백괴 씰온라인/아니야이건: 두 판 사이의 차이
백괴게임>Dusdh11 (새 문서: 나는 대체 무엇때문에 강해지려 했고 아이템을 모으려 했던가 지금에 와서는 모두 다 부질없는 짓이었다는 생각만이 들 뿐이다. 점차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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욕망에 사로잡히는 것이 사람이라면 그걸 어떻게든 제어하려는 것도 사람이고 | 욕망에 사로잡히는 것이 사람이라면 그걸 어떻게든 제어하려는 것도 사람이고 | ||
끝없는 고통에 고뇌하는게 사람이라면 그걸 이겨내는 거대한 자유의지를 갖고 태어나는 것도 | 끝없는 고통에 고뇌하는게 사람이라면 그걸 이겨내는 거대한 자유의지를 갖고 태어나는 것도 사람이죠 | ||
언젠가는 다 이해하게 될 겁니다. 언제나 당신을 가르쳐 온것은 좋은책이나 위대한 스승같은 것이 아니라 결국은 당신 자신이었고 그렇기에 누가 딱히 가르쳐주지 않아도 자신의 힘으로 깨닫게 될 겁니다. | |||
그런데 사실 저는 이 쉴츠의 진정한 신인 엘리오스 당신은 나의 시험을 통과하셨으니 소원을 하나 들어드리죠" | |||
모니터속에 캐릭터가 뭔 일을 할수있을지는 궁금하지만 일단은 말해볼까 ㄷㄷ해 | |||
자 이제 어떻게 하지...... | |||
* [[백괴 씰온라인/맗한다|소원을 말한다]] ↓ |
2012년 12월 19일 (수) 15:17 판
나는 대체 무엇때문에 강해지려 했고 아이템을 모으려 했던가 지금에 와서는 모두 다 부질없는 짓이었다는 생각만이 들 뿐이다. 점차로 강해지고 장비를 모은 것은 그렇게 하여 일종의 즐거움을 느끼기 위해서였지만 지금에 와서는 모든것이 허무할 뿐이다. 강해지는것도 부유해지는 것도 단지 강해지는 것과 부유해지는 것만이 목적이라면 그 궁극에 달한 지금 나는 대체 뭘 해야한단 말인가. 나는 사실 대체 내가 왜 이 게임을 하고있는 건지도 알수없다. 나는 왜 게임을 하고 있는것인가? 친구들과의 파티사냥과 채팅도 잠시간의 즐거움을 줄 뿐 이내 곧 찾아오는 근본적인 허무감을 없애버릴 수는 없다. 개발진은 대체 왜 이 게임을 만든것인가 하아...
하지만 지금은 해결 해야 할 일이 있지, 전에 기억해두었던 그 사건의 피해자 캐릭터에게 귓말을 했다 다행히 접속중이었다. 나는 그 유저와 만나 내 잘못과 나약함과 비열함을 진실로 사과했고 부당하게 얻은 내 모든것을 주려했지만 관대하게도 그는 그저 내가 공갈젖꼭지를 팔아 얻은 이익인 5억만을 받으려 할 뿐이었다. 나는 한사코 그에게 모든걸 주려했으나 그는 그저 5억을 받아챙기고 몇마디 말을 할 뿐이었다
"ㄷㄷ 잘못하는 것이 사람이라면 반성하는 것도 사람이죠
나쁜마음을 품는게 사람이라면 좋은 마음을 품는 것도 사람이고
절망하는게 사람이라면, 절망을 딛고 일어서는 것도 사람이고
나약한 것이 사람이라면 그걸 극복해 강해지려는 것도 사람이고
욕망에 사로잡히는 것이 사람이라면 그걸 어떻게든 제어하려는 것도 사람이고
끝없는 고통에 고뇌하는게 사람이라면 그걸 이겨내는 거대한 자유의지를 갖고 태어나는 것도 사람이죠
언젠가는 다 이해하게 될 겁니다. 언제나 당신을 가르쳐 온것은 좋은책이나 위대한 스승같은 것이 아니라 결국은 당신 자신이었고 그렇기에 누가 딱히 가르쳐주지 않아도 자신의 힘으로 깨닫게 될 겁니다.
그런데 사실 저는 이 쉴츠의 진정한 신인 엘리오스 당신은 나의 시험을 통과하셨으니 소원을 하나 들어드리죠"
모니터속에 캐릭터가 뭔 일을 할수있을지는 궁금하지만 일단은 말해볼까 ㄷㄷ해
자 이제 어떻게 하지......
- 소원을 말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