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듈:GameJSONParser/설명문서: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편집 요약 없음
편집 요약 없음
2번째 줄: 2번째 줄:


== getGameCategories==
== getGameCategories==
game.json을 한올씩 벗겨서 차근차근 분석 후 적절한 분류나 틀을 삽입하는 모듈입니다.
{{본문|:장르 분류}}
=== 사용법 ===
<pre>{{#invoke:GameJSONParser|game.json페이지}}</pre>
=== 기본값 ===
<pre>{{#invoke:GameJSONParser|(현재 페이지)}}</pre>


=== 예시 ===
== getGamecard ==
{{예시|<nowiki>{{#invoke:GameJSONParser|getGameCategories}}</nowiki>|{{FULLPAGENAME}}/game.json을 참조한 분류가 추가됩니다.}}
{{본문|:게임카드}}
{{예시|<nowiki>{{#invoke:GameJSONParser|getGameCategories|위키낚시/game.json}}</nowiki>|위키낚시/game.json를 참조한 분류가 추가됩니다.}}


== 도보시오 ==
== 도보시오 ==
* [[리버티게임:게임 메타데이터/스키마.json]] : 메타데이터 스키마
* [[리버티게임:게임 메타데이터/스키마.json]] : 메타데이터 스키마
* [[모듈:GameJSONParser/연구소]]
* [[모듈:GameJSONParser/연구소]]
* [[틀:장르 분류]]


== todo ==
== todo ==
현재 getGameCard는 반복문으로 사용하면 매번 gamemeta를 파싱해야하여 서버자원의 소모비용이 커지기에 #dpl를 파라미터로 받아 해당 리스트값을 모조리 출력하는 getGameCardList 파라미터 추가
현재 getGameCard는 반복문으로 사용하면 매번 gamemeta를 파싱해야하여 서버자원의 소모비용이 커지기에 #dpl를 파라미터로 받아 해당 리스트값을 모조리 출력하는 getGameCardList 파라미터 추가

2023년 8월 2일 (수) 23:02 판

getGameCategories

이 부분의 본문은 틀:장르 분류입니다.

getGamecard

이 부분의 본문은 틀:게임카드입니다.

도보시오

todo

현재 getGameCard는 반복문으로 사용하면 매번 gamemeta를 파싱해야하여 서버자원의 소모비용이 커지기에 #dpl를 파라미터로 받아 해당 리스트값을 모조리 출력하는 getGameCardList 파라미터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