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비밀4: 악몽: 두 판 사이의 차이
마지막 의견: 2023년 8월 13일 (일) (Malgok1님) - 주제: 비밀5: 최후와의 분량 조정
(→비밀5: 최후와의 분량 조정: 새 문단) |
잔글 (이중 표현 정리) |
||
35번째 줄: | 35번째 줄: | ||
== [[비밀5: 최후]]와의 분량 조정 == | == [[비밀5: 최후]]와의 분량 조정 == | ||
아마 이 게임에 대한 본격적인 리워크 작업에 들어간다면 (원작자인 Js님과는 무관한 작업임) 교통 관련 파트가 빠지면서 분량이 대폭 축소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면 비밀5의 경우 파트 1(상황10까지)과 파트 2(엔딩까지) 합쳐 어마어마한 분량을 자랑하죠. | 아마 이 게임에 대한 본격적인 리워크 작업에 들어간다면 (원작자인 Js님과는 무관한 작업임) 교통 관련 파트가 빠지면서 분량이 대폭 축소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면 비밀5의 경우 파트 1(상황10까지)과 파트 2(엔딩까지) 합쳐 어마어마한 분량을 자랑하죠. 비밀5 파트 1을 비밀4로 넘기는 방안도 나쁘지는 않다 생각합니다. {{사용자:Malgok1/서명}} 2023년 8월 13일 (일) 23:23 (KST) |
2023년 8월 13일 (일) 23:23 판
이 게임 평가하기
죽여준다 (Awesome!)
- 와 대박 근데 부비트랩이 뭐에요? --Cheongseong9473 만세! (게임 목록) 2018년 11월 7일 (수) 14:14 (KST)
기대이상 (Cool~)
보통 (Normal)
후지다 (Bad)
국회의원 같다 (Disgusting)
잡담하기
이 게임도 비밀3 못지않은 무시무시한 하위 문서가 생기겠는데요... 현재 156개...--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1월 28일 (일) 11:37 (KST)
제작이 멈췄네요? 언제쯤 개발하실 예정인가요?--올ㅋ (토론) 2018년 4월 25일 (수) 18:14 (KST)
- 저는 5월 20일 전까지는 개발하지 못할 듯 합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4월 25일 (수) 18:39 (KST)
비밀5는 저도 한 번 해볼까요?--올ㅋ 잡담 게임들 2018년 6월 21일 (목) 17:59 (KST)
- 그럼 저야 좋죠. —Js091213 (토론) 2018년 6월 21일 (목) 18:00 (KST)
- 저도 비밀5를 개발하겠습니다.--Olimpic is back!(토론) 2018년 6월 21일 (목) 21:32 (KST)
부정의 방 때문에 보스 스테이지가 헬구간이 되어버렸네요...; 언젠가 시간이 되면 힘드신 분들을 위해 공략도 올려야 할 것 같습니다. —Js091213 (토론) 2018년 6월 21일 (목) 21:32 (KST)
- 드디어 끝났습니다! 3.141592...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6월 22일 (금) 16:16 (KST)
대략적인 초벌 리워크를 진행합니다. — Malgok1 (토론·기여) 2023년 8월 13일 (일) 21:07 (KST)
비밀5: 최후와의 분량 조정
아마 이 게임에 대한 본격적인 리워크 작업에 들어간다면 (원작자인 Js님과는 무관한 작업임) 교통 관련 파트가 빠지면서 분량이 대폭 축소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면 비밀5의 경우 파트 1(상황10까지)과 파트 2(엔딩까지) 합쳐 어마어마한 분량을 자랑하죠. 비밀5 파트 1을 비밀4로 넘기는 방안도 나쁘지는 않다 생각합니다. — Malgok1 (토론·기여) 2023년 8월 13일 (일) 23:23 (K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