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Senouis/고도3 도큐먼트/튜토리얼 2장: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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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는 본격적으로 에디터와 프로젝트 설정을 조금 더 살피며 게임을 실행해봅시다.
이번에는 본격적으로 에디터와 프로젝트 설정을 조금 더 살피며 게임을 실행해봅시다.


== 게임 정보 설정 ==
<!-- 이름, 설명, 아이콘, 부트 스플래시 -->
== 메인 씬과 오토로드 ==
== 메인 씬과 오토로드 ==
=== 화면 레이아웃 설정 ===
=== 화면 레이아웃 설정 ===
=== 메인 씬 만들기 및 설정 ===
=== 메인 씬 만들기 및 설정 ===
<!-- 2D 루트 노드 만들기 후 저장 -> 프로젝트 설정의 '어플리케이션' - '실행' - '메인 씬' 설정 -->
<!-- 2D 루트 노드 만들기 후 저장 -> 프로젝트 설정의 '어플리케이션' - '실행' - '메인 씬' 설정 -->
=== ===
=== 오토로드 ===
<!-- 시작할 때 추가로 불러올 씬들 -->
== 메인 씬에 맵을 만들자 ==
== 메인 씬에 맵을 만들자 ==
=== 타일맵 추가 ===
=== 타일맵 추가 ===
<!-- Tilemap -->
<!-- Tilemap과 타일 크기 설정 -->
=== 타일맵에 사용할 타일 만들기 ===
=== 타일맵에 사용할 타일 만들기 ===
<!-- 아틀라스와 콜리전 -->
<!-- 아틀라스와 콜리전을 만들기 -->
 
=== 타일맵 그리기 ===
<!-- 좌클릭으로 그리고 우클릭으로 지우기 -->
=== 다음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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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3월 29일 (금) 15:38 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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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는 본격적으로 에디터와 프로젝트 설정을 조금 더 살피며 게임을 실행해봅시다.

게임 정보 설정

메인 씬과 오토로드

화면 레이아웃 설정

메인 씬 만들기 및 설정

오토로드

메인 씬에 맵을 만들자

타일맵 추가

타일맵에 사용할 타일 만들기

타일맵 그리기

다음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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