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토론:Bd3076/UncyBeat: 두 판 사이의 차이
< 사용자토론:Bd3076
마지막 의견: 2018년 7월 30일 (월) (Bd3076님) - 주제: 이 게임 평가하기
백괴게임>Comjun04 잔글 (→v1.1 업데이트) |
백괴게임>Bd3076 |
||
8번째 줄: | 8번째 줄: | ||
#: 자스는 하나로 충분합니다. -- {{:사용자:Bd3076/서명}} 2018년 7월 27일 (금) 17:25 (KST) | #: 자스는 하나로 충분합니다. -- {{:사용자:Bd3076/서명}} 2018년 7월 27일 (금) 17:25 (KST) | ||
#:: 그럼 레벨 업데이트 때마다 같은 자스를 계속 업데이트해야 하나요? --[[사용자:Comjun04|Comjun04]] ([[사용자토론:Comjun04|토론]]) 2018년 7월 29일 (일) 17:08 (KST) | #:: 그럼 레벨 업데이트 때마다 같은 자스를 계속 업데이트해야 하나요? --[[사용자:Comjun04|Comjun04]] ([[사용자토론:Comjun04|토론]]) 2018년 7월 29일 (일) 17:08 (KST) | ||
#::: 네. 레벨 데이터만 추가하면 되니까요. 그 점을 이용해서 사용자 레벨도 구현할 생각입니다. -- {{:사용자:Bd3076/서명}} 2018년 7월 30일 (월) 10:09 (KST) | |||
=== 보통 (Normal) === | === 보통 (Normal) === |
2018년 7월 30일 (월) 10:09 판
이 게임 평가하기
죽여준다 (Awesome!)
기대이상 (Cool~)
- 참신하네요. 앞으로도 많은 레벨이 추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레벨마다 자스설치--Comjun04 (토론) 2018년 7월 27일 (금) 11:17 (KST)- 자스는 하나로 충분합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7월 27일 (금) 17:25 (KST)- 그럼 레벨 업데이트 때마다 같은 자스를 계속 업데이트해야 하나요? --Comjun04 (토론) 2018년 7월 29일 (일) 17:08 (KST)
- 네. 레벨 데이터만 추가하면 되니까요. 그 점을 이용해서 사용자 레벨도 구현할 생각입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7월 30일 (월) 10:09 (KST)
- 네. 레벨 데이터만 추가하면 되니까요. 그 점을 이용해서 사용자 레벨도 구현할 생각입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 그럼 레벨 업데이트 때마다 같은 자스를 계속 업데이트해야 하나요? --Comjun04 (토론) 2018년 7월 29일 (일) 17:08 (KST)
- 자스는 하나로 충분합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보통 (Normal)
후지다 (Bad)
국회의원 같다 (Disgusting)
잡담하기
백괴리겜 java 포팅(?) 작업 끝나는 대로 이것도 포팅해볼 생각입니다. 근데 포팅이란 표현이 맞는건지... --Comjun04 (토론) 2018년 7월 27일 (금) 11:17 (KST)
v1.1 업데이트
곧 v1.1 업데이트가 있을 예정입니다. 게임 완성된 지 얼마나 됐다고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을 예정입니다.
- 레벨 추가.
- 유저 레벨 추가. (직접 레벨을 만들어 볼 수 있음.)
- 점수 공유 시스템 추가.
이상입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7월 27일 (금) 17:31 (K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