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Hsl0/DiscussionTools: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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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 문서: API에서 discussiontoolspageinfo 사용 == h-게임 평가하기-(id1) == h-(사용자1)-(id1) === h-(문단)-게임 평가하기-(id1) === c-(사용자2)-(id1)-게임 평가하기 c-(사용자2)-(id1) :c-(사용자3)-(id2)-(사용자2)-(id1) :c-(사용자3)-(id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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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PI: discussiontoolspageinfo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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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h-게임 평가하기-( | 키 이름은 다음과 같은 구조임. | ||
h- | (접두어)-(내용)-(id) | ||
(접두어)-(작성자)-(id) | |||
c- | |||
c- | 하위에 속한 요소는 마지막에 -와 상위 요소의 (내용)-(id)가 붙음. 뒤에 붙는 상위요소는 1단계 위까지만 붙음. | ||
접두어의 종류는 다음과 같음. | |||
* h: 문단 | |||
* c: 의견 | |||
문단명이나 사용자명의 -에 주의할것. | |||
=== 구조 예시 === | |||
<pre> | |||
== 게임 평가하기 == | |||
어쩌구 --사용자1 | |||
=== 하위 문단 === | |||
저쩌구 --사용자2 | |||
:이러쿵 --사용자3 | |||
</pre> | |||
* h-게임 평가하기-(id) | |||
* h-사용자1-(id) | |||
* h-하위 문단-게임 평가하기-(id) | |||
* c-사용자2-(id)-게임 평가하기 | |||
* c-사용자2-(id) | |||
* c-사용자3-(id)-(사용자2)-(id) | |||
* c-사용자3-(id) | |||
== 고찰 == | |||
* 클라이언트 사이드 스크립트보다는 서버 사이드 확장기능이 더 유용하다. 각 게임별로 크롤링할 수는 없기 때문이다. action API 대신 사용할 수 있는 서버 사이드 API 필요 => [[mw:API:Calling internally]] | |||
* 가끔씩 문단 이름이 다른 경우가 있다. {{주석|시스템 메시지 기능|미디어위키 이름공간과 int 파서 함수}}이나 틀을 활용해 통일할 필요가 있다. | |||
*: 백괴게임 당시의 평론 문단과 현재 사용 중인 리버티게임의 평론 문단 제목이 다릅니다. 기존의 문단 제목은 현재 사용 중인 문단 제목으로 변경할 필요가 있습니다. --[[사용자:명진|명진]] ([[사용자토론:명진|토론]]) 2023년 9월 21일 (목) 16:33 (KST) | |||
* API 활용이 부적합하다면 DiscussionTools 확장기능을 그냥 포크해서 토론 파싱부분을 베이스로 다시 만들면 된다. | |||
* 토론란이 편집되지 않는 동안, 토론란을 분석해서 나온 평점을 캐싱해도 좋다. |
2024년 7월 11일 (목) 14:08 기준 최신판
API: discussiontoolspageinfo[편집 | 원본 편집]
API에서 discussiontoolspageinfo 사용
키 이름은 다음과 같은 구조임. (접두어)-(내용)-(id) (접두어)-(작성자)-(id)
하위에 속한 요소는 마지막에 -와 상위 요소의 (내용)-(id)가 붙음. 뒤에 붙는 상위요소는 1단계 위까지만 붙음.
접두어의 종류는 다음과 같음.
- h: 문단
- c: 의견
문단명이나 사용자명의 -에 주의할것.
구조 예시[편집 | 원본 편집]
== 게임 평가하기 == 어쩌구 --사용자1 === 하위 문단 === 저쩌구 --사용자2 :이러쿵 --사용자3
- h-게임 평가하기-(id)
- h-사용자1-(id)
- h-하위 문단-게임 평가하기-(id)
- c-사용자2-(id)-게임 평가하기
- c-사용자2-(id)
- c-사용자3-(id)-(사용자2)-(id)
- c-사용자3-(id)
고찰[편집 | 원본 편집]
- 클라이언트 사이드 스크립트보다는 서버 사이드 확장기능이 더 유용하다. 각 게임별로 크롤링할 수는 없기 때문이다. action API 대신 사용할 수 있는 서버 사이드 API 필요 => mw:API:Calling internally
- 가끔씩 문단 이름이 다른 경우가 있다. 시스템 메시지 기능이나 틀을 활용해 통일할 필요가 있다.
- API 활용이 부적합하다면 DiscussionTools 확장기능을 그냥 포크해서 토론 파싱부분을 베이스로 다시 만들면 된다.
- 토론란이 편집되지 않는 동안, 토론란을 분석해서 나온 평점을 캐싱해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