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Senouis/고도3 도큐먼트: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불가피하게 기본 완성 시점은 연말까지 연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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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isualScript 관련 ==
== VisualScript 관련 ==
* [[/VisualScript|VisualScript 사용법]]
* [[/VisualScript|VisualScript 상세 사용법]]
 
== GDScript 관련 ==
== GDScript 관련 ==
* [[/GDScript vs Python 3|GDScript 문법과 파이썬 3의 차이]]
* [[/GDScript vs Python 3|GDScript 문법과 파이썬 3의 차이]]


== 전체 엔진 기능==
== 전체 엔진 기능==
<!-- 2단계 번역: 2025년 중 완성 예상함 -->
* [[/노드 목록|고도 엔진의 주요 노드 목록]]
* [[/노드 목록|고도 엔진의 주요 노드 목록]]
* [[/클래스 및 데이터 타입|클래스 및 데이터 타입]]
* [[/클래스 및 데이터 타입|클래스 및 데이터 타입]]
== 기타 ==
== 기타 ==
* [[/Certbot|서버 인증서 구하기]]: Certbot으로 전용 서버 인증을 하는 방법입니다.
* [[/Certbot|서버 인증서 구하기]]: Certbot으로 전용 서버 인증을 하는 방법입니다.
* <s>[[mw:OAuth/For_Developers|OAuth로 리버티게임과 네이티브 게임 앱을 연결하기(영문)]]</s>: [[mw:Extension:OAuth|OAuth 확장 기능]] 추가 후 번역본으로 대체할 예정입니다.
* <s>[[mw:OAuth/For_Developers|OAuth로 리버티게임과 네이티브 게임 앱을 연결하기(영문)]]</s>: [[mw:Extension:OAuth|OAuth 확장 기능]] 추가 후 미디어위키 사이트 번역 기여를 통해 활성화할 예정입니다.
<!-- 예제 코드 GitHub 링크 추가 필요 -->
<!-- 추가 예정 -->
<!-- 추가 예정 -->


[[분류: 고도 엔진 튜토리얼]]
[[분류: 고도 엔진 튜토리얼]]

2024년 9월 24일 (화) 20:06 기준 최신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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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12월 30일 00시 00분 00초까지 완성되기로 한 사용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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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도 엔진을 다루기 전에[편집 | 원본 편집]

고도 엔진 기반 게임의 구조 설명 및 튜토리얼[편집 | 원본 편집]

VisualScript 관련[편집 | 원본 편집]

GDScript 관련[편집 | 원본 편집]

전체 엔진 기능[편집 | 원본 편집]

기타[편집 | 원본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