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가위바위보: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마지막 의견: 2010년 10월 3일 (일) (Gmrrhl님) - 주제: 잡담하기
백괴게임>CEMENT98
백괴게임>아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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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게임 평가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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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죽여준다 (Awesome!) ===
=== 죽여준다 (Awesom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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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후지다 (Bad. ㄱ-) ===
=== 후지다 (Bad. ㄱ-) ===


=== 국회의원 같다 (disgusting. ㅡ_ㅡ凸) ===
=== 국회의원 같다 (disgusting. ㅡ_ㅡ) ===


== 잡담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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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견}}가위바위보를 한번만 하지 말고, 여러번 만드는 것이 어떨까 합니다. 물론 스토리를 넣으면 더 재미있겠죠. 그리고 점수를 매긴다던가, 비기거나 져야만 한다는 조건을 추가한다던가 하는 식으로 만들면 더욱 재미있어지지 않을까 하여 의견 내 봅니다. (켁.. 만들 줄도 모르면서 괜히 한번 끄적여봤어요;;;) --[[사용자:Gmrrhl|Gmrrhl]]<span title="슈뢰딩거의 방정식에 따라 힐베르트의 공간에서 벡터 헤밀토니안을 양자화" style="border-bottom:1px dashed #3399FF;cursor:help;">만 이 문제를 풀 수 있다 [[카더라]].{{#if:||<nowiki></nowiki>'''<sup style="color:#0000FF">?</sup>'''}}</span> 2010년 10월 3일 (일) 19:07 (KST)
{{의견}} 가위바위보를 한번만 하지 말고, 여러번 만드는 것이 어떨까 합니다. 물론 스토리를 넣으면 더 재미있겠죠. 그리고 점수를 매긴다던가, 비기거나 져야만 한다는 조건을 추가한다던가 하는 식으로 만들면 더욱 재미있어지지 않을까 하여 의견 내 봅니다. (켁.. 만들 줄도 모르면서 괜히 한번 끄적여봤어요;;;) --[[사용자:Gmrrhl|Gmrrhl]]<span title="슈뢰딩거의 방정식에 따라 힐베르트의 공간에서 벡터 헤밀토니안을 양자화" style="border-bottom:1px dashed #3399FF;cursor:help;">만 이 문제를 풀 수 있다 [[카더라]].{{#if:||<nowiki></nowiki>'''<sup style="color:#0000FF">?</sup>'''}}</span> 2010년 10월 3일 (일) 19:07 (KST)

2011년 1월 3일 (월) 11:08 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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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여준다 (Awesome!)

기대이상 (Cool~)

보통 (Normal)

  1. 단순한 방식--BANIP (토론|토론작성) 2010년 2월 22일 (월) 00:15 (KST)답변[답변]

후지다 (Bad. ㄱ-)

국회의원 같다 (disgusting. ㅡ_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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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ymbol opinion vote.svg의견 가위바위보를 한번만 하지 말고, 여러번 만드는 것이 어떨까 합니다. 물론 스토리를 넣으면 더 재미있겠죠. 그리고 점수를 매긴다던가, 비기거나 져야만 한다는 조건을 추가한다던가 하는 식으로 만들면 더욱 재미있어지지 않을까 하여 의견 내 봅니다. (켁.. 만들 줄도 모르면서 괜히 한번 끄적여봤어요;;;) --Gmrrhl만 이 문제를 풀 수 있다 카더라.? 2010년 10월 3일 (일) 19:07 (KST)답변[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