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The Purify: 두 판 사이의 차이
마지막 의견: 2022년 3월 25일 (금) (Hsl0님) - 주제: 잡담하기
imported>Js091213 |
imported>Hsl0 (→잡담하기) |
||
19번째 줄: | 19번째 줄: | ||
== 잡담하기 == | == 잡담하기 == | ||
정답 입력 방식이 골때리는군요. 퍼센트어 때문이라던데, 해결 방식은 두가지입니다. 첫번째 방법은 urlget 함수를 urldecode 함수로 감싸는 것이고, 두번째 방법은 그냥 정답을 퍼센트어를 적용시키는 것입니다. --{{사용자:hsl0/서명}} 2022년 3월 25일 (금) 01:29 (KST) | |||
== 퍼즐 풀이에 관한 토론 == | == 퍼즐 풀이에 관한 토론 == |
2022년 3월 25일 (금) 01:29 판
이 게임 평가하기
죽여준다 (Awesome!)
- 운.터.운.터.카.운.터... 아니, 팀샐러드 운터강이요?!?!?! 잡담은 그만하고 본론으로 가도록 하죠. 일단 이 게임은 정말 잘 만들었습니다. 나중에 쯔꾸르메이커로 만들어 보고 싶네요. 구현이 완료되면 메일로 보낼 테니 메일주소 좀 남겨 주실 수 있나요? 두 번째, 스토리가 짧아서 플레이하기에 부담이 가지 않습니다. 저는 스토리가 긴 게임 싫어하거든요. 그래서 죽여줍니다.--Cheongseong9473 (토론) 2020년 7월 2일 (목) 17:03 (KST)
- 가능합니다만, 본질이 퍼즐 게임임을 잊지 말아주세요.
그리고 전 그런 분이 있는지도 몰랐어유—Js091213 (토론) 2020년 7월 2일 (목) 19:02 (KST)- The Purify/GUI에 지속적으로 업데이트가 있을 예정입니다. ㅎㅎ--Cheongseong9473 (토론) 2020년 7월 4일 (토) 17:31 (KST)
- 가능합니다만, 본질이 퍼즐 게임임을 잊지 말아주세요.
기대이상 (Cool~)
보통 (Normal)
후지다 (Bad)
국회의원 같다 (Disgusting)
잡담하기
정답 입력 방식이 골때리는군요. 퍼센트어 때문이라던데, 해결 방식은 두가지입니다. 첫번째 방법은 urlget 함수를 urldecode 함수로 감싸는 것이고, 두번째 방법은 그냥 정답을 퍼센트어를 적용시키는 것입니다. --hsl(토론, 기여, 게임, 메일) 2022년 3월 25일 (금) 01:29 (KST)
퍼즐 풀이에 관한 토론
문제가 어려운 분들을 위해, 문제 풀이에 관한 토론을 거칠 수 있는 장을 만들었습니다. 단, 정답을 알려주는 것은 금지됩니다. 만일 정답을 알려주는 행위가 발견될 시, 해당 판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1] —Js091213 (토론) 2020년 6월 29일 (월) 23:26 (KST)
- 4,6,8,12,20 문제가 좀 어려웠네요. papago로 10분 동안 고민하다 찾았습니다. 혹시 그냥 한글로 바꿔주시면 안되나요? --Cheongseong9473 (토론) 2020년 7월 2일 (목) 17:05 (KST)
- 한글로 하면 일부 브라우저에서 강제로 인코딩된 상태로 바뀌어서 말이죠. 그놈의 퍼센트 때문에 힘들 것 같습니다. —Js091213 (토론) 2020년 7월 2일 (목) 19:01 (KST)
- 그놈의 퍼센트가 진짜! #프로그래밍할때도 #완전짜증나는데 #여기서통수를치네 --Cheongseong9473 (토론) 2020년 7월 7일 (화) 13:28 (KST)
- 그럼 ifeq 구문을 2개 중첩해서 하면 되지 않을까요? --― Cheongseong9473 (토론)이 서명을 하지 않고 의견을 썼기 때문에 나중에 설명을 추가하였습니다.
- 그놈의 퍼센트가 진짜! #프로그래밍할때도 #완전짜증나는데 #여기서통수를치네 --Cheongseong9473 (토론) 2020년 7월 7일 (화) 13:28 (KST)
- 한글로 하면 일부 브라우저에서 강제로 인코딩된 상태로 바뀌어서 말이죠. 그놈의 퍼센트 때문에 힘들 것 같습니다. —Js091213 (토론) 2020년 7월 2일 (목) 19:01 (KST)
Chapter I - 3. Equation 문제가 어려워요. 힌트를 긁어 보니까 더 의문이 갑니다.--스노우라임 (토론) 2020년 9월 6일 (일) 10:05 (KST)
- 숫자를 좌우로만 움직이지 않아도 됩니다. 가령 숫자를 뒤집는다거나, 아니면 작게 만드는 것도 가능하죠. —Js091213 (토론) 2020년 9월 6일 (일) 10:36 (KST)
- 또, 해당 퍼즐은 어떤 방법을 써서 정답을 만드는 지가 정답입니다. 예를 들어, 절댓값이 정답이라면 'absolutevalue'를 치는 것이죠. —Js091213 (토론) 2020년 9월 6일 (일) 10:39 (KST)
Chapter I - 3. Equation 문제를 표현하기가 애매합니다 해답은 알겠으나 힌트에 나와있는 내용인 제곱을 어떻게 표현해야 하는지, 기호사이의 띄어쓰기 같은 세세한 부분이 계속 발목을 잡습니다.
주석
- ↑ 2020년 11월 28일자로 정답을 올리는 행위를 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