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명진/프로젝트 소모회복: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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맨 왼쪽을 출발지, 맨 오른쪽을 도착지로 한다. | 맨 왼쪽을 출발지, 맨 오른쪽을 도착지로 한다. | ||
원의 방향은 라디안 표기를 응용하여 왼쪽을 0, 시계 반대 방향으로 오른쪽을 | 원의 방향은 라디안 표기를 응용하여 왼쪽을 0, 시계 반대 방향으로 오른쪽을 pi로 정하고 나서 소수점 아래는 버린다. | ||
더하기: + | 더하기: +trunc pi/3, if 5, 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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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디어위키 웹 버전은 개발 중입니다. | * 미디어위키 웹 버전은 개발 중입니다. |
2023년 5월 27일 (토) 06:29 판
프로젝트 소모회복은 파티원들의 모든 행동에 에너지가 소모된다는 게임 규칙 아래에 다른 파티원의 회복을 하면서 목적지에 도달하여 그 위치가 파티원 편의 출발지가 되도록 줄을 잇는 보드 파티플레잉 게임입니다. 파티원은 가온, 뭉실, 누리 세 명이서 진행하여 기본 최대 에너지 4를 가지고 시작합니다. 장소는 육각형으로 줄을 만들 수 있는 장소는 2곳, 줄을 놓는 장소는 4곳이며, 4 웨이브를 진행합니다. 파티원이 출발지로 이동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파티원은 턴마다 1씩 소모를 하여 행동을 할 수 있습니다. 파티원은 동일한 위치에서 턴당 1씩 다른 파티원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파티원은 줄을 만드는 장소로 간 다음 줄을 하나 만듭니다. 파티원은 줄을 하나씩만 가질 수 있습니다. 그 다음 파티원은 줄을 놓는 장소에 가서 줄을 놓습니다. 줄은 항상 목적지의 반대편에 반지름 길이로 놓여집니다. 줄은 6분의 1씩 돌릴 수 있습니다. 출발지와 도착지는 줄을 하나만 만들면 됩니다. 출발지와 도착지 사이의 위치에는 줄을 두 개를 만들어야 합니다. 그렇게 하여 파티원 편의 출발지에서 도착지까지 줄을 이으면 이기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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