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비밀3: 대격돌: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마지막 댓글: Senouis님 (2023년 12월 31일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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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림}} 제작진 중 한 분이었던 Malgok1님의 원안을 토대로 변경하여 작성하였습니다. --{{사용자:Senouis/서명}} 2023년 12월 31일 (일) 14:3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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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죽여준다 (Awesome!) ===
=== 죽여준다 (Awesome!) ===

2023년 12월 31일 (일) 14:32 기준 최신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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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집 게임 선정 추천평
비밀3: 대격돌
두 번의 납치를 겪은 이후 당신의 인생은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당신은 이제 끔찍한 기억을 안겨줬던 17번 국도의 납치범들에게 복수하고자 합니다. 침묵의 어둠 아래 몇 년 동안 준비한 끝에 납치범들을 소탕할 절호의 기회가 찾아왔습니다. 당신은 이제 어린 아이가 아닙니다. 당신과 함께하는 오랜 조력자와 함께 전국에서 납치를 저지르는 조직을 공격하고 전투에서 승리하세요. 이제, 대격돌의 시간입니다.
2023-07-20에 특집게임으로 선정됨

Crystal multimedia.png 제작진 중 한 분이었던 Malgok1님의 원안을 토대로 변경하여 작성하였습니다. --Senouis(토론장, 기여) 2023년 12월 31일 (일) 14:32 (KST)답변[답변]

이 게임 평가하기[원본 편집]

죽여준다 (Awesome!)[원본 편집]

  1. 우와, 죽여줍니다. 그런데 엔딩의 상태(지금까지는 말이다..)를 보면 4편이 나올려나? Jinhoftyu (토론) 2017년 11월 14일 (화) 02:41 (KST)답변[답변]
  2. 현존하는 가장 긴 미스터리 게임. 제작자로써... —Js091213 (토론) 2017년 11월 14일 (화) 08:06 (KST)답변[답변]
  3. 낚시- 미스터리의 총집합 게임. 죽여줍니다. 하는데 굉장히 오래 걸렸습니다. 특히 상황 8, 진짜 예측 못 했습니다.이의섭(사토|기여|노 백괴게임, 노 잼)2017년 11월 14일 (화) 17:38 (KST)답변[답변]
    혹시 어디가 가장 예측이 힘들었나요? (겜밀레... 겜밀레...)Js091213 (토론) 2017년 11월 14일 (화) 17:43 (KST)답변[답변]
    비밀 통로입니다. 상황 15는 난ㅈ...읍읍(스포일러라서 말 안하는 게 좋을 거 같네요.)이의섭(사토|기여|노 백괴게임, 노 잼)2017년 11월 14일 (화) 18:03 (KST)답변[답변]
    아... 제가 만든 '그곳'이군요. 만드는데 스토리가 생각이 안 나서 힘들었습니다. (웃음) —Js091213 (토론) 2017년 11월 14일 (화) 18:13 (KST)답변[답변]
  4. --51.254.209.72 2017년 12월 3일 (일) 15:31 (KST)답변[답변]
  5. 와.. 개인적인 일 때문에 몇 개월 간 접속하지 못했는데 대단하네요...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1월 2일 (화) 18:12 (KST)답변[답변]
  6. 최고의 갓겜이군요 --Diecast is not a toy 2018년 1월 23일 (화) 12:23 (KST)답변[답변]
  7. 엄청나군요 --Regurus (/) 2018년 12월 8일 (토) 07:33 (KST)답변[답변]

기대이상 (Cool~)[원본 편집]

보통 (Normal)[원본 편집]

후지다 (Bad)[원본 편집]

국회의원 같다 (Disgusting)[원본 편집]

잡담하기[원본 편집]

이 게임, 다른 미스터리 게임보다 더 한 것 같습니다. 완공될 즈음에는 대략 250개 정도의 하위 문서가 생길 것 같네요. —Js091213 (토론) 2017년 11월 9일 (목) 22:52 (KST)답변[답변]

이 게임 결말이 어떻게 될지 궁금하군요.--산천대국 시장 2017년 11월 9일 (목) 22:58 (KST)
다 만들었습니다. 257개의 하위 문서가 생겼네요. —Js091213 (토론) 2017년 11월 13일 (월) 22:40 (KST)답변[답변]
와우. 정말 기네요.--산천대국 시장 2017년 11월 13일 (월) 22:47 (KST)

와... 11분컷 성공!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1월 20일 (토) 14:05 (KST)답변[답변]

저는 9분컷이요!--MX연합 UX (토론) 2018년 8월 17일 (금) 10:00 (KST)답변[답변]
저는 7분컷! --올ㅋ 잡담 게임들 2018년 8월 17일 (금) 11:40 (KST)답변[답변]

CGI 개정 변환 작업이 완료되면서 게임 대문 문서, /진행, /엔딩, /유박, /후기 문서를 제외한 하위 문서는 필요가 없게 됐습니다. 상징성이 높으니 보존해야 할까요? 아니면 쓰이지 않으므로 삭제하는 게 맞을까요? — Malgok1 (토론·기여) 2023년 7월 12일 (수) 21:03 (KST)답변[답변]

Symbol question.svg질문 이걸 CGI 변환의 이점이 있었던가 싶은데 변환 작업의 이유가 궁금합니다. --Senouis(토론장, 기여) 2023년 7월 13일 (목) 00:27 (KST)답변[답변]
Symbol rename vote.svg답변 전면적 개정을 하다 보면 중간중간 내용을 덜어내거나 새로 분기를 만들거나 순서를 바꾸는 등의 작업이 필요한데, 하위 문서가 난립할 경우 대규모 수정이 좀 복잡해지고 원하는 내용을 찾기도 힘듭니다. 개발 및 수정 작업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CGI로 묶어놓은 것입니다. — Malgok1 (토론·기여) 2023년 7월 13일 (목) 07:22 (KST)답변[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