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토론:보카통: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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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괴카통라킹순환고속도로는  순환도로라  성공 가능성을 염두에 두지 않았습니다--[[괴:대문|백괴게임]] [[특수:기여/보카통|과]] [[사용자:보카통|카통 ]]  [[특수기능:이메일보내기/보카통|그리고]]  [[사용자토론:보카통|윤희]]  2014년 5월 30일 (금) 08:01 (KST)
백괴카통라킹순환고속도로는  순환도로라  성공 가능성을 염두에 두지 않았습니다--[[괴:대문|백괴게임]] [[특수:기여/보카통|과]] [[사용자:보카통|카통 ]]  [[특수기능:이메일보내기/보카통|그리고]]  [[사용자토론:보카통|윤희]]  2014년 5월 30일 (금) 08:01 (KST)
== 신고분기점 ==
고속도로의 선형을 위해 백괴고속도로와 두 번째로 만나는 신고분기점은 빼는 게 좋을 듯 합니다. --[[사용자:철도로|{{색깔|철}}]][[사용자토론:철도로|{{색깔|도}}]][[특:기여/철도로|{{색깔|로}}]] 2014년 6월 4일 (수) 18:40 (KST)

2014년 6월 4일 (수) 18:40 판

환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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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우리와 함께하게 되신 것을 축하합니다. 앞으로도 오랫동안 리버티게임과 함께 해 주셨으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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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길라잡이 문서에서 리버티게임에서 활동할 때 알아야 할 기본적인 수칙들을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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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리버티게임의 창립 배경이 궁금하다면 다음 문서를 참고하세요. Blue Glass Arrow.svg 리버티게임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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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카통 or 윤희 2014년 4월 22일 (화) 19:48 (KST)답변[답변]

카통고속도로 연대분기점 지점에서

백괴초고속도로와 연결하는건 어떨까요?--게임맨 (토론) 2014년 5월 9일 (금) 22:27 (KST)답변[답변]

나중에 백괴카통라킹순환고속도로로 백괴초고속연결합니다.--BY 카통 or 윤희 2014년 5월 19일 (월) 22:44 (KST)답변[답변]

알려드립니다. 라킹시티연대시티의 서브프로젝트입니다.

그리고 연대시티는 제가 임시시장으로 개발하겠습니다.--Routemap, the best map (JR 게임즈) 2014년 5월 25일 (일) 08:29 (KST)답변[답변]

네........--백괴게임 카통 그리고 윤희 2014년 5월 27일 (화) 11:22 (KST)답변[답변]

백괴카통라킹순환고속도로 라킹시티 내 구간을 지하화시켜 주세요.

라킹시티 내 (도시)고속(화)도로는 지하에 매장할 예정입니다. -- 2014년 5월 27일 (화) 17:31 (KST)답변[답변]

네 라킹시티구간은 지하화 할 예정이었습니다.--백괴게임 카통 그리고 윤희 2014년 5월 27일 (화) 17:32 (KST)답변[답변]

19~22번 나들목

요청

백괴카통라킹순환고속도로에 저의 새로운 시티인 멘붕시티도 연결해 주세요.--게임맨 (토론) 2014년 5월 28일 (수) 21:25 (KST)답변[답변]

고속도로에 멘붕시티 넣습니다. 위치:초고속고속도로분기점~얼음 분기점 (여기)--백괴게임 카통 그리고 윤희 2014년 5월 29일 (목) 15:57 (KST)답변[답변]

백괴카통라킹순환고속도로는 성공하기 위해 만든 게임이 아닙니다.

단지 연대시티, 라킹시티의 세계관을 위해 제작된 게임이라는 것 명심하세요. -- 2014년 5월 29일 (목) 22:14 (KST)답변[답변]


백괴카통라킹순환고속도로는 순환도로라 성공 가능성을 염두에 두지 않았습니다--백괴게임 카통 그리고 윤희 2014년 5월 30일 (금) 08:01 (KST)답변[답변]

신고분기점

고속도로의 선형을 위해 백괴고속도로와 두 번째로 만나는 신고분기점은 빼는 게 좋을 듯 합니다. -- 2014년 6월 4일 (수) 18:40 (KST)답변[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