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티게임:발전소/미래 철도
미래 철도
- 철도역 기행 게임과 유사하고, 미래 철도 노선들이 있다는 점만 빼고는 문서를 복붙한 수준이므로 삭제시키
고 철도역 기행 게임에 병합하는 것을 제안합니다. — Malgok1 (토론·기여) 2019년 2월 26일 (화) 08:34 (KST) 2019년 2월 26일 (화) 08:34 (KST)
- 병합 또는 삭제 가상의 노선이 현실화될지 그렇지 않을지는 모르는 일이니 병합을 할지, 삭제를 할 지 판단이 안 서네요. 서로 병합하되, 미래 노선 허용 모드를 킬지 끌지 설정할 수 있도록 하는 것도 좋을 것 같긴 합니다.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9년 3월 19일 (화) 00:24 (KST)
- 삭제 글쎄요, 전 병합에도 회의적인 입장입니다. 이미 철도역 기행이라는 게임은 상당히 양이 비대하고, 또한 철도 노선이라는 것이 시도때도 없이 바뀔 수 있는 건데 거기에다 굳이 독자연구 노선을 넣을 필요는 없어보입니다. —Js091213 (토론) 2019년 4월 9일 (화) 22:23 (KST)
- 병합 기존 철도역 기행과 겹치는 부분은 삭제하고 겹치지 않는부분은 철도역 기행에 새로 문서를 만듭시다.-Olimpic is back!(토론) 2019년 5월 16일(목) 06:38 (KST)
- 다시 한 번... 독자연구로 인해 쓸데없는 게임의 비대화와 샌드박스화가 우려되긴 합니다만, 현재 공사 중인 노선에 한해서만 철도역 기행에 미래 철도 노선 허용 모드를 적용시키거나 취소선 처리하는 등의 방법으로 병합시키면 될 것 같습니다. — Malgok1 (토론·기여) 2019년 10월 19일 (토) 22:58 (KST)
- 찬성초코나무숲님 의견에 찬성합니다. 기준은 어떤 게 좋을까요?--Regurus (토/기) 2020년 6월 21일 (일) 15:20 (K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