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주 메뉴
주 메뉴
사이드바로 이동
숨기기
둘러보기
대문
도움말
최근 바뀜
게임 목록
임의의 게임으로
Top 20
청사진
커뮤니티
오락실
토론란
발전소
추천 게임
게임제작도움방
자매 프로젝트
리버티책
오사인덱스
진실위키
큰숲백과
위키연합회의장
연합회의장
사이트 개발 서버
개발 서버
리버티게임
검색
검색
보이기
계정 만들기
로그인
개인 도구
계정 만들기
로그인
로그아웃한 편집자를 위한 문서
더 알아보기
기여
토론
사용자:Jinhoftyu/백괴던전.js 문서 원본 보기
사용자 문서
토론
English
읽기
원본 보기
역사 보기
도구
도구
사이드바로 이동
숨기기
동작
읽기
원본 보기
역사 보기
새로 고침
일반
여기를 가리키는 문서
가리키는 글의 최근 바뀜
사용자 기여
기록 목록
사용자 그룹을 보기
특수 문서 목록
문서 정보
축약된 URL 얻기
보이기
사이드바로 이동
숨기기
←
사용자:Jinhoftyu/백괴던전.js
문서 편집 권한이 없습니다. 다음 이유를 확인해주세요:
여기에는 다른 사용자의 개인 설정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이 자바스크립트 문서를 편집할 수 없습니다.
문서의 원본을 보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
var mapX = 40; var mapY = 10; var base = new Array(mapY); for (var i = 0; i < base.length; i++) { base[i] = new Array(mapX); } function mapGen() { for (var y = 0; y < mapY; y++) { for (var x = 0; x < mapX; x++) { if (y == 0 || y == mapY - 1) { base[y][x] = "#"; } else if (x == 1 && y == 1) { base[y][x] = "<"; } else if (x == mapX - 2 && y == mapY - 2) { base[y][x] = ">"; } else { base[y][x] = "."; } } } } var entity = []; var item = []; var log = ""; function refLog() { var size = 0; for (var i = 0; i < log.length; i++) { if (log.charAt(i) == "\n") { size++; } } if (size > 3) { var index = log.indexOf("\n") + 1; log.delete(0, index); } } var map = document.getElementById("map"); var plx = 1; var ply = 1; function refreshMap() { var temp = ""; for (var y = 0; y < mapY; y++) { for (var x = 0; x < mapX; x++) { var floor = base[y][x]; var s = " "; if (floor != "\0") { s = floor; } if (plx == x && ply == y) { s = "@"; } temp += s; } temp += "<br />"; } map.innerHTML = temp; } var stats = document.getElementById("stats"); var name = "Jinhoftyu"; var role = "Wizard"; var time = 0; var level = 1; var xl = 1; var hp = 15; var maxhp = 15; var pw = 10; var maxpw = 10; var temp2 = name + " the " + role + " t:" + time + "\nDlvl:" + level + " Lv:" + xl + " HP:" + hp + "/" + maxhp + " Pw:" + pw + "/" + maxpw; stats.innerHTML = temp2; document.addEventListener('keydown', function(event) { if (event.code === 'KeyL' && plx < mapX - 2) { plx++; } if (event.code === 'KeyH' && plx > 1) { plx--; } if (event.code === 'KeyK' && ply < mapY - 2) { ply++; } if (event.code === 'KeyJ' && ply > 1) { ply--; } refreshMap(); }); mapGen(); refreshMap();
사용자:Jinhoftyu/백괴던전.js
문서로 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