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은 주사위놀이를 한다/게임 시작/함정: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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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괴게임>CEMENT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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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어''': “아, 유감이지만 아인슈타인 님, 이것은 <big>함정</big>입니다.”
* '''보어''': “아, 유감이지만 아인슈타인 님, 이것은 <big>함정</big>입니다.”


<!-- 블루스크린 블루스크린 블루스크린 블루스크린 블루스크린 블루스크린 블루스크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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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어''': “미안합니다. 내 친구의 동생의 삼촌의 여동생의  할머니의  친구의 손자의 모르는 사람이라서 초대했습니다.”
* '''보어''': “미안합니다. 내 친구의 동생의 삼촌의 여동생의  할머니의  친구의 손자의 모르는 사람이라서 초대했습니다.”


블루스크린 랜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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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너스 보너스 보너스 보너스 보너스 보너스 보너스 보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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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의 빈 공간이 보이는가? 저 곳에는 링크가 있다네. 보너스도 있고, 마이너스도 있지. 그리고 이 화면을 또 만날 수도 있어. 알아서 잘 선택하게나! 행운을 비네.
위의 빈 공간이 보이는가? 저 곳에는 링크가 있다네. 보너스도 있고, 마이너스도 있지. 그리고 이 화면을 또 만날 수도 있어. 알아서 잘 선택하게나! 행운을 비네.


보너스 끝-->
참고로 치사한 방법을 쓰면 [[빅 브라더]]가 잡아갈지도 모르네...
<!-- 슈뢰딩거 고양이 슈뢰딩거 고양이 슈뢰딩거 고양이 슈뢰딩거 고양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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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 ‘아인슈타인. 남말할 처지가 아니야.’
* '''신''': ‘아인슈타인. 남말할 처지가 아니야.’
슈뢰딩거의 고양이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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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추가 점수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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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공명의_함정.jpg|550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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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인슈타인''': “이건 또 무슨 함정이지?”
* '''아인슈타인''': “이건 또 무슨 함정이지?”


점수 추가제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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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잉여 놀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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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어''': “저런 생명체가 여기에 오다니, 저도 놀랐답니다.”
* '''보어''': “저런 생명체가 여기에 오다니, 저도 놀랐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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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년 10월 17일 (일) 22:57 판

  • 아인슈타인: “헉… 이럴 수가! 갑자기 왜 이러지?”
  • : “글쎄, 알아서 잘 나와 봐. 난 상관 없으니까!”
  • 보어: “아, 유감이지만 아인슈타인 님, 이것은 함정입니다.”


ㄹㄹㄹㄹㄹㄹ

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
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
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






답은 저 ㄹ 안에 있다!

빌 게이


  • 아인슈타인: “이 중에 출구가 있다는 것인가? 빌어먹을 빌 게이!”
  • 보어: “미안합니다. 내 친구의 동생의 삼촌의 여동생의 할머니의 친구의 손자의 모르는 사람이라서 초대했습니다.”

</option> <option>












위의 빈 공간이 보이는가? 저 곳에는 링크가 있다네. 보너스도 있고, 마이너스도 있지. 그리고 이 화면을 또 만날 수도 있어. 알아서 잘 선택하게나! 행운을 비네.

참고로 치사한 방법을 쓰면 빅 브라더가 잡아갈지도 모르네... </option> <option>



  • 슈뢰딩거: “너는 고양이처럼 이 방에 갇히거나, 아니면 살아남아서 빠져나올 수 있을 거야!”
  • 아인슈타인: “정신이 나갔구만! 이런 데까지 고양이를 끌어들이다니! 이 매드 사이언티스트야!”
  • : ‘아인슈타인. 남말할 처지가 아니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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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명의 함정.jpg

이것이 그 유명한 공명의 함정이란 말인가?
이게 대체 뭔가?


무엇이 나올까?

  • 아인슈타인: “이건 또 무슨 함정이지?”

</option> <option>

  • 아인슈타인: “뭐야!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잖아?”
  • : “그러니까 잉여킹이지!”
  • 보어: “저런 생명체가 여기에 오다니, 저도 놀랐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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