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티게임:발전소/Real 369: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백괴게임>Gustmd7410
백괴게임>Gustmd7410
잔글편집 요약 없음
4번째 줄: 4번째 줄:
:하긴 369 등의 게임이 재미있는 이유는 바로 순발력이 필요하기 때문인데... by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사용자토론:Manymaster|토론]]|[[특수기능:기여/Manymaster|기여]]) 2018년 2월 17일 (토) 11:07 (KST)
:하긴 369 등의 게임이 재미있는 이유는 바로 순발력이 필요하기 때문인데... by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사용자토론:Manymaster|토론]]|[[특수기능:기여/Manymaster|기여]]) 2018년 2월 17일 (토) 11:07 (KST)
:: 시간 제한을 만들까요? (그럼 게임 성격이 완전히 달라지고 Js로 만들어야한다는 단점이 있음)-- {{:사용자:Bd3076/서명}} 2018년 2월 17일 (토) 11:13 (KST)
:: 시간 제한을 만들까요? (그럼 게임 성격이 완전히 달라지고 Js로 만들어야한다는 단점이 있음)-- {{:사용자:Bd3076/서명}} 2018년 2월 17일 (토) 11:13 (KST)
:::사실 시간제한은 <nowiki>{{#time}}</nowiki>으로 구현할 수 있긴 합니다만... 남은시간은 알 수 없겠죠. --{{사용자:Gustmd7410/서명}} 2018년 2월 21일 (수) 18:01 (KST)
:::사실 시간제한은 <nowiki>{{#time}}</nowiki>으로 구현할 수 있긴 합니다만... 남은시간은 실시간으로 알 수 없겠죠. --{{사용자:Gustmd7410/서명}} 2018년 2월 21일 (수) 18:01 (KST)

2018년 2월 21일 (수) 18:06 판

Real 369

  • 잼 제로,난도 제로 이유로 발전소로 보냅니다. Regurus (/) 2018년 2월 17일 (토) 08:32 (KST)
하긴 369 등의 게임이 재미있는 이유는 바로 순발력이 필요하기 때문인데...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8년 2월 17일 (토) 11:07 (KST)
시간 제한을 만들까요? (그럼 게임 성격이 완전히 달라지고 Js로 만들어야한다는 단점이 있음)--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2월 17일 (토) 11:13 (KST)
사실 시간제한은 {{#time}}으로 구현할 수 있긴 합니다만... 남은시간은 실시간으로 알 수 없겠죠. --사용자:Gustmd7410/서명 2018년 2월 21일 (수) 18:01 (K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