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티게임:발전소/Real 369: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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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괴게임>Gustmd7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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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Real 369 ==
== Real 369 ==
[[분류:발전소|{{SUBPAGENAME}}]]<!-- 발전이 끝나면 분류를 제거하고 {{발전소보존}}과 {{발전소보존끝}} 틀을 넣어 주세요 -->
{{발전소보존|자바스크립트를 이용하여 개정}}
* 잼 제로,난도 제로 이유로 발전소로 보냅니다. {{사용자:Regurus/서명}} 2018년 2월 17일 (토) 08:32 (KST)
* 잼 제로,난도 제로 이유로 발전소로 보냅니다. {{사용자:Regurus/서명}} 2018년 2월 17일 (토) 08:32 (KST)
:하긴 369 등의 게임이 재미있는 이유는 바로 순발력이 필요하기 때문인데... by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사용자토론:Manymaster|토론]]|[[특수기능:기여/Manymaster|기여]]) 2018년 2월 17일 (토) 11:07 (KST)
:하긴 369 등의 게임이 재미있는 이유는 바로 순발력이 필요하기 때문인데... by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사용자토론:Manymaster|토론]]|[[특수기능:기여/Manymaster|기여]]) 2018년 2월 17일 (토) 11:07 (KST)
:: 시간 제한을 만들까요? (그럼 게임 성격이 완전히 달라지고 Js로 만들어야한다는 단점이 있음)-- {{:사용자:Bd3076/서명}} 2018년 2월 17일 (토) 11:13 (KST)
:: 시간 제한을 만들까요? (그럼 게임 성격이 완전히 달라지고 Js로 만들어야한다는 단점이 있음)-- {{:사용자:Bd3076/서명}} 2018년 2월 17일 (토) 11:13 (KST)
:::사실 시간제한은 <nowiki>{{#time}}</nowiki>으로 구현할 수 있긴 합니다만... 남은시간은 알 수 없겠죠. --{{사용자:Gustmd7410/서명}} 2018년 2월 21일 (수) 18:01 (KST)
:::사실 시간제한은 [[리버티게임:게임 만들기#.23time|<nowiki>{{#time}}</nowiki>]]으로 구현할 수 있긴 합니다만... 남은시간은 실시간으로 알 수 없겠죠. --{{사용자:Gustmd7410/서명}} 2018년 2월 21일 (수) 18:01 (KST)
:토론이 살짝 멈춘 감이 있는데, 시간제한은 [[7x 게임]]에 추가되었듯이 추가하면 되지 싶습니다. by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사용자토론:Manymaster|토론]]|[[특수기능:기여/Manymaster|기여]]) 2018년 3월 11일 (일) 11:58 (KST)
::[[사용자:BANIP/real369 remaster‎]] 자바스크립트로 새롭게 재구현했습니다. 이정도면 괜찮을까요? --{{사용자:BANIP/서명}} 2018년 3월 25일 (일) 01:18 (KST)
:::이 정도면 괜찮네요. 익숙하지 않아 적응이 필요하다는 단점이 보이긴 한데 큰 문제는 아니고... by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사용자토론:Manymaster|토론]]|[[특수기능:기여/Manymaster|기여]]) 2018년 3월 25일 (일) 08:39 (KST)
:::더 이상의 의견이 없다면 4월 1일 종결합니다. by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사용자토론:Manymaster|토론]]|[[특수기능:기여/Manymaster|기여]]) 2018년 3월 29일 (목) 00:46 (KST)
 
{{완료}} 의견이 없으므로 종결합니다. by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사용자토론:Manymaster|토론]]|[[특수기능:기여/Manymaster|기여]]) 2018년 4월 3일 (화) 19:55 (KST)
{{토론보존끝}}

2020년 9월 9일 (수) 21:44 기준 최신판

Real 369[원본 편집]

아래 내용은 완료된 발전 토론을 보존한 것입니다. 발전 결과 자바스크립트를 이용하여 개정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잼 제로,난도 제로 이유로 발전소로 보냅니다. Regurus (/) 2018년 2월 17일 (토) 08:32 (KST)
하긴 369 등의 게임이 재미있는 이유는 바로 순발력이 필요하기 때문인데...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8년 2월 17일 (토) 11:07 (KST)
시간 제한을 만들까요? (그럼 게임 성격이 완전히 달라지고 Js로 만들어야한다는 단점이 있음)--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2월 17일 (토) 11:13 (KST)
사실 시간제한은 {{#time}}으로 구현할 수 있긴 합니다만... 남은시간은 실시간으로 알 수 없겠죠. --사용자:Gustmd7410/서명 2018년 2월 21일 (수) 18:01 (KST)
토론이 살짝 멈춘 감이 있는데, 시간제한은 7x 게임에 추가되었듯이 추가하면 되지 싶습니다.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8년 3월 11일 (일) 11:58 (KST)
사용자:BANIP/real369 remaster‎ 자바스크립트로 새롭게 재구현했습니다. 이정도면 괜찮을까요? --BANIP (토론|토론작성) 2018년 3월 25일 (일) 01:18 (KST)
이 정도면 괜찮네요. 익숙하지 않아 적응이 필요하다는 단점이 보이긴 한데 큰 문제는 아니고...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8년 3월 25일 (일) 08:39 (KST)
더 이상의 의견이 없다면 4월 1일 종결합니다.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8년 3월 29일 (목) 00:46 (KST)

Yes check.svg완료 의견이 없으므로 종결합니다.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8년 4월 3일 (화) 19:55 (KST)

위 토론은 보존되어 있습니다. 특별한 이유가 없다면 편집하지 말아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