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티게임:발전소/Ace combat C: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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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괴게임>Manymas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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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발의 ===
[[백괴게임:발전소/버려진 게임 (2018)|이번 버려진 게임 발전 토론]]에서 이어집니다. 토론 참여자 대부분이 이 게임에 대해 재미도 없고 길이도 짧다는 이유로 삭제 의견을 표명하셨는데, [[사용자:Regurus|Regurus]]님이 이 게임에 대해 인수 의사를 표명했습니다. 제가 이 인수 시도에 대해 반대 의견을 표명했는데, 다른 분들의 의견 표명이 없어 이 인수 결정이 표류될까 염려되어 토론을 따로 뺍니다.
[[백괴게임:발전소/버려진 게임 (2018)|이번 버려진 게임 발전 토론]]에서 이어집니다. 토론 참여자 대부분이 이 게임에 대해 재미도 없고 길이도 짧다는 이유로 삭제 의견을 표명하셨는데, [[사용자:Regurus|Regurus]]님이 이 게임에 대해 인수 의사를 표명했습니다. 제가 이 인수 시도에 대해 반대 의견을 표명했는데, 다른 분들의 의견 표명이 없어 이 인수 결정이 표류될까 염려되어 토론을 따로 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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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말에만 활동하는데 추진 프로젝트는 많고, 인수 실패 경력이 있는 사용자가 대부분의 사용자가 개정도 언급 안 한 게임을 인수하는 것은 무리라 생각합니다. 일단 추진하는 프로젝트부터 끝내고 여유가 있을 때 [[분류:버려진 게임|버려진 게임]]을 찾아서 인수시도해보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by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사용자토론:Manymaster|토론]]|[[특수기능:기여/Manymaster|기여]]) 2018년 8월 17일 (금) 17:58 (KST)
주말에만 활동하는데 추진 프로젝트는 많고, 인수 실패 경력이 있는 사용자가 대부분의 사용자가 개정도 언급 안 한 게임을 인수하는 것은 무리라 생각합니다. 일단 추진하는 프로젝트부터 끝내고 여유가 있을 때 [[분류:버려진 게임|버려진 게임]]을 찾아서 인수시도해보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by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사용자토론:Manymaster|토론]]|[[특수기능:기여/Manymaster|기여]]) 2018년 8월 17일 (금) 17:58 (KST)
=== 토론 ===

2018년 8월 17일 (금) 17:58 판

Ace combat C

이번 버려진 게임 발전 토론에서 이어집니다. 토론 참여자 대부분이 이 게임에 대해 재미도 없고 길이도 짧다는 이유로 삭제 의견을 표명하셨는데, Regurus님이 이 게임에 대해 인수 의사를 표명했습니다. 제가 이 인수 시도에 대해 반대 의견을 표명했는데, 다른 분들의 의견 표명이 없어 이 인수 결정이 표류될까 염려되어 토론을 따로 뺍니다.

제가 이 인수 시도에 대해 반대하는 이유는 첫째로, 이 분이 추진하는 프로젝트가 많다고 느껴지기 때문입니다. 주말에만 활동하는 분으로, 이미 프로젝트를 3개 이상 추진한다고 8월 5일에 밝혔었습니다. 한 프로젝트는 게임에 심각한 오류가 있어 추진 일시 중지 상태라 밝혔으나, 문제가 해결된다면 다시 재추진 되어야 할 것으로 봐야 하므로 이 자체로 부담으로 판단됩니다. 여기에 추가적으로 이 게임 개정까지 시도한다면 부담에 부담이 또 얹어지는 것으로 봐야 합니다.

두번째 이유는 발전 토론에 회부된 게임을 인수했으나 개발 중지로 결국 다시 발전 토론을 통해 삭제하게 만든 경력이 있기 때문입니다. 타 사용자가 만들던 게임을 인수인계 없이 게임만 인수하는 것은 자기 혼자서 게임 만드는 것보다 더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게임 제작자는 바뀌었지만, 게임은 일관성을 유지해야 하니까요. 그런 의미에서 이런 인수 실패 경력은 다른 게임 인수에 있어서도 큰 결점이 된다 생각합니다.

주말에만 활동하는데 추진 프로젝트는 많고, 인수 실패 경력이 있는 사용자가 대부분의 사용자가 개정도 언급 안 한 게임을 인수하는 것은 무리라 생각합니다. 일단 추진하는 프로젝트부터 끝내고 여유가 있을 때을 찾아서 인수시도해보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8년 8월 17일 (금) 17:5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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