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티게임:오락실/2022년 3월: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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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teward의 번역 수정(개발자->사무장)
# Steward의 번역 수정(개발자->사무장)


그 외에 저도 자바스크립트 기반 IDE 개발 재개와 사무관 부재 상황에 놓인 리버티책의 리버티게임에 대한 하위 프로젝트로의 전환을 논하고 싶지만 개인 일정 및 다른 여러 유저 분들의 사정으로 인해 어려울 것 같습니다. 이미 구형 DB 게임 수리조차 손을 놓은 판이라 그걸 먼저 해결해야 하기에 생각보다 리버티게임 활성화 난이도가 더 상승했구요.
그 외에 저도 자바스크립트 기반 IDE 개발 재개와 사무관 부재 상황에 놓인 리버티책의 리버티게임에 대한 하위 프로젝트로의 전환을 논하고 싶지만 개인 일정 및 다른 여러 유저 분들의 사정으로 인해 어려울 것 같습니다. 이미 구형 DB 게임 수리조차 손을 놓은 판이라 그걸 먼저 해결해야 하기에 생각보다 리버티게임 활성화 난이도가 더 상승했구요. --{{사용자:Senouis/서명}}

2022년 3월 1일 (화) 12:44 판

슬슬 또 토의할 만한 주제가 올라오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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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버티게임 오락실
 2022년 3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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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sl0님이 연구하고 기여하고 제안하신 내용 중에 흥미로운 주제가 많이 생겼습니다.

  1. JSON 형식으로 게임 메타데이터를 추가하여 자바스크립트 코드 추가를 통한 게임 목록 문서 개선: 리버티게임:게임 메타데이터의 공식화 논의입니다.
  2. {{PAGEID}}을 사용하여 치트 플레이의 난이도 높이기
  3. Steward의 번역 수정(개발자->사무장)

그 외에 저도 자바스크립트 기반 IDE 개발 재개와 사무관 부재 상황에 놓인 리버티책의 리버티게임에 대한 하위 프로젝트로의 전환을 논하고 싶지만 개인 일정 및 다른 여러 유저 분들의 사정으로 인해 어려울 것 같습니다. 이미 구형 DB 게임 수리조차 손을 놓은 판이라 그걸 먼저 해결해야 하기에 생각보다 리버티게임 활성화 난이도가 더 상승했구요. --Senouis(토론장, 기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