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큐브 II: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마지막 의견: 2009년 8월 22일 (토) (Salamander03님) - 주제: 잡담하기
백괴게임>Neurose
백괴게임>Salamander03
20번째 줄: 20번째 줄:
또, 한시간 마다 다른 곳으로 바뀐다는 문구 앞에 이해할 수 없는 수식이 있습니다. --[[사용자:Arion|DJMAX]] [[사용자토론:Arion|TECHNIKA!!!]] 2009년 8월 17일 (월) 19:03 (KST)
또, 한시간 마다 다른 곳으로 바뀐다는 문구 앞에 이해할 수 없는 수식이 있습니다. --[[사용자:Arion|DJMAX]] [[사용자토론:Arion|TECHNIKA!!!]] 2009년 8월 17일 (월) 19:03 (KST)
: 오오 감사합니다! 말씀하신 버그는 수정했습니다. [[사용자:Neurose|Neurose]] ([[사용자토론:Neurose|토론]]) 2009년 8월 18일 (화) 02:15 (KST)
: 오오 감사합니다! 말씀하신 버그는 수정했습니다. [[사용자:Neurose|Neurose]] ([[사용자토론:Neurose|토론]]) 2009년 8월 18일 (화) 02:15 (KST)
"개마리 만나기"라니, "고자되기"를 떠올리는 포스 ㄷㄷ '''Ø'''[[사용자:salamander03|샐러맨더]] ([[사용자토론:salamander03|토론]] / [[특수기능:Contributions/Salamander03|기여]]) 2009년 8월 22일 (토) 09:20 (KST)

2009년 8월 22일 (토) 09:20 판

이 게임 평가하기

죽여준다 (Awesome!)

  1. 개마리의 “우왕 살려줘!”의 압박. Ø샐러맨더 (토론 / 기여) 2009년 8월 17일 (월) 18:56 (KST)답변[답변]
    '개마리'스러움이 가장 잘 나타난듯 ㅁㅁ --개마리 쓸모없음 2009년 8월 17일 (월) 19:01 (KST)답변[답변]
  2. 우왕 살려줘! 나도 총알이 없단 말이에요! --[ IndeXism ] 2009년 8월 17일 (월) 19:05 (KST)답변[답변]
  3. 저 죽이지 마세요. --개마리 쓸모없음 2009년 8월 18일 (화) 02:00 (KST)답변[답변]

기대이상 (Cool~)

보통 (Normal)

후지다 (Bad. ㄱ-)

국회의원 같다 (disgusting. ㅡ_ㅡ凸)

잡담하기

버그 리포트. 각 층 4행 4열마다, 위치를 알려주는 노란색 네모가 사라집니다. --DJMAX TECHNIKA!!! 2009년 8월 17일 (월) 19:03 (KST)답변[답변]

또, 한시간 마다 다른 곳으로 바뀐다는 문구 앞에 이해할 수 없는 수식이 있습니다. --DJMAX TECHNIKA!!! 2009년 8월 17일 (월) 19:03 (KST)답변[답변]

오오 감사합니다! 말씀하신 버그는 수정했습니다. Neurose (토론) 2009년 8월 18일 (화) 02:15 (KST)답변[답변]

"개마리 만나기"라니, "고자되기"를 떠올리는 포스 ㄷㄷ Ø샐러맨더 (토론 / 기여) 2009년 8월 22일 (토) 09:20 (KST)답변[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