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큐브 II: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마지막 의견: 2010년 8월 13일 (금) (Neurose님) - 주제: 잡담하기
백괴게임>SCT
잔글 (찾아 바꾸기 – “됬” 문자열을 “됐” 문자열로)
백괴게임>탈퇴한 회원2
잔글 (문자열 찾아 바꾸기 - "특수기능:" 문자열을 "특수:" 문자열로)
2번째 줄: 2번째 줄:
== 이 게임 평가하기 ==
== 이 게임 평가하기 ==
=== 죽여준다 (Awesome!) ===
=== 죽여준다 (Awesome!) ===
# [[사용자:개마리|개마리]]의 “우왕 살려줘!”의 압박. '''Ø'''[[사용자:salamander03|샐러맨더]] ([[사용자토론:salamander03|토론]] / [[특수기능:Contributions/Salamander03|기여]]) 2009년 8월 17일 (월) 18:56 (KST)
# [[사용자:개마리|개마리]]의 “우왕 살려줘!”의 압박. '''Ø'''[[사용자:salamander03|샐러맨더]] ([[사용자토론:salamander03|토론]] / [[특수:Contributions/Salamander03|기여]]) 2009년 8월 17일 (월) 18:56 (KST)
#: '개마리'스러움이 가장 잘 나타난듯 ㅁㅁ --'''[[사용자토론:개마리|<span style="color:mediumspringgreen">개마리</span>]]''' <small>'''[[사용자:개마리/헛것|<span style="color:snow">쓸모없음</span>]]'''</small> 2009년 8월 17일 (월) 19:01 (KST)
#: '개마리'스러움이 가장 잘 나타난듯 ㅁㅁ --'''[[사용자토론:개마리|<span style="color:mediumspringgreen">개마리</span>]]''' <small>'''[[사용자:개마리/헛것|<span style="color:snow">쓸모없음</span>]]'''</small> 2009년 8월 17일 (월) 19:01 (KST)
# 우왕 살려줘! 나도 총알이 없단 말이에요! --[http://ko.wikipedia.org/wiki/%EC%82%AC%EC%9A%A9%EC%9E%90%ED%86%A0%EB%A1%A0:IndeXism [ IndeXism ]] 2009년 8월 17일 (월) 19:05 (KST)
# 우왕 살려줘! 나도 총알이 없단 말이에요! --[http://ko.wikipedia.org/wiki/%EC%82%AC%EC%9A%A9%EC%9E%90%ED%86%A0%EB%A1%A0:IndeXism [ IndeXism ]] 2009년 8월 17일 (월) 19:05 (KST)
23번째 줄: 23번째 줄:
: 오오 감사합니다! 말씀하신 버그는 수정했습니다. [[사용자:Neurose|Neurose]] ([[사용자토론:Neurose|토론]]) 2009년 8월 18일 (화) 02:15 (KST)
: 오오 감사합니다! 말씀하신 버그는 수정했습니다. [[사용자:Neurose|Neurose]] ([[사용자토론:Neurose|토론]]) 2009년 8월 18일 (화) 02:15 (KST)


"개마리 만나기"라니, "고자되기"를 떠올리는 포스 ㄷㄷ '''Ø'''[[사용자:salamander03|샐러맨더]] ([[사용자토론:salamander03|토론]] / [[특수기능:Contributions/Salamander03|기여]]) 2009년 8월 22일 (토) 09:20 (KST)
"개마리 만나기"라니, "고자되기"를 떠올리는 포스 ㄷㄷ '''Ø'''[[사용자:salamander03|샐러맨더]] ([[사용자토론:salamander03|토론]] / [[특수:Contributions/Salamander03|기여]]) 2009년 8월 22일 (토) 09:20 (KST)
: 설마 만나기 누른 후에 총쏴 죽이시진 않았죠? (지속적으로) --'''[[사용자:개마리|<span style="color:mediumpurple">개마리</span>]]''' '''[[사용자토론:개마리|<span style="color:mediumspringgreen">(토론)</span>]]''' <small>'''[[사용자:개마리/헛것|<span style="color:snow">쓸모없음</span>]]'''</small> 2009년 8월 22일 (토) 12:28 (KST)
: 설마 만나기 누른 후에 총쏴 죽이시진 않았죠? (지속적으로) --'''[[사용자:개마리|<span style="color:mediumpurple">개마리</span>]]''' '''[[사용자토론:개마리|<span style="color:mediumspringgreen">(토론)</span>]]''' <small>'''[[사용자:개마리/헛것|<span style="color:snow">쓸모없음</span>]]'''</small> 2009년 8월 22일 (토) 12:28 (KST)
:: 사실은 '''개마리가''' 플레이어를 죽이게 하려고 만든 링크라는. [[사용자:Neurose|Neurose]] ([[사용자토론:Neurose|토론]]) 2009년 8월 22일 (토) 12:32 (KST)
:: 사실은 '''개마리가''' 플레이어를 죽이게 하려고 만든 링크라는. [[사용자:Neurose|Neurose]] ([[사용자토론:Neurose|토론]]) 2009년 8월 22일 (토) 12:32 (KST)

2015년 2월 18일 (수) 12:22 판


이 게임 평가하기

죽여준다 (Awesome!)

  1. 개마리의 “우왕 살려줘!”의 압박. Ø샐러맨더 (토론 / 기여) 2009년 8월 17일 (월) 18:56 (KST)답변[답변]
    '개마리'스러움이 가장 잘 나타난듯 ㅁㅁ --개마리 쓸모없음 2009년 8월 17일 (월) 19:01 (KST)답변[답변]
  2. 우왕 살려줘! 나도 총알이 없단 말이에요! --[ IndeXism ] 2009년 8월 17일 (월) 19:05 (KST)답변[답변]
  3. 저 죽이지 마세요. --개마리 쓸모없음 2009년 8월 18일 (화) 02:00 (KST)답변[답변]
  4. 만나는 사람마다 다 죽인 1人ㄲㄲ 하지만 개마리님은 안죽였어요 ㅇㄷㅇ--웅갸 (토론) 2009년 8월 22일 (토) 12:13 (KST)답변[답변]
    우왕! 감사해요 ㅁㅁ --개마리 (토론) 쓸모없음 2009년 8월 22일 (토) 12:28 (KST)답변[답변]

기대이상 (Cool~)

보통 (Normal)

후지다 (Bad. ㄱ-)

국회의원 같다 (disgusting. ㅡ_ㅡ)

잡담하기

버그 리포트. 각 층 4행 4열마다, 위치를 알려주는 노란색 네모가 사라집니다. --DJMAX TECHNIKA!!! 2009년 8월 17일 (월) 19:03 (KST)답변[답변]

또, 한시간 마다 다른 곳으로 바뀐다는 문구 앞에 이해할 수 없는 수식이 있습니다. --DJMAX TECHNIKA!!! 2009년 8월 17일 (월) 19:03 (KST)답변[답변]

오오 감사합니다! 말씀하신 버그는 수정했습니다. Neurose (토론) 2009년 8월 18일 (화) 02:15 (KST)답변[답변]

"개마리 만나기"라니, "고자되기"를 떠올리는 포스 ㄷㄷ Ø샐러맨더 (토론 / 기여) 2009년 8월 22일 (토) 09:20 (KST)답변[답변]

설마 만나기 누른 후에 총쏴 죽이시진 않았죠? (지속적으로) --개마리 (토론) 쓸모없음 2009년 8월 22일 (토) 12:28 (KST)답변[답변]
사실은 개마리가 플레이어를 죽이게 하려고 만든 링크라는. Neurose (토론) 2009년 8월 22일 (토) 12:32 (KST)답변[답변]
우왕! 만세! --개마리 (토론) 쓸모없음 2009년 8월 22일 (토) 13:35 (KST)답변[답변]
버그입니다. 다른 방으로 이동할 때 연산자가 잘못됐다며 이동해지지 않습니다. --박신환(백괴) (토론) 2009년 12월 13일 (일) 15:36 (KST)답변[답변]
또 버그입니다.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uncyclopedia/public_html/w/extensions/ParserFunctions/Expr.php on line 403

라는 말이 쭉 도배되고 글씨들이 갑자기 커지고 문구 앞에 숫자가 나타납니다. ㅎㄷㄷ --뷁과사전 (토론) 2010년 1월 18일 (월) 17:27 (KST)답변[답변]

큐브 II의 개발을 무기한 보류합니다. 언젠가 처음부터 다시 만들어야겠군요. — neurose (토론) 2010년 8월 13일 (금) 06:07 (KST)답변[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