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자르기/js: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백괴게임>Lemminkäinen
잔글편집 요약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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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ar cut_speed=cut_now/$('#cut_diff').text();
var cut_speed=cut_now/$('#cut_diff').text();
var cut_result1=0; var cut_result2=0;
var cut_result1=0; var cut_result2=0;
$('#cut_res_container').hide();
$('#cut_container').height(cut_now);
$('#cut_container').height(cut_now);
$("#cut_line").height(cut_line);
$("#cut_line").height(cut_line);

2018년 6월 24일 (일) 18:57 판

요령 => 아래 변수들의 첫번째 인자들을 내용에 맞게 자르고 붙여넣어주세요

!!!!!!!!!!!!!!!! 플러그인 정보 입력 구간 윗부분은 만지지 마시오 절대로!!!!!!!!!!!!!!!!!






!!!!!!!!!!!!!!!! 플러그인 정보 입력 구간 끝 아래는 만지지 마시오!!!!!!!!!!!!!!!!!

응? 이 간단한 게임을, 소스를 뜯어보면 아는 걸 왜 여기에 와서 묻나? 뭐, 알 게 뭐야.

혹시라도 로딩이 오래 걸리면 0으로 나누기나 그에 준하는 계산 작업을 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그 전에 최신버전 정식판이면 애초에 그럴 리가...??!

그래도 없으리란 보장은 없으니.... 버그가 생기면 기타 사항 참고.

과정

  1. 처음 가위 애니메이션 시 cut_again을 불러와서 실행합니다. 가위가 딱 한 번만 일방통행하면 그게 게임입니까. 해당 함수는 애니메이션 무한 반복을 위해 만들었습미다.
  2. 이제 stop 지점(id cut)을 누르면 cut_calc를 불러옵니다. 자르는 거죠.
    여기에서 님이 경계선 위쪽을 클릭했다는 걸 발견하면 cut_rescalc를 불러옵니다. 그럼 게임하던 거 죄다 숨기고 스토리 불러 옵니다.

cut_diff

id cut_diff 엘리먼트를 불러옵니다. 일단 0과 똑같거나 2보다 클 시 내 맘대로 0.5로 강제 지정합니다. 아, NaN일 때도 강제 지정합니다. 뻘짓하지 마십셔.

cut_diff는 대충 0.x에서 1 사이를 매우 권장합니다.

기타 사항

제가 괴겜에 잘 안 들어오니 버그가 있고 원인이 확실하면 직접 고쳐도 뭐라 하지는 않겠습니다만, 그 외의 수정은 전부 금지하고 있습니다.

		 
 // 이부분에 코드 입력 //
/* 사문 하위의 머리자르기 JS */
var cut_now=$('#cuthair').text();
var cut_line=$('#cutline').text();
var cut_initial=cut_now-cut_line;
var cut_speed=cut_now/$('#cut_diff').text();
var cut_result1=0; var cut_result2=0;
$('#cut_container').height(cut_now);
$("#cut_line").height(cut_line);
function cut_again(){
$('#scissors').animate({ top:"100%" },cut_speed,'linear',function(){ $('#scissors').animate({ top:0 },cut_speed,'linear',function(){ cut_again() }); });
}
cut_again();
function cut_calc(pos){
	if(pos<cut_line){
		cut_rescalc(pos);
		return;
	}
	cut_now=pos;
	cut_speed=cut_now/$('#cut_diff').text();
	$("#cut_container").height(cut_now);
	$("#cuthair").text(cut_now);
}
function cut_rescalc(pos){
		$('#cuthair_info').hide();
		$('#cut_container').hide();
		$('#cut').hide();
		$('#cut_res_container').show();
		cut_result1=(100*(1-(cut_now-cut_line)/cut_initial));
		cut_result2=(100*(pos/cut_line));
		$('#cut_result1').text(cut_result1);
		$('#cut_result2').text(cut_result2);
		if(cut_result1===0){			$('#cut_story0').show(); $('#cuts_story').hide();		}
		else if(cut_result1<90){			$('#cut_story1').show();		}
		else if(cut_result1<95){			$('#cut_story2').show();		}
		else if(cut_result1<98){			$('#cut_story3').show();		}
		else if(cut_result1<=100){			$('#cut_story4').show();		}
		/* story2 (cut_result2, cuts) */
		if(cut_result2<90){			$('#cuts_story1').show();		}
		else if(cut_result2<95){			$('#cuts_story2').show();		}
		else if(cut_result2<98){			$('#cuts_story3').show();		}
		else if(cut_result2<=100){			$('#cuts_story4').show();		}
}
$('#cut').click(function(){ cut_calc($('#scissors').position().top ); });

 // 여기까지 코드 입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