틀토론:게임 정보: 두 판 사이의 차이
편집 요약 없음 |
(답변) |
||
27번째 줄: | 27번째 줄: | ||
이건 게임 정보를 접었을 때의 표현 건의입니다. --[[사용자:명진|명진]] ([[사용자토론:명진|토론]]) 2023년 8월 25일 (금) 01:23 (KST) | 이건 게임 정보를 접었을 때의 표현 건의입니다. --[[사용자:명진|명진]] ([[사용자토론:명진|토론]]) 2023년 8월 25일 (금) 01:23 (KST) | ||
:그림없이 텍스트만으로는 제대로 알아보기 힘드네요.. 접었을때 게임정보를 표시하는 각 요소들이 있는데, 요소의 윗부분은 이미지, 아랫부분은 텍스트로 요소의 간단한 정보를 표현해준다는 뜻일까요? 이미지가 포함된 간단한 예시라도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아이콘은 {{아이콘|lock}}과 같이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그림없이 텍스트만으로는 제대로 알아보기 힘드네요.. 접었을때 게임정보를 표시하는 각 요소들이 있는데, 요소의 윗부분은 이미지, 아랫부분은 텍스트로 요소의 간단한 정보를 표현해준다는 뜻일까요? 이미지가 포함된 간단한 예시라도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아이콘은 {{아이콘|lock}}과 같이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
:그리고 기존 게임 정보에서 게임 기획을 새로 추가 하신것으로 보이는데, | :그리고 기존 게임 정보에서 게임 기획을 새로 추가 하신것으로 보이는데, 게임기획 감지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사용자:BANIP|BANIP]] ([[사용자토론:BANIP|토론]]) 2023년 9월 6일 (수) 18:50 (KST) | ||
:: 게임 기획은 [[리버티게임토론:삭제 정책#게임 기획과 삭제의 주석으로 표기되어 있지 않은 경우의 대비를 위한 개정안]]에 따라 안건이 통과되는 대로 첫 화면 또는 첫 화면의 토론 문서에서 '기획' 또는 '규칙'을 감지하여 게임 기획이 있음을 알립니다. 개발 수준이 4 또는 5인 경우에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사용자:명진|명진]] ([[사용자토론:명진|토론]]) 2023년 9월 7일 (목) 00:59 (KST) | |||
== 전체 게임 보기 관련 이슈 == | == 전체 게임 보기 관련 이슈 == |
2023년 9월 7일 (목) 00:59 판
스타일 건의
기획
이 게임에는 게임 기획이 있습니다.
첫 화면의 편집 화면에서 게임 기획을 볼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게임 기획이 있습니다.
첫 화면의 편집 화면에서 게임 기획을 볼 수 있습니다.
'<!--기획'?
이 게임의 첫 화면에 게임 기획이 감지되지 않습니다.
이곳을 참조하여 '<!--기획'으로 시작하는 게임 기획을 작성하시면 오류: 시간이 잘못되었습니다. 이후 마지막 편집으로부터 7일 이후 개발이 중단되었을 때 게임이 일방적으로 삭제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첫 화면에 게임 기획이 감지되지 않습니다.
이곳을 참조하여 '<!--기획'으로 시작하는 게임 기획을 작성하시면 오류: 시간이 잘못되었습니다. 이후 마지막 편집으로부터 7일 이후 개발이 중단되었을 때 게임이 일방적으로 삭제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게임 개발자가 개발을 포기했습니다.
여러분들이 직접 게임을 이어받아 개발하실 수 있습니다. 인수 기한은 2025년 01월 20일입니다.
여러분들이 직접 게임을 이어받아 개발하실 수 있습니다. 인수 기한은 2025년 01월 20일입니다.
누구나 편집 가능
원개발자는 물론 누구나 잼있게 편집해도 됩니다.
원개발자는 물론 누구나 잼있게 편집해도 됩니다.
원개발자가 허가한 부분의 편집 가능
원개발자가 허가한 부분에 한해 누구나 편집해도 됩니다.
원개발자가 허가한 부분에 한해 누구나 편집해도 됩니다.
접기
이건 게임 정보를 펼쳤을 때의 표현 건의입니다. --명진 (토론) 2023년 8월 24일 (목) 21:39 (KST)
공사 중 파일
게임 공사 중
게임 공사 중
기획
기획 있음
기획 있음
'<!--기획'?
기획 감지되지 않음
기획 감지되지 않음
수리 중 파일
게임 수리 중
게임 수리 중
개발 포기
자물쇠 열림
편집 열림
편집 열림
자물쇠 조금 열림
일부 편집 가능
일부 편집 가능
자물쇠 잠김
편집 제한
편집 제한
펼치기
이건 게임 정보를 접었을 때의 표현 건의입니다. --명진 (토론) 2023년 8월 25일 (금) 01:23 (KST)
- 그림없이 텍스트만으로는 제대로 알아보기 힘드네요.. 접었을때 게임정보를 표시하는 각 요소들이 있는데, 요소의 윗부분은 이미지, 아랫부분은 텍스트로 요소의 간단한 정보를 표현해준다는 뜻일까요? 이미지가 포함된 간단한 예시라도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아이콘은 lock과 같이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기존 게임 정보에서 게임 기획을 새로 추가 하신것으로 보이는데, 게임기획 감지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BANIP (토론) 2023년 9월 6일 (수) 18:50 (KST)
- 게임 기획은 리버티게임토론:삭제 정책#게임 기획과 삭제의 주석으로 표기되어 있지 않은 경우의 대비를 위한 개정안에 따라 안건이 통과되는 대로 첫 화면 또는 첫 화면의 토론 문서에서 '기획' 또는 '규칙'을 감지하여 게임 기획이 있음을 알립니다. 개발 수준이 4 또는 5인 경우에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명진 (토론) 2023년 9월 7일 (목) 00:59 (KST)
전체 게임 보기 관련 이슈
분류:리버티게임에 남아있는 게임 수가 17개네요. 이제 세부 장르별 분류 목록을 전부 끌어오는 방식으로 변경되는 건가요? 아니면 전체 게임 목록을 가져올 다른 방법이 생길 예정인가요? --Senouis(토론장, 기여) 2023년 8월 31일 (목) 12:02 (K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