틀토론:한글입력기: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백괴게임>Naesung~1
편집 요약 없음
 
(사용자 4명의 중간 판 5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1번째 줄: 1번째 줄:
이동이 ㅎ으로 돼야하는데 고쳐주실분? 그리고 다 %식으로 풀어나와서 합치는건 필요없을듯.—{{:Minseo0388/서명}} 2018년 2월 27일 (화) 10:51 (KST)
이동이 ㅎ으로 돼야하는데 고쳐주실분? 그리고 다 %식으로 풀어나와서 합치는건 필요없을듯.—{{사용자:Naesung/서명}} 2018년 2월 27일 (화) 10:51 (KST)
: 입력할수록 '''%25'''(%의 {{백괴|퍼센트어}})가 무한증식하네요? <nowiki>{{#urldecode:}}</nowiki>를 쓰시면 퍼센트가 안 나올 것입니다. &mdash; [[User talk:Riemann|리만]] 2018년 2월 27일 (화) 17:46 (KST)
: 입력할수록 '''%25'''(%의 {{백괴|퍼센트어}})가 무한증식하네요? <nowiki>{{#urldecode:}}</nowiki>를 쓰시면 퍼센트가 안 나올 것입니다. &mdash; [[User talk:Riemann|리만]] 2018년 2월 27일 (화) 17:46 (KST)
== 테스트 ==
== 테스트 ==
{{#ifeq:{{#urlget:inpval}}|실제 번호|일치할 때|일치하지 않을 때}}
== parserfunction 관련 이슈 ==
리버티게임에 한글 오토마타 모듈이 있었군요. 그런데 ParserFunction 확장 기능의 PHP 코드가 이 모듈의 기능에 대해서 float to int conversion 경고문을 띄우네요. 글자를 입력하면 위에 경고문이 뜹니다. 이 버그는 [[틀:입력기]]에는 없습니다. --{{사용자:Senouis/서명}} 2023년 10월 31일 (화) 10:16 (KST)
: 일단 [[틀:입력기]]에는 사용하지 않고 이 틀에서만 사용하는 #replace 파서가 문제를 일으키는 것을 확인하여 해당 파서를 사용하는 부분을 제거했으며, 이에 따라 다른 페이지로 inpval을 넘길 때 공백 문자 대신 _가 넘어갑니다. 이 틀을 사용하는 게임이 현재 [[사용자:Comjun04/세계창조/서버/B/new/2|사용자 문서에 보존 처리된 게임 하나]]에서 데이터를 만들 때 쓰는 정도 뿐이라 일단은 이렇게 내버려둬도 문제는 없겠습니다. --{{사용자:Senouis/서명}} 2023년 10월 31일 (화) 10:37 (KST)

2023년 10월 31일 (화) 10:37 기준 최신판

이동이 ㅎ으로 돼야하는데 고쳐주실분? 그리고 다 %식으로 풀어나와서 합치는건 필요없을듯.—Minseo0388 (토론) (기여 수:) (E-mail) (산천 게임즈) N'EX Team 2018년 2월 27일 (화) 10:51 (KST)답변[답변]

입력할수록 %25(%의 퍼센트어)가 무한증식하네요? {{#urldecode:}}를 쓰시면 퍼센트가 안 나올 것입니다. — 리만 2018년 2월 27일 (화) 17:46 (KST)답변[답변]

테스트[원본 편집]

일치하지 않을 때

parserfunction 관련 이슈[원본 편집]

리버티게임에 한글 오토마타 모듈이 있었군요. 그런데 ParserFunction 확장 기능의 PHP 코드가 이 모듈의 기능에 대해서 float to int conversion 경고문을 띄우네요. 글자를 입력하면 위에 경고문이 뜹니다. 이 버그는 틀:입력기에는 없습니다. --Senouis(토론장, 기여) 2023년 10월 31일 (화) 10:16 (KST)답변[답변]

일단 틀:입력기에는 사용하지 않고 이 틀에서만 사용하는 #replace 파서가 문제를 일으키는 것을 확인하여 해당 파서를 사용하는 부분을 제거했으며, 이에 따라 다른 페이지로 inpval을 넘길 때 공백 문자 대신 _가 넘어갑니다. 이 틀을 사용하는 게임이 현재 사용자 문서에 보존 처리된 게임 하나에서 데이터를 만들 때 쓰는 정도 뿐이라 일단은 이렇게 내버려둬도 문제는 없겠습니다. --Senouis(토론장, 기여) 2023년 10월 31일 (화) 10:37 (KST)답변[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