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Lemminkäinen: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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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용자:Lemminkäinen/특수함수 테스트]] | * [[사용자:Lemminkäinen/특수함수 테스트]] | ||
* [https://polarnotion.github.io/starwarsintro/ 제가 만든 건 아니고... *something you might find interesting.*] | * [https://polarnotion.github.io/starwarsintro/ 제가 만든 건 아니고... *something you might find interesting.*] | ||
== 이 인간 특징 == | |||
* 백괴스러움의 정신에 부합하는 [[백괴:자바스크립트|자바스크립트]] 만세. | |||
* 이 사용자는 리눅스와 쿠물정을 같이 선호하는 것 같은데 모순 같지만 알 게 뭐야. | |||
** <s>쿠...쿠정물이라니 쿠물정찡 모욕하지마</s> | |||
* <s>과제를 싫어합니다.</s> <-- 분야 달라지니까 코딩과제 은근 기다리고 있음 ㅉㅉ | |||
* [[백괴:귀차니즘|귀차니즘]]하지만 손댄 건 어쨌든 특별한 경우가 아닌 이상 완성하기 때문에 웬만하면 게임 만들기 싫어하는 것 같기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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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둠 너머로]] - 사실 어찌어찌 완성했는지도 모르겠고 이젠 다시 손대기 귀찮은 게임.....OTL | * [[어둠 너머로]] - 사실 어찌어찌 완성했는지도 모르겠고 이젠 다시 손대기 귀찮은 게임.....OTL | ||
* [[머리 자르기]] - <s>자바스크립트를 쓰긴 쓰는데 사실 너무 단순해서 그래픽을 조금 다듬어봤으나 그래도 너무 단순</s> | * [[머리 자르기]] - <s>자바스크립트를 쓰긴 쓰는데 사실 너무 단순해서 그래픽을 조금 다듬어봤으나 그래도 너무 단순</s> | ||
* [[행맨]] - <s>갈 수록 게임이 단순해지고 있다</s> | |||
제작 예정은 없지만 쓸모가 있을지 몰라 그냥 만들어 본 것 | 제작 예정은 없지만 쓸모가 있을지 몰라 그냥 만들어 본 것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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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틀 == | == 틀 == | ||
* [[틀:키패드]]와 [[틀:키보드]]를 만들어 놓고 내가 만들었는지조차 기억 못함. | * [[틀:키패드]]와 [[틀:키보드]]를 만들어 놓고 내가 만들었는지조차 기억 못함. | ||
* [[틀:편집낚시]] 잘 낚인다! | |||
== 아이디어 == | |||
* 멀티게임으로 해적 룰렛 만들어 보실 분? 1인당 하루에 혹은 같은 룰렛당 꽂을 칼 1개 지급해서 튀어나오면 지는 거나 이기는 거 <s>근데 손맛이 없다. 해킹도 가능하겠다</s> | |||
* 타입스크립트 웹팩 같은 걸로 게임 만들면 ㅁㄴㅇㄹㅁㄴㅇㄹ 플러그인에 bundle.js 이식해 놓고... 오 좋다. 하지만 유지보수상 원본 코드는 알아서 잘 하셔야 | |||
== 개인적으로 제안하는 것 == | |||
* 초보자들을 위한 게임 제작 툴 만들기 (이건 어려울 테니 패스) | |||
* '''[[/인터페이스 개선]]'''. 예를 들어 {{틀|CGI2}}같은 경우 기능은 다양하지만, 정작 초보자들이 쉽게 쓰는 데 초점을 맞추지 못함. | |||
** 다양한 값을 지정하면서 게임을 즐기도록 만들고 싶은 초보자들이, CGI2 안에 CGI2/변수수정 CGI2/변수계산, CGI2/변수제거 같은 걸 봤을 때 기분이란... (사실 저도 쓰기 어렵습니다) | |||
** 일부는 이미 많이 사용 중이라 인터페이스 개선이 어려울 수도 있다는 점 역시 감안해야 할 것. | |||
* '''[[/속도 문제]]'''. CGI 계열은 값을 다른 페이지로 넘겨줄 때 쓰고, {{주석|페이지 내에서 변수 +1 같은 간단한 것|그 기준은 알아서 정해야겠죠.}}은 자바스크립트 같은 식으로 하는 것이 서버에 부담도 덜 가고 더 빠를 겁니다. | |||
** 잠깐, 자네 그렇게 만든 값은 어떻게 넘겨줄 것인가? 뭐, 알 게 뭐야. | |||
** WebAssembly가 언젠가 도입되면 참 좋을 듯합니다. | |||
이건 믿어위키에 제안하는 건데, 사용자 자스 ES6 자스 좀 제대로 지원해라 개객들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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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1월 14일 (화) 13:14 기준 최신판
아니 CGI2 변수명을 이렇게 지정하면 어떡합니까?!
휴식기입니다.
이 인간 특징
- 백괴스러움의 정신에 부합하는 자바스크립트 만세.
- 이 사용자는 리눅스와 쿠물정을 같이 선호하는 것 같은데 모순 같지만 알 게 뭐야.
쿠...쿠정물이라니 쿠물정찡 모욕하지마
과제를 싫어합니다.<-- 분야 달라지니까 코딩과제 은근 기다리고 있음 ㅉㅉ- 귀차니즘하지만 손댄 건 어쨌든 특별한 경우가 아닌 이상 완성하기 때문에 웬만하면 게임 만들기 싫어하는 것 같기도...
게임
제가 만든 게임의 특징은 어려워서 창문 밖으로 뛰어나가고 싶을 수... 아니 그럼 발전소로 가야 하는 거 아냐?
- 신은 주사위놀이를 한다
- 백괴리눅스 설치하기 - 여섯개의코어님이 시작하였으나 이어받아서(?) 내용 추가
- 어둠 너머로 - 사실 어찌어찌 완성했는지도 모르겠고 이젠 다시 손대기 귀찮은 게임.....OTL
- 머리 자르기 -
자바스크립트를 쓰긴 쓰는데 사실 너무 단순해서 그래픽을 조금 다듬어봤으나 그래도 너무 단순 - 행맨 -
갈 수록 게임이 단순해지고 있다
제작 예정은 없지만 쓸모가 있을지 몰라 그냥 만들어 본 것
틀
아이디어
- 멀티게임으로 해적 룰렛 만들어 보실 분? 1인당 하루에 혹은 같은 룰렛당 꽂을 칼 1개 지급해서 튀어나오면 지는 거나 이기는 거
근데 손맛이 없다. 해킹도 가능하겠다 - 타입스크립트 웹팩 같은 걸로 게임 만들면 ㅁㄴㅇㄹㅁㄴㅇㄹ 플러그인에 bundle.js 이식해 놓고... 오 좋다. 하지만 유지보수상 원본 코드는 알아서 잘 하셔야
개인적으로 제안하는 것
- 초보자들을 위한 게임 제작 툴 만들기 (이건 어려울 테니 패스)
- /인터페이스 개선. 예를 들어 {{CGI2}}같은 경우 기능은 다양하지만, 정작 초보자들이 쉽게 쓰는 데 초점을 맞추지 못함.
- 다양한 값을 지정하면서 게임을 즐기도록 만들고 싶은 초보자들이, CGI2 안에 CGI2/변수수정 CGI2/변수계산, CGI2/변수제거 같은 걸 봤을 때 기분이란... (사실 저도 쓰기 어렵습니다)
- 일부는 이미 많이 사용 중이라 인터페이스 개선이 어려울 수도 있다는 점 역시 감안해야 할 것.
- /속도 문제. CGI 계열은 값을 다른 페이지로 넘겨줄 때 쓰고, 페이지 내에서 변수 +1 같은 간단한 것은 자바스크립트 같은 식으로 하는 것이 서버에 부담도 덜 가고 더 빠를 겁니다.
- 잠깐, 자네 그렇게 만든 값은 어떻게 넘겨줄 것인가? 뭐, 알 게 뭐야.
- WebAssembly가 언젠가 도입되면 참 좋을 듯합니다.
이건 믿어위키에 제안하는 건데, 사용자 자스 ES6 자스 좀 제대로 지원해라 개객들아
기여량
쓸데없는 기여 횟수.
추신. 이 문서 편집에서 미리보기를 하면 재미난 일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통계
현존하는 게임 수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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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중인 게임 | 60 |
공사 기한을 넘긴 게임 | 28 |
수리중인 게임: | 9 |
완성된 게임 | |
전체 게임 페이지 수 | 19,237 |
각 게임당 평균 페이지 수 | 0으로 나눴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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