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2: 침묵: 두 판 사이의 차이
편집 요약 없음 |
편집 요약 없음 |
||
131번째 줄: | 131번째 줄: | ||
금고 속은 먼지와 폭발 연기로 범벅이 되어 있었다. 먼지를 치우며 금고 안을 살폈다. | 금고 속은 먼지와 폭발 연기로 범벅이 되어 있었다. 먼지를 치우며 금고 안을 살폈다. | ||
종이가 보였다. 살며시 주워서 들여다보았다. | |||
종이가 | |||
. | |||
{{대화|{{너}}|폐기된 주기율표인가... 콜록콜록!}} | {{대화|{{너}}|폐기된 주기율표인가... 콜록콜록!}} | ||
표 밑에 '''As+He+U=?'''라고 | 표 밑에 '''As+He+U=?'''라고 적혀 있다. 지금까지의 경험으로 볼 때 분명히 방문 비밀번호의 힌트인 것이 틀림없다. | ||
* {{CGI미궁|6|문을 살펴본다}} | * {{CGI미궁|6|문을 살펴본다}} | ||
155번째 줄: | 147번째 줄: | ||
|1271='''''지이잉- 철컥!''''' | |1271='''''지이잉- 철컥!''''' | ||
잠금장치가 풀리는 소리가 나며 문이 열렸다. | 잠금장치가 풀리는 소리가 나며 문이 열렸다. 나는 문 앞에 이어진 복도로 천천히 걸어갔다. | ||
복도 | 복도 끝에 도착하니 상자 하나가 놓여 있었다. 안에서 뭔가 부스럭거리는 소리가 들렸다. | ||
열어볼까? 아니면 | 열어볼까? 아니면 무시할까? | ||
* {{CGI미궁|4446|열어본다}} | * {{CGI미궁|4446|상자를 열어본다}} | ||
* {{CGI미궁|7| | * {{CGI미궁|7|무시한다}} | ||
|#default={{대화|{{너}}|이게 아닌ㄱ.. 푸헠!}} | |#default={{대화|{{너}}|이게 아닌ㄱ.. 푸헠!}} | ||
비밀번호를 틀리자, 갑자기 하늘에서 식칼로 보이는 물체들이 | 비밀번호를 틀리자, 갑자기 하늘에서 식칼로 보이는 물체들이 내려왔다! 나는 엄청난 속도로 떨어지는 칼들을 피하지 못하고 맞아버렸다. | ||
* {{4}} | * {{4}} | ||
}} | }} | ||
|7= | |7=상자를 무시하고 복도 끝을 천천히 둘러보고 있던 바로 그때. | ||
''뚜벅... 뚜벅...'' | |||
잠깐, 뒤에 누가 오고 있는 건가?! | |||
큰일이다. 빨리 피하는 것이 좋겠다! | 큰일이다. 빨리 피하는 것이 좋겠다! | ||
* {{CGI미궁|4446|상자를 | * {{CGI미궁|4446|지금이라도 상자를 연다}} | ||
* {{CGI미궁|8|벽의 틈 속으로 숨는다}} | * {{CGI미궁|8|벽의 틈 속으로 숨는다}} | ||
* {{CGI미궁|4447|공격한다}} | * {{CGI미궁|4447|공격한다}} | ||
|8= | |8=재빨리 벽에 있는 좁은 틈 속으로 들어갔다. | ||
{{대화|누군가|어이, {{너}}! 거기로 들어갔냐?!}} | |||
내 이름을 어떻게 알았는지는 모르겠지만 납치범인 건 확실해 보인다. | |||
잡히지 않게 빨리 기어가자... | |||
* {{CGI미궁|4448|빨리 기어가기}} | * {{CGI미궁|4448|빨리 기어가기}} | ||
* {{CGI미궁|9|느리게 기어가기}} | * {{CGI미궁|9|느리게 기어가기}} | ||
|9={{#switch:{{#urlget:password}}1|1=느리게 기어가다가 결국 납치범에게 잡혔고, 눈이 가려진 채로 수상한 곳으로 | |9={{#switch:{{#urlget:password}}1|1=느리게 기어가다가 결국 납치범에게 잡혔고, 눈이 가려진 채로 수상한 곳으로 끌려갔다. | ||
. | |||
{{빈줄|100px}} | |||
{{ㄷㅎ|{{너}}| | {{ㄷㅎ|{{너}}|여기는 어디지?}} | ||
정신을 차려 보니 컨테이너처럼 보이는 곳으로 와 있다. | 정신을 차려 보니 컨테이너처럼 보이는 곳으로 와 있다. 아까 방보다 공간이 매우 넓다. | ||
방에는 문이 총 2개 있는 것으로 보인다. 하나는 내가 들어온 철문, 하나는 커다란 컨테이너 문. | 방에는 문이 총 2개 있는 것으로 보인다. 하나는 내가 들어온 철문, 하나는 커다란 컨테이너 문. | ||
컨테이너 문에는 자물쇠가 | 컨테이너 문에는 자물쇠가 채워져 있는데 키패드 4자리를 누르면 풀리는 것 같다. | ||
내 옆에 놓인 큼지막한 금고가 시야에 잡혔다. | |||
5자리, 여수, 각목, 주기율표 | |||
라는 메모가 | 라는 메모가 붙어 있다. | ||
금고를 열어봐야겠다. | |||
{{입력 상자|number|password}} | {{입력 상자|number|password}} | ||
|741391='''''쿵''''' | |||
묵직한 소리와 함께 금고가 열렸다. | |||
. | |||
금고 안에는 웬 종이 한 장이 들어있다. | |||
2014년 6월 23일 날씨:흐림 | 2014년 6월 23일 날씨:흐림 | ||
268번째 줄: | 217번째 줄: | ||
그럼 둘 다 지치겠지...? 그때 내 친구를 이용해서 둘 다 죽이는 거지. | 그럼 둘 다 지치겠지...? 그때 내 친구를 이용해서 둘 다 죽이는 거지. | ||
정말 좋은 생각이야! 언제쯤 납치해볼까... 이번주 토요일이 가장 좋겠군. | 정말 좋은 생각이야! 언제쯤 납치해볼까... 이번주 토요일이 가장 좋겠군. | ||
어디보자... 이번주 토요일이... 한 6월 2... | 어디보자... 이번주 토요일이... 한 6월 2... | ||
이 다음부터는 찢어져 있어서 읽을 수 없다. | |||
{{대화|{{너}}| | {{대화|{{너}}|어우, 소름끼쳐... 그럼 이 글을 쓴 사람이 날 납치한 범인인 건가? 근데 그게 누구지?}} | ||
* {{CGI미궁|9.2|진호가 범인이다.}} | * {{CGI미궁|9.2|진호가 범인이다.}} | ||
* {{CGI미궁|9.3|제 3자가 범인이다.}} | * {{CGI미궁|9.3|제 3자가 범인이다.}} | ||
284번째 줄: | 230번째 줄: | ||
{{입력 상자|number|password}} | {{입력 상자|number|password}} | ||
비밀번호가 틀렸다. | 비밀번호가 틀렸다. 다시 눌러보자. | ||
}} | }} | ||
|9.1={{#switch:{{#urlget:password}}1|1= | |9.1={{#switch:{{#urlget:password}}1|1=방문 쪽으로 왔다. 그런데 방문 옆에 빈 우유통이 있다. | ||
{{ㄷㅎ|{{너}}|우유통 안에 왠 쪽지가 있는데.. 대체 뭐지?}} | {{ㄷㅎ|{{너}}|우유통 안에 왠 쪽지가 있는데.. 대체 뭐지?}} | ||
317번째 줄: | 261번째 줄: | ||
* {{4}} | * {{4}} | ||
}} | }} | ||
|9.2= | |9.2=진호가 범인일 리는 없어, 그렇다면... | ||
* {{CGI미궁|9.2|진호가 범인이다.}} | * {{CGI미궁|9.2|진호가 범인이다.}} | ||
* {{CGI미궁|9.3|제 3자가 범인이다.}} | * {{CGI미궁|9.3|제 3자가 범인이다.}} | ||
* {{금|내가 범인일 리는 없다.}} | * {{금|내가 범인일 리는 없다.}} | ||
|9.3= | |9.3=아마도 내가 초딩 때 그 누군가를 괴롭혔을 거고, 그 아이는 그랬던 나에게 원한을 품어 날 가둔 거지... 하지만 대체 누가..? 난 그런 기억이 없는데... | ||
밤은 점점 더 깊어져갔고, 내 생각도 점점 깊어져만 간다. 초등학교 시절 나와 친했던 친구들이 몇 명 떠오르지만 아닐 것이다. '''아니, 아니여야만 한다.''' | 밤은 점점 더 깊어져갔고, 내 생각도 점점 깊어져만 간다. 초등학교 시절 나와 친했던 친구들이 몇 명 떠오르지만 아닐 것이다. '''아니, 아니여야만 한다.''' | ||
조금만 더 생각해볼까..? | 조금만 더 생각해볼까...? | ||
* {{CGI미궁|9.4|다음}} | * {{CGI미궁|9.4|다음}} |
2023년 12월 30일 (토) 20:10 판
원개발자 이외에는 편집을 할 수 없는 게임
이 게임은 원개발자 이외에는 편집을 할 수 없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을 잘못 수정하면 게임을 망치거나 오류가 날 수 있으므로 편집하지 마십시오.
버그가 있으면 수정하지 마시고 게임 토론이나 해당 개발자의 사용자 토론에 알려주세요.
이 게임을 잘못 수정하면 게임을 망치거나 오류가 날 수 있으므로 편집하지 마십시오.
버그가 있으면 수정하지 마시고 게임 토론이나 해당 개발자의 사용자 토론에 알려주세요.
이 게임은 현재 추천 게임 추천평 선정 절차가 진행 중입니다.
추천 게임 토론이 종결되지 않았다면 이 틀을 제거하지 마세요.
이 게임은 추천 게임 선정 공간에서 특집 게임 추천평 선정 토론이 진행 중입니다. 좋은 게임이 리버티게임에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해당 토론 문서에 여러분의 의견을 올려 주세요.
추천 게임 토론이 종결되지 않았다면 이 틀을 제거하지 마세요.
비밀2: 침묵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게임은 의문의 공간을 탈출하며 비밀을 알아내는 어드벤처 게임 비밀 시리즈의 2번째 게임입니다. 재미있게 플레이해주세요!
주의 사항
이 게임은 실제 일어난 일이 아닌 픽션이며, 이 게임에 나오는 지명과 기타 이름은 실제와는 아무 관계 없으니 주의해 주십시오. 이 게임에 나오는 내용을 그대로 믿어서 얻는 불이익은 백괴게임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 게임은 비밀과 세계관이 이어져 있으니 해당 게임을 플레이하신 후 이 게임을 플레이해 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제작진
도시 생활 게임 | 백괴광역시 |
낚시 게임 | 낚시세계 · 낚시세계3 |
미스터리·추리 게임 | 비밀2: 침묵 · 비밀3: 대격돌 · 비밀4: 악몽 · 비밀5: 최후 |
제작중인 게임 | 미궁: 더 게임 · The Purify |
이 게임은 Malgok1이 만들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