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큐브 II: 두 판 사이의 차이
마지막 의견: 2024년 4월 14일 (일) (Malgok1님) - 주제: 이 게임 평가하기
(→잡담하기) |
|||
(다른 사용자 한 명의 중간 판 하나는 보이지 않습니다) | |||
10번째 줄: | 10번째 줄: | ||
=== 기대이상 (Cool~) === | === 기대이상 (Cool~) === | ||
# 이게 텍스트라 재미가 반감될 뿐... {{사용자:Malgok1/서명}} 2024년 4월 14일 (일) 01:34 (KST) | |||
=== 보통 (Normal) === | === 보통 (Normal) === | ||
32번째 줄: | 33번째 줄: | ||
큐브 II의 개발을 무기한 보류합니다. 언젠가 처음부터 다시 만들어야겠군요. — [[사용자:Neurose|neurose]] ([[사용자토론:Neurose|토론]]) 2010년 8월 13일 (금) 06:07 (KST) | 큐브 II의 개발을 무기한 보류합니다. 언젠가 처음부터 다시 만들어야겠군요. — [[사용자:Neurose|neurose]] ([[사용자토론:Neurose|토론]]) 2010년 8월 13일 (금) 06:07 (KST) | ||
(({{#time: z}} mod 64) * 4) + ({{#time: G}} mod 4) + {{#time: i}} | (({{#time: z}} mod 64) * 4) + ({{#time: G}} mod 4) + {{#time: i}} |
2024년 4월 14일 (일) 01:34 기준 최신판
이 게임 평가하기[원본 편집]
죽여준다 (Awesome!)[원본 편집]
- 개마리의 “우왕 살려줘!”의 압박. Ø샐러맨더 (토론 / 기여) 2009년 8월 17일 (월) 18:56 (KST)
- 우왕 살려줘! 나도 총알이 없단 말이에요! --[ IndeXism ] 2009년 8월 17일 (월) 19:05 (KST)
- 저 죽이지 마세요. --개마리 쓸모없음 2009년 8월 18일 (화) 02:00 (KST)
- 만나는 사람마다 다 죽인 1人ㄲㄲ 하지만 개마리님은 안죽였어요 ㅇㄷㅇ--웅갸 (토론) 2009년 8월 22일 (토) 12:13 (KST)
기대이상 (Cool~)[원본 편집]
보통 (Normal)[원본 편집]
후지다 (Bad. ㄱ-)[원본 편집]
국회의원 같다 (disgusting. ㅡ_ㅡ)[원본 편집]
잡담하기[원본 편집]
버그 리포트. 각 층 4행 4열마다, 위치를 알려주는 노란색 네모가 사라집니다. --DJMAX TECHNIKA!!! 2009년 8월 17일 (월) 19:03 (KST)
또, 한시간 마다 다른 곳으로 바뀐다는 문구 앞에 이해할 수 없는 수식이 있습니다. --DJMAX TECHNIKA!!! 2009년 8월 17일 (월) 19:03 (KST)
"개마리 만나기"라니, "고자되기"를 떠올리는 포스 ㄷㄷ Ø샐러맨더 (토론 / 기여) 2009년 8월 22일 (토) 09:20 (KST)
- 설마 만나기 누른 후에 총쏴 죽이시진 않았죠? (지속적으로) --개마리 (토론) 쓸모없음 2009년 8월 22일 (토) 12:28 (KST)
- 버그입니다. 다른 방으로 이동할 때 연산자가 잘못됐다며 이동해지지 않습니다. --박신환(백괴) (토론) 2009년 12월 13일 (일) 15:36 (KST)
- 또 버그입니다.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uncyclopedia/public_html/w/extensions/ParserFunctions/Expr.php on line 403
라는 말이 쭉 도배되고 글씨들이 갑자기 커지고 문구 앞에 숫자가 나타납니다. ㅎㄷㄷ --뷁과사전 (토론) 2010년 1월 18일 (월) 17:27 (KST)
큐브 II의 개발을 무기한 보류합니다. 언젠가 처음부터 다시 만들어야겠군요. — neurose (토론) 2010년 8월 13일 (금) 06:07 (KST)
((346 mod 64) * 4) + (20 mod 4) + 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