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명진/프로젝트 소모회복: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imported>명진
(개행)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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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트 소모회복'''은 파티원들의 모든 행동에 에너지가 소모된다는 게임 규칙 아래에 다른 파티원의 회복을 하면서 목적지에 도달하여 그 위치가 파티원 편의 출발지가 되도록 줄을 잇는 보드 파티플레잉 게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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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트 소모회복'''은 파티원들의 모든 행동에 에너지가 소모된다는 게임 규칙 아래에 다른 파티원의 회복을 하면서 목적지에 도달하여 그 위치가 파티원 편의 출발지가 되도록 줄을 잇는 소모회복 보드 게임입니다.


== 규칙 ==
== 규칙 ==
* 파티원은 가온, 뭉실, 누리 세 명이서 진행하여 기본 최대 에너지 4를 가지고 시작합니다.
* 파티원은 뭉실, 가온, 누리 세 명이서 진행하여 기본 최대 에너지 4를 가지고 시작합니다.
* 장소는 육각형으로 줄을 만들 수 있는 장소는 2곳, 줄을 놓는 장소는 4곳이며, 4 웨이브를 진행합니다.
* 장소는 육각형으로 줄을 만들 수 있는 장소는 2곳, 줄을 끼워넣는 장소는 4곳이며, 4 웨이브를 진행합니다.
* 파티원이 출발지인 줄을 만들 수 있는 장소로 이동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 파티원이 출발지인 줄을 만들 수 있는 장소로 이동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 파티원은 턴마다 에너지를 1씩 소모를 하여 행동을 할 수 있습니다.
* 파티원은 턴마다 에너지를 1씩 소모를 하여 행동을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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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티원은 줄을 만드는 장소로 간 다음 줄을 하나 만듭니다.
* 파티원은 줄을 만드는 장소로 간 다음 줄을 하나 만듭니다.
* 파티원은 줄을 하나씩만 가질 수 있습니다.
* 파티원은 줄을 하나씩만 가질 수 있습니다.
* 그 다음 파티원은 줄을 놓는 장소에 가서 줄을 놓습니다. 줄은 항상 목적지의 반대편에 반지름 길이로 놓여집니다.
* 그 다음 파티원은 줄을 끼워넣는 장소에 가서 줄을 끼워넣습니다. 줄은 항상 목적지의 반대편에 반지름 길이로 놓여집니다.
* 출발지와 도착지는 줄을 하나만 놓으면 됩니다. 출발지와 도착지 사이의 위치에는 줄을 두 개를 만들어야 합니다.
* 출발지와 도착지는 줄을 하나만 끼우면 됩니다. 출발지와 도착지 사이의 위치에는 줄을 두 개를 끼워야 합니다.
* 줄은 6분의 1씩 돌릴 수 있습니다.
* 줄은 6분의 1씩 돌릴 수 있습니다.
* 줄을 다른 장소에 끼워 넣습니다.
* 파티원 편의 출발지에서 도착지까지 줄을 이으면 이기게 됩니다.
* 파티원 편의 출발지에서 도착지까지 줄을 이으면 이기게 됩니다.
<!--기획
<!--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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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디어위키 웹 버전은 개발 중입니다.
* 웹 하이퍼링크 텍스트 버전은 개발 중입니다.

2024년 7월 18일 (목) 19:12 기준 최신판

뭉실: 0 장소: 가온: 0 장소: 누리: 0 장소:

회복 패 받기

프로젝트 소모회복은 파티원들의 모든 행동에 에너지가 소모된다는 게임 규칙 아래에 다른 파티원의 회복을 하면서 목적지에 도달하여 그 위치가 파티원 편의 출발지가 되도록 줄을 잇는 소모회복 보드 게임입니다.

규칙[편집 | 원본 편집]

  • 파티원은 뭉실, 가온, 누리 세 명이서 진행하여 기본 최대 에너지 4를 가지고 시작합니다.
  • 장소는 육각형으로 줄을 만들 수 있는 장소는 2곳, 줄을 끼워넣는 장소는 4곳이며, 4 웨이브를 진행합니다.
  • 파티원이 출발지인 줄을 만들 수 있는 장소로 이동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 파티원은 턴마다 에너지를 1씩 소모를 하여 행동을 할 수 있습니다.
  • 파티원은 동일한 위치에서 턴당 에너지를 1씩 다른 파티원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 파티원의 에너지를 모두 소모하면 쓰러지며, 턴당 나머지 파티원으로부터 에너지를 1씩 가져가며 최대 에너지를 채우면 이를 멈추고 깨어납니다.
  • 모든 파티원이 쓰러지면 지게 됩니다.
  • 파티원은 줄을 만드는 장소로 간 다음 줄을 하나 만듭니다.
  • 파티원은 줄을 하나씩만 가질 수 있습니다.
  • 그 다음 파티원은 줄을 끼워넣는 장소에 가서 줄을 끼워넣습니다. 줄은 항상 목적지의 반대편에 반지름 길이로 놓여집니다.
  • 출발지와 도착지는 줄을 하나만 끼우면 됩니다. 출발지와 도착지 사이의 위치에는 줄을 두 개를 끼워야 합니다.
  • 줄은 6분의 1씩 돌릴 수 있습니다.
  • 줄을 다른 장소에 끼워 넣습니다.
  • 파티원 편의 출발지에서 도착지까지 줄을 이으면 이기게 됩니다.


  • 웹 하이퍼링크 텍스트 버전은 개발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