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위키:Gadget-Vibrate.js: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진동 기반으로 전환)
잔글 (불필요한 코드 제거)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2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7번째 줄: 7번째 줄:
     if (!duration) duration = 100;
     if (!duration) duration = 100;
     if (duration > 1000) duration = 1000;
     if (duration > 1000) duration = 1000;
    console.log("진동!");
     navigator.vibrate(duration);
     navigator.vibrate(duration);
}
}
19번째 줄: 18번째 줄:
  */
  */
function GamepadVibration(idx, duration) {
function GamepadVibration(idx, duration) {
    if (!document.getElementById('vibrate')) return;
     var gamepads = navigator.getGamepads();
     var gamepads = navigator.getGamepads();
     if (!idx) idx = 0;
     if (!idx) idx = 0;
33번째 줄: 31번째 줄:
     });
     });
}
}
$(function() {
// [[사용자:명진|사용자:아라]]의 수정 제안 사항 반영 --2024년 10월 25일 (금) 00:59 (KST)
GamepadVibration(0, 100);
$(".vibrate").find("a").on("click",function() {
GamepadVibration(0, 100);
});
});
/* 게임 컨트롤러 진동 구현 끝 */
/* 게임 컨트롤러 진동 구현 끝 */

2024년 10월 25일 (금) 16:45 기준 최신판

/** 진동 구현
 * 작성자: 사용자:아라, 사용자:Senouis
 * 최신 버전 작성일: 2024년 10월 15일 (화) 03:40 (KST)
 */

function Vibration(duration) {
    if (!duration) duration = 100;
    if (duration > 1000) duration = 1000;
    navigator.vibrate(duration);
}
$(".vibrate").find("a").on("click",function() {
	Vibration(100);
});
/* 진동 구현 끝 */

/** 게임 컨트롤러 진동 구현
 * 작성자: 사용자:아라 (사용자 공대여자 소스 참조)
 */
function GamepadVibration(idx, duration) {
    var gamepads = navigator.getGamepads();
    if (!idx) idx = 0;
    if (!gamepads[idx]) return;
    var pad = gamepads[idx];
    if (!duration) duration = 100;
    if (duration > 1000) duration = 1000;
    pad.vibrationActuator.playEffect(pad.vibrationActuator.type, {
        startDelay: 0,
        duration: duration,
        weakMagnitude: 0.5,
        strongMagnitude: 1
    });
}
// [[사용자:명진|사용자:아라]]의 수정 제안 사항 반영 --2024년 10월 25일 (금) 00:59 (KST)
$(".vibrate").find("a").on("click",function() {
GamepadVibration(0, 100);
});
/* 게임 컨트롤러 진동 구현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