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Hsl0/common.js: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imported>Hsl0
(플러그인 autowriter설치)
(플러그인 uncyslide, Slideable, RankingSystem설치)
 
(사용자 2명의 중간 판 36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1번째 줄: 1번째 줄:
/* [[틀:JSON수정]] 차단 시작 */
function kill_uncy_jsonEdit() {
$('.uncy-jsonedit').remove();
}
kill_uncy_jsonEdit();
/* [[틀:JSON수정]] 차단 끝 */
function testHook(name) {
function testHook(name) {
mw.hook(name).add(function() {
mw.hook(name).add(function() {
18번째 줄: 25번째 줄:
testHook('wikipage.indicators');
testHook('wikipage.indicators');


/** 플러그인 msgame***************************
/** 플러그인 uncyslide***************************
* 스톱워치 게임
* 백괴슬라이드 실행
* 버전 => 0.942
* 버전 => 1.1.02
* 작성자 : [[사용자:Riemann|Riemann]]  
* 작성자 : [[사용자:BANIP|BANIP]]  
* JSON => msgame = {"name":"msgame","descript":"스톱워치 게임","version":"0.942","local":true,"creat":"Riemann","state":"사용자:Riemann/msgame","executable":true};  
* JSON => uncyslide = {"name":"uncyslide","descript":"백괴슬라이드 실행","version":"1.1.02","local":true,"creat":"BANIP","state":"백괴슬라이드/플러그인","executable":true};  
*/  
*/  
function plugin_msgame(){
function plugin_uncyslide(){
   if($("[data-name='msgame']").length >= 1){
   if($("[data-name='uncyslide']").length >= 1){
  // 이부분에 코드 입력 //
// 이부부분에 코드 입력 //
sc = 0
var slideable = plugin_Slideable();
cb = 0
var create = slideable.create;
var execute = slideable.execute;
var dispose = slideable.dispose;


bl = false;
var rankingSystem = plugin_RankingSystem()("백괴슬라이드/랭킹", function(prev,next){ return Number(prev.time) - Number(next.time)});
$(document.body).keydown(function() {
var outputKeys = {time:"소요시간"};
  if (bl == false) {
var startMap = localStorage.getItem("uncySlide/startmap") || 0;
  bl = true
var game = {
     startF();
    0: {
  } else {
        center: "아래로 밀어주세요.",
    bl = false
        bottom: 1
    stopF();
    },
  }
    1: {
});
        center: "오른쪽으로 밀어보세요.",
        right: 2
    },
    2: {
        center: "어디로 밀어보실래요?",
        top: 3,
        bottom: 3,
    },
    3: {
        center: "반갑습니다. <br>백괴슬라이드입니다.",
        bottom: 4,
    },
    4: {
        center: "어디로 당기고 미느냐에 따라, 게임의 결과가 달라집니다.",
        bottom: 5,
    },
    5: {
        center: "는 개뿔 이겜 시스템만든다고 그런 장황한거 만들 정신머리는 없었습니다",
        bottom: 5.1,
    },
    5.1: {
        center: "진심 힘들었습니다.",
        bottom: 5.2,
    },
    5.2: {
        center: "잘했죠?",
        bottom: 5.3,
    },
    5.3: {
        center: "위로 밀어서 칭찬하거나 아래로 밀어서 욕해주세요.",
        top: 5.4,
        bottom: 5.5,
    },
    5.4: {
        center: "감사합니다. 헤헤",
        bottom: 6,
    },
    5.5: {
        center: "흑흑.. 힘들었는데..",
        bottom: 6,
    },
    6: {
        center: "그래도 미디어위키의 틀에서 벗어난 겜인만큼 최대한 나은 경험을 선사하고자 노력했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bottom: function(){
            localStorage.setItem("uncySlide/startmap","main");
            execute("main");
        },
    },
    main: {
        center: "<ul><li>아래: 게임시작</li><li>토론: 위</li><li>설명: 오른쪽</li></ul>",
        bottom: function(){ execute("start",{count:100,time:Date.now()}) },
        top: "debate",
        right: "i0",
    },
    i0: {
        center:"가장자리에 화살표 보이죠?",
        bottom:"i1"
    },
    i1: {
        center:"화면을 넘겨서 드래그해서 진행하는 게임이에요.",
        bottom:"i2"
    },
    i2: {
        center:"원래라면 좀 큰 스케일의 게임으로 만들고 싶었는데..",
        bottom:"i3"
    },
    i3: {
        center:"제 역량이 겜 크기에서 다 드러나네요...",
        bottom:"i4"
    },
    i4: {
        center:"아무쪼록 힘들게 만들었으니 재밌게 즐겨주세요.",
        right:"main"
    },
    debate: function(){
        location.href = "https://libertyga.me/wiki/%ED%86%A0%EB%A1%A0:%EB%B0%B1%EA%B4%B4%EC%8A%AC%EB%9D%BC%EC%9D%B4%EB%93%9C";
    },
     start: function(arg){
        function getRandomDirection(){
            switch( Math.ceil(Math.random() * 4) ){
                case 1: return "top"; break;
                case 2: return "bottom"; break;
                case 3: return "left"; break;
                case 4: return "right"; break;
            }
        }
        function getColorCode(count,maxcount){
            var code = "hsl(" + count / maxcount * 360 +",100%,70%)";
            return code
        }
       
        var count = arg.count;
        var maxcount = arg.maxcount || count;
        var time = arg.time;
        var $this = $(this);
        var timerInterval;
        var slideableItem = {
            center: function(){
                var $this = $(this);
                $this.css({
                    "background": getColorCode(count,maxcount)
                });
               
                timerInterval = setInterval(function(){
                    var overtime = (Date.now() - time) * 0.001;
                    var printableTime = overtime.toFixed(2);
                    $this.find(".counter").html(printableTime + "초");
                },5)
               
                return "<div class='counter' style='font-size:5vw;'></div><div style='font-size:20vw;'>" + count + "</div>";
            }
        };


$("#msgame-start").click(function() {
        slideableItem[getRandomDirection()] = function(){
  bl = true
            clearInterval(timerInterval);
startF();
            if(count === 1) return execute("result",{count:count - 1,time:time,maxcount:maxcount});
});
            execute("start",{count:count - 1,time:time,maxcount:maxcount})  
        };


$("#msgame-stop").click(function() {
        create(slideableItem);
  bl = false
    },
stopF();
    result: function(arg){
});
        var maxcount = arg.maxcount || count;
        var time = ( (Date.now() - arg.time) / 1000 ).toFixed(2);
        var updateParam = {
        time: time,
        name: mw.config.get("wgUserName")
        };
        rankingSystem.update(updateParam,function(rankingScore,thisScore){ return rankingScore.time > thisScore.time},outputKeys);


function startF() {
        create({
  obj = Math.floor(Math.random() * 10) + 5;
            center: "갯수: " + maxcount + " <br/>시간: " + time + "<ul><li>왼쪽: 메인으로</li><li>오른쪽: 토론으로</li></ul>",
  $("#msgame-start").css("display", "none");
            left:"main",
  $("#msgame-stop").css("display", "block");
            right:"debate",
  it = new Date();
        });
  si = setInterval(clockUpdate, 20)
    }
  $("#msgame-console").text(obj + " 초를 세세요.");
}
}
dispose(game, startMap, {});
  }


function stopF() {
  $("#msgame-clockText").css("display", "inline");
  $("#msgame-stop").css("display", "none");
  $("#msgame-start").css("display", "block");
  clearInterval(si);
  ie = new Date();
  ifin = ie - it;
  $("#msgame-clockText").text(toMilliSec(ifin));
  finished(obj, ifin);
}
}
$( plugin_uncyslide );
/* uncyslide 끝 */
/** 플러그인 Slideable***************************
* 슬라이드 플러그인 라이브러리
* 버전 => 1.0.21
* 작성자 : [[사용자:BANIP|BANIP]]
* JSON => Slideable = {"name":"Slideable","descript":"슬라이드 플러그인 라이브러리","version":"1.0.21","local":true,"creat":"BANIP","state":"사용자:BANIP/플러그인/슬라이드","executable":false};
*/
function plugin_Slideable(){
  if($("[data-name='Slideable']").length >= 1){
// 이부부분에 코드 입력 //
    //모든 키 순회
    function forEach(object, callback) {
        for (var key in object) {
            var variable = object[key];
            callback(variable, key);
        }
    }
function create(directionData) {
    function initClassName($target, data) {
        forEach(data, function(value, direction) {
            $target.find("." + direction).addClass("on");
        })
    }
    function initDOM($target, data) {
        $target[0].data = data;
        $target.find(".center").html(data.center);
        $target.find(".top.on").css("background","url('https://upload.wikimedia.org/wikipedia/commons/8/85/Arrow_top_svg.svg') no-repeat center");
        $target.find(".bottom.on").css("background","url('https://upload.wikimedia.org/wikipedia/commons/f/f2/Arrow_bottom_svg.svg') no-repeat center");
        $target.find(".left.on").css("background","url('https://upload.wikimedia.org/wikipedia/commons/4/40/Arrowleft_svg.svg') no-repeat center");
        $target.find(".right.on").css("background","url('https://upload.wikimedia.org/wikipedia/commons/e/ec/Arrow2right.svg') no-repeat center");
    }
    var slideUtil = {
        moveObject: function($this, axis) {
            var x = axis[0], y = axis[1];
            var data = $this[0].data;
            if (!data.right && x > 0) x = 0;
            if (!data.left && x < 0) x = 0;
            if (!data.top && y < 0) y = 0;
            if (!data.bottom && y > 0) y = 0;
            $this.css("transform", "translate(" + x + "px," + y + "px)");
        },
        isHideable: function($this, axis, limit) {
            var x = axis[0], y = axis[1];
            var data = $this[0].data;
            if (data.right && x > limit) return "right";
            if (data.left && x < limit * -1) return "left";
            if (data.bottom && y > limit) return "bottom";
            if (data.top && y < limit * -1) return "top";
        },
        hide: function(direction, $this) {
            function getCss(direction) {
                var css = {
                    opacity: 0.01
                };
                var interval = 50;
                switch (direction) {
                    case "left":
                        css.left = -1 * interval + "vw";
                        break;
                    case "right":
                        css.left = interval + "vw";
                        break;
                    case "bottom":
                        css.top = interval + "vh";
                        break;
                    case "top":
                        css.top = -1 * interval + "vh";
                        break;
                }
                return css;
            }
            var self = $this[0];
            var data = self.data;
            if (self.isHide === true) {
                return;
            }
            self.isHide = true;
            $this.animate(getCss(direction), {
                duration: 300,
                easing: "swing",
                start: data[direction],
                complete: function() {
                    $this.remove();
                }
            });
        }
    }
    function setEvent($target, data) {
        var util = slideUtil;
        var moveLimit = 50;


function clockUpdate() {
        $(".slideable").mousedown(function(e) {
  ic = new Date();
            this.isMouseDown = true;
  id = ic - it;
            this.startAxis = [e.clientX, e.clientY];
  ii = toMilliSec(id);
        })
  $("#msgame-clockText").text(ii);
 
  if (obj * 1000 - id < 500 * cb && cb > 4 ) {
        $(".slideable").mousemove(function(e) {
     $("#msgame-clockText").fadeOut();
            if (this.isMouseDown) {
  }
                event.preventDefault()
                var axis = [e.clientX, e.clientY];
                var startAxis = this.startAxis;
                var moveInterval = [axis[0] - startAxis[0], axis[1] - startAxis[1]]
                util.moveObject($(this), moveInterval);
                var hideDirection = util.isHideable($(this), moveInterval, moveLimit);
                if (hideDirection) util.hide(hideDirection, $(this));
            }
        })
 
        $(".slideable").mouseup(function(e) {
            this.isMouseDown = false;
        })
 
        function getTouchEvent(e) {
            return e.originalEvent.touches[0]
        }
 
        $(".slideable").on("touchstart", function(e) {
            var touch = getTouchEvent(e);
 
            this.isMouseDown = true;
            this.startAxis = [touch.clientX, touch.clientY];
        })
 
        $(".slideable").on("touchmove", function(e) {
            event.preventDefault()
            if (this.isMouseDown) {
                event.preventDefault()
                var touch = getTouchEvent(e);
                var axis = [touch.clientX, touch.clientY];
                var startAxis = this.startAxis;
                var moveInterval = [axis[0] - startAxis[0], axis[1] - startAxis[1]]
                util.moveObject($(this), moveInterval);
                var hideDirection = util.isHideable($(this), moveInterval, moveLimit);
                if (hideDirection) util.hide(hideDirection, $(this));
            }
        })
 
        $(".slideable").on("touchend", function(e) {
            this.isMouseDown = false;
        })
 
    }
 
    //슬라이드아이템의 방향키로 숫자 혹은 문자로 지정된 경우
    //함수로 변환
    function setExecutable(target, item){
        forEach(item,function(value,direction){
            new Promise(function(resolve, reject){
                if(direction === "center"){
                    switch( typeof value ){
                    case "function":
                        resolve( value.bind(target)() );
                    break;
                  }
              } else {
                switch( typeof value ){
                    case "string": case "number":
                        resolve(function(){ execute(value); }.bind(target));
                    break;
                }
              }
            }).then(function(result){
                item[direction] = result;
            })
 
        })
     }
   
    var $target = $(".slideable.cloneable").clone().removeClass("cloneable");
    $("body").prepend($target);
    setExecutable($target[0], directionData);
    initClassName($target, directionData);
    initDOM($target, directionData);
    setEvent($target, directionData);
}
}


function toMilliSec(d) {
// create는 다른 함수들에 의존하지 않음 //
  return (Math.floor(d / 1000) + "\"" + ("" + d % 1000).padStart(3, "0")).padStart(6, "0");
var game;
 
function execute(number, argument) {
    dispose(game, number, argument);
}
}


function finished(a, b) {
function dispose(slideableArray, start, argument) {
  ath = a * 1000
     game = slideableArray;
  if (ath == b) {
      
     cbm = Math.floor(Math.pow(800, (1 + cb / 10)))
     var slideableItem = slideableArray[start];
     $("#msgame-console").text("정확하시군요. " + cbm + " 점 드리겠습니다.");
     switch (typeof slideableItem) {
     sc += cbm
        case "function":
     cb += 1
            slideableItem(argument);
  } else if (Math.abs(ath - b) < 100) {
            break;
    cbm = Math.floor(Math.pow((500 / Math.abs(ath - b)), (1 + cb / 10)))
        case "object":
    $("#msgame-console").text("정확하시군요. " + cbm + " 점 드리겠습니다.");
            create(slideableItem);
    sc += cbm
            break;
    cb += 1
     }
  } else {
    $("#msgame-console").text("안타깝습니다. 조금 더 노력해 보세요!");
     cb = 0
  }
  $("#msgame-score").text(sc);
  $("#msgame-combo").text(cb);
}
}
// 여기까지 코드 입력 //


//모바일 전체화면으로 수정
var setFullScreen = (function(){
    //window.scrollTo(0,1);
})();
return {
    create: create,
    execute: execute,
    dispose: dispose
}
   }
   }


}
}
$( plugin_msgame );
/* Slideable 끝 */
/* msgame 끝 */




/** 플러그인 autowriter***************************
 
* 문서 자동작성 스크립트 설치
/** 플러그인 RankingSystem***************************
* 버전 => 1.1.8
* 랭킹시스템 라이브러리
* 버전 => 1.1.0
* 작성자 : [[사용자:BANIP|BANIP]]  
* 작성자 : [[사용자:BANIP|BANIP]]  
* JSON => autowriter = {"name":"autowriter","descript":"문서 자동작성 스크립트 설치","version":"1.1.8","local":true,"creat":"BANIP","state":"사용자:BANIP/자동문서작성/플러그인","executable":true};  
* JSON => RankingSystem = {"name":"RankingSystem","descript":"랭킹시스템 라이브러리","version":"1.1.0","local":true,"creat":"BANIP","state":"사용자:BANIP/플러그인/랭킹시스템","executable":false};  
*/  
*/  
function plugin_autowriter(){
function plugin_RankingSystem(){
   if($("[data-name='autowriter']").length >= 1){
   if($("[data-name='RankingSystem']").length >= 1){
/**
// 이부부분에 코드 입력 //
* 시간에 따라 바뀌는 유동적인 값을 반환합니다. cos함수, 혹은 그의 절대값 형태를 띕니다.
 
* @param start 최소값
* @param height 진폭
* @param wavelength 파장
* @param isAbs 절대값인가 아닌가
*/
var getFluidValue = function (start, height, wavelength, isAbs) {
    if (isAbs === void 0) { isAbs = true; }
    var now = Date.now() / Math.PI / wavelength;
    var amplitude = Math.cos(now) * height;
    return start + (isAbs ? Math.abs(amplitude) : amplitude);
};
/**
/**
* 뷰에 해당하는 클래스, 캔버스와 연동해 노드들의 관계를 보여줌
  * @param  
*/
  {string} documentTitle 랭킹정보가 있는 문서의 제목.
var GUI = /** @class */ (function () {
  {function} sortCallback 랭킹을 정렬할때 기준으로 사용하는 함수
    /**
      {any} prev 랭킹 정렬 기준으로 사용할 왼쪽의 값
    * 생성자, 컨텍스트를 가져오기 위한 용도인 getcdtx를 정의
    {any} next 랭킹 정렬 기준으로 사용할 오른쪽의 값
    * @param canvas 그림판으로 사용할 캔버스 객체
  {object} api MediaWikiapi의 인스턴스, 없어도 됨.
    */
 
    function GUI(canvas) {
  @return {Object}
        if (canvas === void 0) { canvas = document.querySelector("#nodemap"); }
  {function} get 랭킹정보를 object형태로 획득
        var _this = this;
  {function} update 랭킹정보 업데이트
        this.canvas = canvas;
  {object} updateInfo 업데이트할 사용자 정보
        this.nodeCache = [];
  {function} updateCriteria 사용자정보의 업데이트 기준
        this.selectedNode = null;
  @param {any} rankingScore 랭킹에서 사용중인 스코어
        this.isUnlinkNode = false;
    {any} thisScore 사용자 스코어
        this.dragInfo = null;
  @return{bool} true가 반환되면 업데이트
        /**
  {object} alternateKeys 랭킹에서 보여지는 대체 키
        * 캔버스에서 사용할 각종 수치
*/
        */
 
        this.elemUnit = {
return function(documentTitle, sortCallback, api) {
            wrap: {
     function forEach(object, callback) {
                marginX: 50,
         for (var key in object) {
                marginY: 20
             var variable = object[key];
            },
             callback(variable, key);
            node: {
                intervalY: 20,
                width: 100,
                height: 50,
                getctx: null,
                selectNodeColor: "yellow"
            },
            branch: {
                width: 100,
                weight: 3,
                getctx: null
            }
        };
        this.elemUnit.node.getctx = function () {
            var ctx = _this.canvas.getContext("2d");
            ctx.textAlign = "center";
            ctx.textBaseline = "middle";
            ctx.font = "30px sans-serif";
            ctx.lineWidth = 5;
            ctx.setLineDash([]);
            ctx.strokeStyle = "black";
            return ctx;
        };
        this.elemUnit.branch.getctx = function () {
            var ctx = _this.canvas.getContext("2d");
            ctx.strokeStyle = "black";
            ctx.setLineDash([]);
            return ctx;
        };
    }
    /**
    * 특정 노드의 위치 획득
    * @param nodeList 위치를 획득할 노드가 속하는 집단
    * @param node 위치를 획득할 노드
    */
    GUI.prototype.getPosition = function (nodeList, node) {
        var thisPosition;
        nodeList.every(function (currentNode, i) {
            thisPosition = i;
            if (currentNode === node)
                return false;
            return true;
        });
        return thisPosition;
    };
    /**
    * 수정 대상이 될 노드 지정
    * @param node 수정 대상이 될 노드
    */
    GUI.prototype.nodeSelect = function (node, isUnlinkNode) {
        this.isUnlinkNode = isUnlinkNode;
        this.selectedNode = node;
    };
    GUI.prototype.getNodeByAxis = function (axis) {
        var _a = this.elemUnit, wrap = _a.wrap, node = _a.node, branch = _a.branch;
        var nodeContainerSize = node.intervalY + node.height;
        var isSafeX = axis.x >= branch.width + wrap.marginX && axis.x <= branch.width + wrap.marginX + node.width;
        if (!isSafeX)
            return null;
        var p = parseInt((axis.y - wrap.marginY) / nodeContainerSize + "");
        if (p === -1)
            return null;
        return this.nodeCache[p];
    };
    GUI.prototype.setNodeList = function (nodeList) {
        this.nodeCache = nodeList;
    };
    GUI.prototype.setDragInfo = function (axis) {
        this.dragInfo = axis;
    };
    /**
    * 캔버스에 출력
    */
    GUI.prototype.draw = function () {
        var _this = this;
        var nodeList = this.nodeCache;
        this.initCanvasSize(nodeList.length);
        nodeList.forEach(function (node, i) {
            _this.drawNode(node, i);
            node.getLinked().forEach(function (linkednode) {
                var j = _this.getPosition(nodeList, linkednode);
                _this.drawbranch(i, j);
            });
        });
        this.drawbranch(this.selectedNode, this.dragInfo, function () {
            var ctx = _this.elemUnit.branch.getctx();
            ctx.setLineDash([7, 3]);
            ctx.lineDashOffset = Date.now() / 100 % 100;
            ctx.strokeStyle = _this.isUnlinkNode ? "red" : "blue";
            return ctx;
        });
     };
    GUI.prototype.initCanvasSize = function (nodeCount) {
        var _a = this.elemUnit, wrap = _a.wrap, node = _a.node, branch = _a.branch;
        var width = wrap.marginX * 2 + node.width + branch.width * 2;
        var height = wrap.marginY * 2
            + (node.height * nodeCount)
            + node.intervalY * (nodeCount - 1);
        this.canvas.width = width;
        this.canvas.height = height;
    };
    GUI.prototype.getNodePosition = function (position, hori, vert) {
        if (hori === void 0) { hori = "left"; }
         if (vert === void 0) { vert = "top"; }
        var _a = this.elemUnit, wrap = _a.wrap, node = _a.node, branch = _a.branch;
        var getBonusWidth = function (hori) {
             if (hori == "left")
                return 0;
            if (hori == "center")
                return node.width / 2;
            if (hori == "right")
                return node.width;
        };
        var getBonusHeight = function (vert) {
            if (vert === "top")
                return 0;
            if (vert === "middle")
                return node.height / 2;
            if (vert === "bottom")
                return node.height;
        };
        return [
            wrap.marginX + branch.width + getBonusWidth(hori),
            wrap.marginY
                + (node.intervalY + node.height) * position
                + getBonusHeight(vert)
        ];
    };
    GUI.prototype.drawNode = function (node, position) {
        var nodeSize = this.elemUnit.node;
        var ctx = nodeSize.getctx();
        var axis = this.getNodePosition(position);
        if (node === this.selectedNode) {
            ctx.fillStyle = nodeSize.selectNodeColor;
             ctx.fillRect.apply(ctx, this.getNodePosition(position).concat([nodeSize.width, nodeSize.height]));
            ctx.fillStyle = "black";
         }
         }
        ctx.strokeRect.apply(ctx, this.getNodePosition(position).concat([nodeSize.width, nodeSize.height]));
        ctx.fillText.apply(ctx, [node.getName()].concat(this.getNodePosition(position, "center", "middle")));
    };
    GUI.prototype.getBranchAxis = function (startPosition, endPosition) {
        var _this = this;
        var getAxisY = function (axis) {
            if (axis instanceof DocNode)
                axis = _this.getPosition(_this.nodeCache, axis);
            if (typeof axis == "number")
                return _this.getNodePosition(axis, "center", "middle")[1];
            return axis.y;
        };
        var _a = [getAxisY(startPosition), getAxisY(endPosition)], startAxisY = _a[0], endAxisY = _a[1];
        var direction = startAxisY > endAxisY ? "left" : "right";
        var isDirectionLeft = direction === "left";
        var axisX = this.getNodePosition(0, direction, "middle")[0];
        var start = [axisX, startAxisY];
        var end = [axisX, endAxisY];
        return [start, end];
    };
    GUI.prototype.drawbranch = function (startPosition, endPosition, getctx) {
        if (getctx === void 0) { getctx = this.elemUnit.branch.getctx; }
        if (startPosition === null || endPosition === null)
            return;
        var _a = this.getBranchAxis(startPosition, endPosition), start = _a[0], end = _a[1];
        var max = start[1] > end[1] ? end : start;
        var isDirectionLeft = max === end;
        var radius = Math.abs((end[1] - start[1]) / 2);
        var arrowSize = (isDirectionLeft ? -1 : 1) * 15;
        var ctx = getctx();
        ctx.beginPath();
        ctx.arc(max[0], max[1] + radius, radius, isDirectionLeft ? Math.PI * 1 / 2 : Math.PI * 3 / 2, isDirectionLeft ? Math.PI * 3 / 2 : Math.PI * 1 / 2);
        ctx.moveTo.apply(ctx, end);
        ctx.lineTo(end[0] + arrowSize, end[1] + arrowSize);
        ctx.moveTo.apply(ctx, end);
        ctx.lineTo(end[0] + arrowSize, end[1] - arrowSize);
        ctx.stroke();
    };
    return GUI;
}());
var NodeInput = /** @class */ (function () {
    function NodeInput(gui, nodeList) {
        if (gui === void 0) { gui = new GUI(); }
        this.gui = gui;
        this.nodeList = nodeList;
        this.selectedNode = null;
        this.$$ = document.querySelector.bind(document);
        this.initEventListener();
        this.initCanvasEventListener();
     }
     }
     NodeInput.prototype.initEventListener = function () {
 
         var _this = this;
     function getRankingJSON(rankingDoc) {
        var $$ = this.$$;
         if (!rankingDoc) return {};
        // addNode
         var includeOnlyString = "includeonly"
        var addNodeListener = function (e) {
         var regexp = new RegExp("\<" + includeOnlyString + "\>(.*)\<\/" + includeOnlyString + "\>");
            var nodenameNode = $$(".inp_addnodename");
         var stringRanking = regexp.exec(rankingDoc)[1];
            var nodeName = nodenameNode.value;
         return JSON.parse(stringRanking);
            nodenameNode.value = "";
            _this.nodeList.addNode(nodeName);
        };
        $$(".btn_addnode").addEventListener("click", addNodeListener);
        $$(".inp_addnodename").addEventListener("keydown", function (e) {
            if (e.key === "Enter") {
                addNodeListener(e);
            }
        });
         $$(".btn_removenode").addEventListener("click", function (e) {
            if (_this.selectedNode === null)
                throw Error("삭제할 노드를 선택 해 주세요.");
            _this.nodeList.removeNode(_this.selectedNode.getName());
            var lastNode = _this.nodeList.getNodeList().slice(-1)[0];
            console.log(lastNode);
            _this.gui.nodeSelect(lastNode, false);
            _this.selectedNode = lastNode;
        });
         var createDocListener = function (e) {
            var sendMessage = function (message) { return $$(".btn_create_message").innerHTML = message; };
            $$(".btn_create_create").removeEventListener("click", createDocListener);
            sendMessage("문서 생성 요청을 보냈습니다. 준비할때까지 좀만 기다려주세요");
            var prefix = $$(".inp_create_target").value;
            var template = $$(".inp_create_form").value;
            if (prefix.slice(-1) !== "/")
                prefix += "/";
            DocFactory.create(_this.nodeList, template, prefix, sendMessage);
        };
        $$(".btn_create_create").addEventListener("click", createDocListener);
    };
    NodeInput.prototype.initCanvasEventListener = function () {
        var _this = this;
         var $$ = this.$$;
        var getAxis = function (e) { return ({ x: e.offsetX, y: e.offsetY }); };
         var setSelectedNode = function (node, isUnlinkMode) {
            _this.selectedNode = node;
            _this.setSelectedNode(node);
            _this.gui.nodeSelect(_this.selectedNode, isUnlinkMode);
        };
        var isMouseDown = false;
        // selectNode
        $$("#nodemap").addEventListener("mousedown", function (e) {
            var axis = getAxis(e);
            isMouseDown = true;
            setSelectedNode(_this.gui.getNodeByAxis(axis), e.button == 2);
        });
        // searchTarget
        $$("#nodemap").addEventListener("mousemove", function (e) {
            if (isMouseDown === false)
                return _this.gui.setDragInfo(null);
            ;
            var axis = getAxis(e);
            _this.gui.getNodeByAxis(axis);
            _this.gui.setDragInfo(axis);
        });
        // setTarget
        $$("#nodemap").addEventListener("mouseup", function (e) {
            var selectedNode = _this.selectedNode;
            isMouseDown = false;
            var axis = getAxis(e);
            var throwNode = _this.gui.getNodeByAxis(axis);
            if (selectedNode === null || throwNode === null)
                return;
            if (e.button == 0) {
                _this.nodeList.linkNode(throwNode.getName(), selectedNode.getName());
            }
            else if (e.button == 2) {
                _this.nodeList.unLinkNode(throwNode.getName(), selectedNode.getName());
            }
        });
        // removePreventEvent
        $$("#nodemap").addEventListener("contextmenu", function (e) {
            e.preventDefault();
        });
    };
    NodeInput.prototype.setSelectedNode = function (node) {
        var $$ = this.$$;
        this.selectedNode = node;
        $$(".spn_nodename").innerHTML = node.getName();
    };
    return NodeInput;
}());
var DocFactory = /** @class */ (function () {
    function DocFactory() {
     }
     }
     DocFactory.setTemplateVariable = function (template, templateVariable) {
 
         var _a = templateVariable.shift(), searchValue = _a[0], replaceValue = _a[1];
     function updateDoc(rankingJSON, api, alternateKeys) {
         template = template.replace("{[" + searchValue + "]}", replaceValue);
         //alternateKeys가 반영된 개개인의 랭킹정보 획득
        if (templateVariable.length != 0)
        function getOutputJSON(json) {
             return DocFactory.setTemplateVariable(template, templateVariable);
            var result = {};
        return template;
            forEach(json, function(value, key) {
    };
                key = alternateKeys[key] || key;
    DocFactory.setLinkNoding = function (node, template, prefix) {
                result[key] = value;
         var nodeName = node.getName();
            })
         return template.replace(/\{\[링크\|([^]+)\]\}/g, function (matchedStr) {
            return result;
            matchedStr = matchedStr.replace(/\{\[링크\|\s*([^]+)\s*\]\}/g, "$1");
        }
            return node.getLinked().map(function (linkedNode) {
 
                var templateVariable = [
        //보여지는 형태의 랭킹정보 획득
                    ["링크노드네임", linkedNode.getName()],
         function getOutputString(json) {
                    ["링크페이지네임", prefix + linkedNode.getName()]
            var name = json.name;
                ];
            var result = "* '''" + name + "''' : ";
                return DocFactory.setTemplateVariable(matchedStr, templateVariable.slice());
            forEach(json, function(value, key) {
            }).join("\n");
                if (key === "name") return;
                key = alternateKeys[key] || key;
                result += key + ": " + value + ", ";
             })
            result += "\n"
            return result
        }
 
         var stringRanking = JSON.stringify(rankingJSON);
         var result = "<includ" + "eonly>" + stringRanking + "</inclu" + "deonly>\n";
        result += "<onlyin" + "clude>\n";
 
        var rankingList = Object.entries(rankingJSON).sort(function(prev,next){
          return sortCallback(prev[1],next[1])
        }).map(function(value){
          return value[0]
         });
         });
    };
 
    DocFactory.setOtherVariable = function (node, template, prefix) {
         rankingList.forEach(function(key) {
         var nodeName = node.getName();
             var json = rankingJSON[key];
        var templateVariable = [
             var outputJSON = getOutputJSON(json);
            ["노드네임", nodeName],
             result += getOutputString(outputJSON)
            ["페이지네임", prefix + nodeName]
        ];
        return DocFactory.setTemplateVariable(template, templateVariable);
    };
    DocFactory.create = function (docNodeList, template, prefix, messageCallback) {
        var nodeList = docNodeList.getNodeList();
        var docQueue = nodeList.map(function (node) {
             var docString = template;
             var nodeName = node.getName();
             docString = DocFactory.setLinkNoding(node, docString, prefix);
            docString = DocFactory.setOtherVariable(node, docString, prefix);
            return { title: prefix + nodeName, content: docString };
         });
         });
        DocFactory.makeDoc(messageCallback, docQueue);
 
    };
         result += "</only" + "include>";
    DocFactory.makeDoc = function (messageCallback, docQueue) {
         var reply = documentTitle.replace(new RegExp("\/.*"),"") + " 점수 갱신";
         var api = MediaWikiAPI();
        api.changeDocument(documentTitle, reply, result, true);
         var makeDocIntervar = setInterval(function () {
         return result;
            if (docQueue.length === 0) {
                messageCallback("\uBAA8\uB4E0 \uBB38\uC11C\uB97C \uC791\uC131\uD588\uC2B5\uB2C8\uB2E4. \uCD5C\uADFC \uBC14\uB01C\uC744 \uD655\uC778 \uD574 \uC8FC\uC2ED\uC1FC");
                clearInterval(makeDocIntervar);
            }
            var nextDoc = docQueue.pop();
            api.changeDocument(nextDoc.title, "템플릿 문서작성 스크립트 실행중", nextDoc.content, true);
            messageCallback("\uBB38\uC11C\uB97C \uBAA8\uB450 \uC791\uC131\uD558\uAE30\uAE4C\uC9C0 \uC55E\uC73C\uB85C " + docQueue.length + "\uAC1C \uB0A8\uC558\uC2B5\uB2C8\uB2E4.");
         }, 3000);
    };
    return DocFactory;
}());
var DocNodeList = /** @class */ (function () {
    function DocNodeList(gui) {
        if (gui === void 0) { gui = new GUI(); }
        this.gui = gui;
        this.nodeList = {};
     }
     }
    DocNodeList.prototype.sendDraw = function () {
 
        this.gui.setNodeList(Object.values(this.nodeList));
     function updateUserScore(rankingJSON, thisScore, updateCriteria) {
    };
         updateCriteria = updateCriteria || function(rankingScore, thisScore) {
     DocNodeList.prototype.hasNotNode = function (node) {
             return rankingScore.score < thisScore.score;
        return typeof node === "undefined";
    };
    DocNodeList.prototype.linkNode = function (forNodename, toNodename) {
         var _a = this, hasNotNode = _a.hasNotNode, nodeList = _a.nodeList;
        var forNode = nodeList[forNodename];
        var toNode = nodeList[toNodename];
        if (hasNotNode(forNode) || hasNotNode(toNode))
            throw Error("존재하지 않는 노드입니다.");
        toNode.link(forNode);
        this.sendDraw();
    };
    DocNodeList.prototype.unLinkNode = function (forNodename, toNodename) {
        if (toNodename === void 0) { toNodename = null; }
        var _a = this, hasNotNode = _a.hasNotNode, nodeList = _a.nodeList;
        var forNode = nodeList[forNodename];
        var toNode = nodeList[toNodename];
        if (hasNotNode(forNode))
            throw Error("존재하지 않는 노드입니다.");
        if (hasNotNode(toNodename)) {
             this.getNodeList().forEach(function (currentNode) {
                currentNode.unLink(forNode);
                forNode.unLink(currentNode);
            });
         }
         }
         else {
 
             toNode.unLink(forNode);
        var userName = thisScore.name;
        var rankingScore = rankingJSON[userName];
 
         if (!rankingScore || updateCriteria(rankingScore, thisScore)) {
             rankingJSON[userName] = thisScore;
         }
         }
        this.sendDraw();
    }
     };
 
     DocNodeList.prototype.addNode = function (nodename) {
    api = api || MediaWikiAPI();
        var nodeList = this.nodeList;
    var userName = mw.config.get("wgUserName");
         if (nodeList[nodename] instanceof Node)
     var rankingDoc = api.getDocument(documentTitle);
             throw Error("이미 존재하는 노드입니다");
     var rankingJSON = getRankingJSON(rankingDoc);
         else {
 
             nodeList[nodename] = new DocNode(nodename);
    var actions = {
             this.sendDraw();
         get: function() {
             return rankingJSON;
         },
        update: function(updateInfo, updateCriteria, alternateKeys) {
             rankingJSON = actions.get();
             updateUserScore(rankingJSON, updateInfo, updateCriteria);
            updateDoc(rankingJSON, api, alternateKeys);
         }
         }
    };
    DocNodeList.prototype.removeNode = function (nodename) {
        var nodeList = this.nodeList;
        var targetNode = nodeList[nodename];
        if (this.hasNotNode(targetNode))
            throw Error("존재하지 않는 노드입니다.");
        delete nodeList[nodename];
        this.getNodeList().forEach(function (node) { return node.unLink(targetNode); });
        this.sendDraw();
    };
    DocNodeList.prototype.getNodeList = function () { return Object.values(this.nodeList); };
    return DocNodeList;
}());
var DocNode = /** @class */ (function () {
    function DocNode(name) {
        this.name = name;
        this.linkedNode = [];
     }
     }
     DocNode.prototype.link = function (node) {
     return actions;
        if (node === this)
}
            return; //throw Error("연결하려는 노드가 자신입니다.");
        if (this.linkedNode.some(function (currentNode) { return currentNode === node; }))
            throw Error("이미 연결된 노드입니다.");
        this.linkedNode.push(node);
    };
    DocNode.prototype.unLink = function (node) {
        var _this = this;
        this.linkedNode.forEach(function (currentNode, i) {
            if (currentNode === node)
                _this.linkedNode.splice(i, 1);
        });
    };
    DocNode.prototype.getLinked = function () {
        return this.linkedNode;
    };
    DocNode.prototype.getName = function () { return this.name; };
    DocNode.prototype.setName = function (name) { return this.name = name; };
    return DocNode;
}());
var initHTML = function () {
    document.querySelector("#content").innerHTML += "<div class=\"wrap\"><section class=\"section_node\">\n  <canvas id=\"nodemap\"></canvas>\n</section>\n<section class=\"section_node\">\n  <h2>\uB178\uB4DC \uC2A4\uCF00\uCE58 \uC870\uC791\uBC95</h2>\n  <ul>\n    <li>\uB178\uB4DC \uC120\uD0DD: \uC120\uD0DD\uD558\uACE0 \uC2F6\uC740 \uB178\uB4DC \uD074\uB9AD</li>\n    <li>\uB178\uB4DC \uB9C1\uD0B9: \uB9C1\uD06C\uD558\uACE0 \uC2F6\uC740 \uB178\uB4DC \uD074\uB9AD \uD6C4 \uB9C1\uD06C \uB300\uC0C1\uC774 \uB418\uB294 \uB178\uB4DC\uC5D0 \uAC16\uB2E4 \uB04C\uAE30</li>\n    <li>\uB178\uB4DC \uB9C1\uD0B9 \uD574\uC81C: \uD574\uC81C\uD558\uACE0 \uC2F6\uC740 \uB178\uB4DC \uD074\uB9AD \uD6C4 \uB9C1\uD06C \uB300\uC0C1\uC774 \uB418\uB294 \uB178\uB4DC\uC5D0 \uAC16\uB2E4 \uB04C\uAE30</li>\n  </ul>\n  <h2>\uC0C8\uB85C\uC6B4 \uB178\uB4DC \uCD94\uAC00</h2>\n  \uB178\uB4DC \uC774\uB984 <input class=\"inp_addnodename\"/> <button class=\"btn_addnode\" placeholder=\"\uB178\uB4DC\uC758 \uC81C\uBAA9\uC744 \uC785\uB825\uD574\uC8FC\uC138\uC694...\" > \uCD94\uAC00 </button>\n  <h2>\uAE30\uC874 \uB178\uB4DC \uC218\uC815</h2>\n  \uD604\uC7AC \uC120\uD0DD\uB41C \uB178\uB4DC: <span class=\"spn_nodename\"> \uC120\uD0DD\uB418\uC9C0 \uC54A\uC74C </span>\n  <button class=\"btn_removenode\"> \uB178\uB4DC \uC0AD\uC81C </button> \n\n  <h2>\uB178\uB4DC \uC791\uC131 \uC644\uB8CC \uBC0F \uBB38\uC11C \uC0DD\uC131</h2>\n  <pre>\n  \uC544\uB798 \uD14D\uC2A4\uD2B8 \uC5D0\uB9AC\uC5B4\uC5D0 \uAC01 \uBB38\uC11C\uC5D0 \uC0DD\uC131\uB420 \uD15C\uD50C\uB9BF\uC744 \uC785\uB825 \uD574 \uC8FC\uC138\uC694. \uD15C\uD50C\uB9BF\uC5D0\uC11C \uC0AC\uC6A9 \uAC00\uB2A5\uD55C \uD2B9\uC218 \uBB38\uBC95\uC740 \uB2E4\uC74C\uACFC \uAC19\uC2B5\uB2C8\uB2E4.\n  {[\uB178\uB4DC\uB124\uC784]} : \uB178\uB4DC \uC774\uB984\uC744 \uCD9C\uB825\uD569\uB2C8\uB2E4.\n  {[\uD398\uC774\uC9C0\uB124\uC784]} : \uD398\uC774\uC9C0 \uC774\uB984\uC744 \uCD9C\uB825\uD569\uB2C8\uB2E4.\n  {[\uB9C1\uD06C| .... ]} : \uB2E4\uB978 \uB178\uB4DC\uC640 \uB9C1\uD06C\uB41C \uAC2F\uC218\uB9CC\uD07C \uD30C\uB77C\uBBF8\uD130 \uC548\uC758 \uB0B4\uC6A9\uC744 \uBC18\uBCF5\uD569\uB2C8\uB2E4.\n  {[\uB9C1\uD06C\uB178\uB4DC\uB124\uC784]} : \uB9C1\uD06C\uD568\uC218 \uB0B4\uBD80\uC5D0 \uC4F0\uC774\uB294 \uBCC0\uC218\uC785\uB2C8\uB2E4. \uB9C1\uD06C\uB41C \uB178\uB4DC\uC758 \uC774\uB984\uC744 \uCD9C\uB825\uD569\uB2C8\uB2E4.\n  {[\uB9C1\uD06C\uD398\uC774\uC9C0\uB124\uC784]} : \uB9C1\uD06C\uD568\uC218 \uB0B4\uBD80\uC5D0 \uC4F0\uC774\uB294 \uBCC0\uC218\uC785\uB2C8\uB2E4. \uB9C1\uD06C\uB41C \uD398\uC774\uC9C0\uC758 \uC774\uB984\uC744 \uCD9C\uB825\uD569\uB2C8\uB2E4.\n  </pre>\n  \uCD5C\uC0C1\uC704 \uBB38\uC11C \uC81C\uBAA9<input class=\"inp_create_target\" value=\"{{FULLPAGENAME}}/\uD14C\uC2A4\uD2B8\" size=\"40\" />\n\n  <textarea class=\"inp_create_form\"> \n\uD604\uC7AC\uC5ED\uC740 {[\uB178\uB4DC\uB124\uC784]}\uC785\uB2C8\uB2E4.\n== \uC120\uD0DD\uC9C0 ==\n{[\uB9C1\uD06C|\n* [[{[\uB9C1\uD06C\uD398\uC774\uC9C0\uB124\uC784]}|{[\uB9C1\uD06C\uB178\uB4DC\uB124\uC784]}\uC5ED\uC73C\uB85C]]\n]}\n  </textarea>\n  <button class=\"btn_create_create\"> \uC0DD\uC131 </button>\n  <div class=\"btn_create_message\"> \uBB38\uC11C\uB97C \uC0DD\uC131\uD560 \uC900\uBE44\uAC00 \uB2E4 \uB418\uC5C8\uC73C\uBA74 \uC704 \uBC84\uD2BC \uB20C\uB7EC\uC8FC\uC138\uC694 </div>\n</section></div>";
};
var test = (function () {
    initHTML();
    var gui = new GUI();
    var nodeList = new DocNodeList(gui);
    var nodeInput = new NodeInput(gui, nodeList);
    nodeList.addNode("서울");
    nodeList.addNode("부산");
    nodeList.addNode("인천");
    nodeList.addNode("대구");
    nodeList.linkNode("서울", "부산");
    nodeList.linkNode("서울", "인천");
    nodeList.linkNode("서울", "대구");
    nodeList.linkNode("대구", "부산");
    setInterval(function () { return gui.draw(); }, 50);
    //nodeList.removeNode("미남")
})();


601번째 줄: 542번째 줄:


}
}
$( plugin_autowriter );
/* RankingSystem 끝 */
/* autowriter 끝 */

2024년 11월 20일 (수) 03:25 기준 최신판

/* [[틀:JSON수정]] 차단 시작 */
function kill_uncy_jsonEdit() {
	$('.uncy-jsonedit').remove();
}
kill_uncy_jsonEdit();
/* [[틀:JSON수정]] 차단 끝 */

function testHook(name) {
	mw.hook(name).add(function() {
		logStack.push([name].concat(arguments));
		console.log.apply(null, [name].concat(arguments));
	});
}

var logStack = [];

testHook('postEdit');
testHook('postEdit.afterRemoval');
testHook('structuredChangeFilters.ui.initialized');
testHook('wikipage.categories');
testHook('wikipage.collapsibleContent');
testHook('wikipage.content');
testHook('wikipage.diff');
testHook('wikipage.editform');
testHook('wikipage.indicators');

/** 플러그인 uncyslide***************************
* 백괴슬라이드 실행
* 버전 => 1.1.02
* 작성자 : [[사용자:BANIP|BANIP]] 
* JSON => uncyslide = {"name":"uncyslide","descript":"백괴슬라이드 실행","version":"1.1.02","local":true,"creat":"BANIP","state":"백괴슬라이드/플러그인","executable":true}; 
*/ 
function plugin_uncyslide(){
  if($("[data-name='uncyslide']").length >= 1){
		 // 이부부분에 코드 입력 //
var slideable = plugin_Slideable();
var create = slideable.create;
var execute = slideable.execute;
var dispose = slideable.dispose;

var rankingSystem = plugin_RankingSystem()("백괴슬라이드/랭킹", function(prev,next){ return Number(prev.time) - Number(next.time)});
var outputKeys = {time:"소요시간"};
var startMap = localStorage.getItem("uncySlide/startmap") || 0;
var game = {
    0: {
        center: "아래로 밀어주세요.",
        bottom: 1
    },
    1: {
        center: "오른쪽으로 밀어보세요.",
        right: 2
    },
    2: {
        center: "어디로 밀어보실래요?",
        top: 3,
        bottom: 3,
    },
    3: {
        center: "반갑습니다. <br>백괴슬라이드입니다.",
        bottom: 4,
    },
    4: {
        center: "어디로 당기고 미느냐에 따라, 게임의 결과가 달라집니다.",
        bottom: 5,
    },
    5: {
        center: "는 개뿔 이겜 시스템만든다고 그런 장황한거 만들 정신머리는 없었습니다",
        bottom: 5.1,
    },
    5.1: {
        center: "진심 힘들었습니다.",
        bottom: 5.2,
    },
    5.2: {
        center: "잘했죠?",
        bottom: 5.3,
    },
    5.3: {
        center: "위로 밀어서 칭찬하거나 아래로 밀어서 욕해주세요.",
        top: 5.4,
        bottom: 5.5,
    },
    5.4: {
        center: "감사합니다. 헤헤",
        bottom: 6,
    },
    5.5: {
        center: "흑흑.. 힘들었는데..",
        bottom: 6,
    },
    6: {
        center: "그래도 미디어위키의 틀에서 벗어난 겜인만큼 최대한 나은 경험을 선사하고자 노력했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bottom: function(){
            localStorage.setItem("uncySlide/startmap","main");
            execute("main");
        },
    },
    main: {
        center: "<ul><li>아래: 게임시작</li><li>토론: 위</li><li>설명: 오른쪽</li></ul>",
        bottom: function(){ execute("start",{count:100,time:Date.now()}) },
        top: "debate",
        right: "i0",
    },
    i0: {
        center:"가장자리에 화살표 보이죠?",
        bottom:"i1"
    },
    i1: {
        center:"화면을 넘겨서 드래그해서 진행하는 게임이에요.",
        bottom:"i2"
    },
    i2: {
        center:"원래라면 좀 큰 스케일의 게임으로 만들고 싶었는데..",
        bottom:"i3"
    },
    i3: {
        center:"제 역량이 겜 크기에서 다 드러나네요...",
        bottom:"i4"
    },
    i4: {
        center:"아무쪼록 힘들게 만들었으니 재밌게 즐겨주세요.",
        right:"main"
    },
    debate: function(){
        location.href = "https://libertyga.me/wiki/%ED%86%A0%EB%A1%A0:%EB%B0%B1%EA%B4%B4%EC%8A%AC%EB%9D%BC%EC%9D%B4%EB%93%9C";
    },
    start: function(arg){
        function getRandomDirection(){
            switch( Math.ceil(Math.random() * 4) ){
                case 1: return "top"; break;
                case 2: return "bottom"; break;
                case 3: return "left"; break;
                case 4: return "right"; break;
            }
        }
        function getColorCode(count,maxcount){
            var code = "hsl(" + count / maxcount * 360 +",100%,70%)";
            return code
        }
        
        var count = arg.count;
        var maxcount = arg.maxcount || count;
        var time = arg.time;
        var $this = $(this);
        var timerInterval;
        var slideableItem = {
            center: function(){
                var $this = $(this);
                $this.css({
                    "background": getColorCode(count,maxcount)
                });
                
                timerInterval = setInterval(function(){
                    var overtime = (Date.now() - time) * 0.001;
                    var printableTime = overtime.toFixed(2);
                    $this.find(".counter").html(printableTime + "초");
                },5)
                
                return "<div class='counter' style='font-size:5vw;'></div><div style='font-size:20vw;'>" + count + "</div>";
            }
        };

        slideableItem[getRandomDirection()] = function(){
            clearInterval(timerInterval);
            if(count === 1) return execute("result",{count:count - 1,time:time,maxcount:maxcount});
            execute("start",{count:count - 1,time:time,maxcount:maxcount}) 
        };

        create(slideableItem);
    },
    result: function(arg){
        var maxcount = arg.maxcount || count;
        var time = ( (Date.now() - arg.time) / 1000 ).toFixed(2);
        var updateParam = {
        	time: time,
        	name: mw.config.get("wgUserName")
        };
        rankingSystem.update(updateParam,function(rankingScore,thisScore){ return rankingScore.time > thisScore.time},outputKeys);

        create({
            center: "갯수: " + maxcount + " <br/>시간: " + time + "<ul><li>왼쪽: 메인으로</li><li>오른쪽: 토론으로</li></ul>",
            left:"main",
            right:"debate",
        });
    }
}
dispose(game, startMap, {});
		
  }

}
$( plugin_uncyslide );
/* uncyslide 끝 */



/** 플러그인 Slideable***************************
* 슬라이드 플러그인 라이브러리
* 버전 => 1.0.21
* 작성자 : [[사용자:BANIP|BANIP]] 
* JSON => Slideable = {"name":"Slideable","descript":"슬라이드 플러그인 라이브러리","version":"1.0.21","local":true,"creat":"BANIP","state":"사용자:BANIP/플러그인/슬라이드","executable":false}; 
*/ 
function plugin_Slideable(){
  if($("[data-name='Slideable']").length >= 1){
		 // 이부부분에 코드 입력 //
    //모든 키 순회
    function forEach(object, callback) {
        for (var key in object) {
            var variable = object[key];
            callback(variable, key);
        }
    }

function create(directionData) {
    function initClassName($target, data) {
        forEach(data, function(value, direction) {
            $target.find("." + direction).addClass("on");
        })
    }

    function initDOM($target, data) {
        $target[0].data = data;
        $target.find(".center").html(data.center);
        $target.find(".top.on").css("background","url('https://upload.wikimedia.org/wikipedia/commons/8/85/Arrow_top_svg.svg') no-repeat center");
        $target.find(".bottom.on").css("background","url('https://upload.wikimedia.org/wikipedia/commons/f/f2/Arrow_bottom_svg.svg') no-repeat center");
        $target.find(".left.on").css("background","url('https://upload.wikimedia.org/wikipedia/commons/4/40/Arrowleft_svg.svg') no-repeat center");
        $target.find(".right.on").css("background","url('https://upload.wikimedia.org/wikipedia/commons/e/ec/Arrow2right.svg') no-repeat center");
    }

    var slideUtil = {
        moveObject: function($this, axis) {
            var x = axis[0], y = axis[1];

            var data = $this[0].data;
            if (!data.right && x > 0) x = 0;
            if (!data.left && x < 0) x = 0;
            if (!data.top && y < 0) y = 0;
            if (!data.bottom && y > 0) y = 0;
            $this.css("transform", "translate(" + x + "px," + y + "px)");
        },
        isHideable: function($this, axis, limit) {
            var x = axis[0], y = axis[1];
            var data = $this[0].data;
            if (data.right && x > limit) return "right";
            if (data.left && x < limit * -1) return "left";
            if (data.bottom && y > limit) return "bottom";
            if (data.top && y < limit * -1) return "top";
        },
        hide: function(direction, $this) {
            function getCss(direction) {
                var css = {
                    opacity: 0.01
                };
                var interval = 50;
                switch (direction) {
                    case "left":
                        css.left = -1 * interval + "vw";
                        break;
                    case "right":
                        css.left = interval + "vw";
                        break;
                    case "bottom":
                        css.top = interval + "vh";
                        break;
                    case "top":
                        css.top = -1 * interval + "vh";
                        break;
                }

                return css;
            }

            var self = $this[0];
            var data = self.data;
            if (self.isHide === true) {
                return;
            }
            self.isHide = true;
            $this.animate(getCss(direction), {
                duration: 300,
                easing: "swing",
                start: data[direction],
                complete: function() {
                    $this.remove();
                }
            });
        }
    }

    function setEvent($target, data) {
        var util = slideUtil;
        var moveLimit = 50;

        $(".slideable").mousedown(function(e) {
            this.isMouseDown = true;
            this.startAxis = [e.clientX, e.clientY];
        })

        $(".slideable").mousemove(function(e) {
            if (this.isMouseDown) {
                event.preventDefault()
                var axis = [e.clientX, e.clientY];
                var startAxis = this.startAxis;
                var moveInterval = [axis[0] - startAxis[0], axis[1] - startAxis[1]]
                util.moveObject($(this), moveInterval);
                var hideDirection = util.isHideable($(this), moveInterval, moveLimit);
                if (hideDirection) util.hide(hideDirection, $(this));
            }
        })

        $(".slideable").mouseup(function(e) {
            this.isMouseDown = false;
        })

        function getTouchEvent(e) {
            return e.originalEvent.touches[0]
        }

        $(".slideable").on("touchstart", function(e) {
            var touch = getTouchEvent(e);

            this.isMouseDown = true;
            this.startAxis = [touch.clientX, touch.clientY];
        })

        $(".slideable").on("touchmove", function(e) {
            event.preventDefault()
            if (this.isMouseDown) {
                event.preventDefault()
                var touch = getTouchEvent(e);
                var axis = [touch.clientX, touch.clientY];
                var startAxis = this.startAxis;
                var moveInterval = [axis[0] - startAxis[0], axis[1] - startAxis[1]]
                util.moveObject($(this), moveInterval);
                var hideDirection = util.isHideable($(this), moveInterval, moveLimit);
                if (hideDirection) util.hide(hideDirection, $(this));
            }
        })

        $(".slideable").on("touchend", function(e) {
            this.isMouseDown = false;
        })

    }

    //슬라이드아이템의 방향키로 숫자 혹은 문자로 지정된 경우
    //함수로 변환
    function setExecutable(target, item){
        forEach(item,function(value,direction){
            new Promise(function(resolve, reject){
                 if(direction === "center"){
                    switch( typeof value ){
                    case "function":
                        resolve( value.bind(target)() );
                    break;
                  }
              } else {
                switch( typeof value ){
                    case "string": case "number":
                        resolve(function(){ execute(value); }.bind(target));
                    break;
                }
              }
            }).then(function(result){
                 item[direction] = result;
            })

        })
    }
    
    var $target = $(".slideable.cloneable").clone().removeClass("cloneable");
    $("body").prepend($target);
    setExecutable($target[0], directionData);
    initClassName($target, directionData);
    initDOM($target, directionData);
    setEvent($target, directionData);
}

// create는 다른 함수들에 의존하지 않음 //
var game;

function execute(number, argument) {
    dispose(game, number, argument);
}

function dispose(slideableArray, start, argument) {
    game = slideableArray;
    
    var slideableItem = slideableArray[start];
    switch (typeof slideableItem) {
        case "function":
            slideableItem(argument);
            break;
        case "object":
            create(slideableItem);
            break;
    }
}

//모바일 전체화면으로 수정
var setFullScreen = (function(){
    //window.scrollTo(0,1);
})();

return {
    create: create,
    execute: execute,
    dispose: dispose
}
		
  }

}
/* Slideable 끝 */



/** 플러그인 RankingSystem***************************
* 랭킹시스템 라이브러리
* 버전 => 1.1.0
* 작성자 : [[사용자:BANIP|BANIP]] 
* JSON => RankingSystem = {"name":"RankingSystem","descript":"랭킹시스템 라이브러리","version":"1.1.0","local":true,"creat":"BANIP","state":"사용자:BANIP/플러그인/랭킹시스템","executable":false}; 
*/ 
function plugin_RankingSystem(){
  if($("[data-name='RankingSystem']").length >= 1){
		 // 이부부분에 코드 입력 //

/**
  * @param 
  		{string} documentTitle 랭킹정보가 있는 문서의 제목.
  		{function} sortCallback 랭킹을 정렬할때 기준으로 사용하는 함수
  		    {any} prev 랭킹 정렬 기준으로 사용할 왼쪽의 값
  		   	{any} next 랭킹 정렬 기준으로 사용할 오른쪽의 값
  		{object} api MediaWikiapi의 인스턴스, 없어도 됨.

  	@return {Object}
  		{function} get 랭킹정보를 object형태로 획득
  		{function} update 랭킹정보 업데이트
  			{object} updateInfo 업데이트할 사용자 정보
  			{function} updateCriteria 사용자정보의 업데이트 기준
  			@param {any} rankingScore 랭킹에서 사용중인 스코어
  				   {any} thisScore 사용자 스코어
  			@return{bool} true가 반환되면 업데이트
  			{object} alternateKeys 랭킹에서 보여지는 대체 키
*/

return function(documentTitle, sortCallback, api) {
    function forEach(object, callback) {
        for (var key in object) {
            var variable = object[key];
            callback(variable, key);
        }
    }

    function getRankingJSON(rankingDoc) {
        if (!rankingDoc) return {};
        var includeOnlyString = "includeonly"
        var regexp = new RegExp("\<" + includeOnlyString + "\>(.*)\<\/" + includeOnlyString + "\>");
        var stringRanking = regexp.exec(rankingDoc)[1];
        return JSON.parse(stringRanking);
    }

    function updateDoc(rankingJSON, api, alternateKeys) {
        //alternateKeys가 반영된 개개인의 랭킹정보 획득
        function getOutputJSON(json) {
            var result = {};
            forEach(json, function(value, key) {
                key = alternateKeys[key] || key;
                result[key] = value;
            })
            return result;
        }

        //보여지는 형태의 랭킹정보 획득
        function getOutputString(json) {
            var name = json.name;
            var result = "* '''" + name + "''' : ";
            forEach(json, function(value, key) {
                if (key === "name") return;
                key = alternateKeys[key] || key;
                result += key + ": " + value + ", ";
            })
            result += "\n"
            return result
        }

        var stringRanking = JSON.stringify(rankingJSON);
        var result = "<includ" + "eonly>" + stringRanking + "</inclu" + "deonly>\n";
        result += "<onlyin" + "clude>\n";

        var rankingList = Object.entries(rankingJSON).sort(function(prev,next){
          return sortCallback(prev[1],next[1])
        }).map(function(value){
          return value[0]
        });

        rankingList.forEach(function(key) {
            var json = rankingJSON[key];
            var outputJSON = getOutputJSON(json);
            result += getOutputString(outputJSON)
        });

        result += "</only" + "include>";
        var reply = documentTitle.replace(new RegExp("\/.*"),"") + " 점수 갱신";
        api.changeDocument(documentTitle, reply, result, true);
        return result;
    }

    function updateUserScore(rankingJSON, thisScore, updateCriteria) {
        updateCriteria = updateCriteria || function(rankingScore, thisScore) {
            return rankingScore.score < thisScore.score;
        }

        var userName = thisScore.name;
        var rankingScore = rankingJSON[userName];

        if (!rankingScore || updateCriteria(rankingScore, thisScore)) {
            rankingJSON[userName] = thisScore;
        }
    }

    api = api || MediaWikiAPI();
    var userName = mw.config.get("wgUserName");
    var rankingDoc = api.getDocument(documentTitle);
    var rankingJSON = getRankingJSON(rankingDoc);

    var actions = {
        get: function() {
            return rankingJSON;
        },
        update: function(updateInfo, updateCriteria, alternateKeys) {
            rankingJSON = actions.get();
            updateUserScore(rankingJSON, updateInfo, updateCriteria);
            updateDoc(rankingJSON, api, alternateKeys);
        }
    }
    return actions;
}

		
  }

}
/* RankingSystem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