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듈:Params: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imported>Hsl0
(새 문서: local p = {} function p.parent(frame) local par = frame:getParent() for depth = frame.args.depth or 1, depth, -1 do par = par:getParent() end return par.args[frame.args[1]]...)
 
편집 요약 없음
 
(사용자 2명의 중간 판 4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9번째 줄: 9번째 줄:
return par.args[frame.args[1]] or frame.args[2]
return par.args[frame.args[1]] or frame.args[2]
end
function p.each(frame)
local par = frame:getParent()
local tf = require('모듈:TemplateFunction')
local txt = ''
for depth = frame.args.depth or 1, depth, -1 do
par = par:getParent()
end
for value in ipairs(par.args) do
txt = txt .. tf.create(frame.args[1]):parse(value)
end
return txt
end
function p.join(frame)
local par = frame:getParent()
local txt = ''
for depth = frame.args.depth or 1, depth, -1 do
par = par:getParent()
end
for value in ipairs(par.args) do
txt = txt .. value
end
return txt
end
end


16번째 줄: 48번째 줄:
local result = true
local result = true
for key, value in par:argumentPairs() do
for depth = frame.args.depth or 1, depth, -1 do
valt[value] = true
par = par:getParent()
end
for index = 1, index <= #frame.args do
if par.args[index] == nil then break end
valt[par.args[index]] = true
end
end
28번째 줄: 65번째 줄:
else return frame.args[3] or ""
else return frame.args[3] or ""
end
end
end
function p.keys(frame)
local par = frame:getParent()
local keys = {}
for key, value in pairs(par.args) do
table.insert(keys, key)
end
return table.concat(keys, ',')
end
end


return p
return p

2024년 12월 12일 (목) 01:40 기준 최신판

이 모듈에 대한 설명문서는 모듈:Params/설명문서에서 만들 수 있습니다

local p = {}

function p.parent(frame)
	local par = frame:getParent()
	
	for depth = frame.args.depth or 1, depth, -1 do
		par = par:getParent()
	end
	
	return par.args[frame.args[1]] or frame.args[2]
end

function p.each(frame)
	local par = frame:getParent()
	local tf = require('모듈:TemplateFunction')
	local txt = ''
	
	
	for depth = frame.args.depth or 1, depth, -1 do
		par = par:getParent()
	end
	
	for value in ipairs(par.args) do
		txt = txt .. tf.create(frame.args[1]):parse(value)
	end
	
	return txt
end

function p.join(frame)
	local par = frame:getParent()
	local txt = ''
	
	for depth = frame.args.depth or 1, depth, -1 do
		par = par:getParent()
	end
	
	for value in ipairs(par.args) do
		txt = txt .. value
	end
	
	return txt
end

function p.has(frame)
	local par = frame:getParent()
	local valt = {}
	local result = true
	
	for depth = frame.args.depth or 1, depth, -1 do
		par = par:getParent()
	end
	
	for index = 1, index <= #frame.args do
		if par.args[index] == nil then break end
		valt[par.args[index]] = true
	end
	
	if valt[frame.args[1]] ~= true then
		result = false
	end
	
	if result
		then return frame.args[2] or ""
		else return frame.args[3] or ""
	end
end

function p.keys(frame)
	local par = frame:getParent()
	local keys = {}
	
	for key, value in pairs(par.args) do
		table.insert(keys, key)
	end
	
	return table.concat(keys, ',')
end

return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