틀:RPG in City DB 양식: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imported>Regurus
잔글 (Regurus의 편집을 [[특수:기여/imported>Senouis|imported>Senouis]]의 마지막 판으로 되돌림)
imported>Senouis
(JSON 양식으로 전환)
1번째 줄: 1번째 줄:
<includeonly>
{ 최근페이지 : "RPG in City/집",
{{#switch:{{{1}}} |최근페이지=RPG in City/집
레벨:1,
|레벨=1  
체력:16,
|체력=16
경험치:0,
|경험치=0
:0,
|=0
배쨈:0,
|배쨈=0
차단폭탄:0,
|차단폭탄=0
무기:0,
|무기=0
추가1:0,
|추가1=0
추가2:0,
|추가2=0
:0,
|=0
버전:20201202
|체크섬=0
}
|버전=20180309
|#default=[[{{:RPG in City/DB/{{#username:}}|최근페이지}}|계속하기]]}}
</includeonly>
<noinclude>
신규 DB 생성시에 사용하는 양식입니다.
 
== DB 인자 ==
레벨 : 플레이어 레벨을 1로 설정
 
체력 : 16으로 설정, 최대 제한 값은 16*(플레이어 레벨)
 
경험치 : 128 단위로 다음 레벨 업 가능
 
잼,배쨈,차단폭탄 : 아이템
 
무기 : (추후 업데이트 예정) 한번에 한 종류만 가질 수 있음
 
추가1 : (아마도) 서브 퀘스트 - 스토리와 관련없이 변화하며 0(아무 퀘스트도 없음) 값이 디폴트
 
추가2 : (아마도) 메인 퀘스트 - 스토리 진행과 관련있으며 이 값에 따라 특정 경로 통과/ 보스 조우 여부 결정
 
버전 : 차후 세이브 데이터 구조 업데이트를 할 경우 자동적으로 갱신
 
== 그 외 ==
[[/인자|파라미터만 따로 뽑는 틀]]: 하위 문서로 분류됨
</noinclude>

2020년 12월 2일 (수) 09:21 판

{ 최근페이지 : "RPG in City/집", 레벨:1, 체력:16, 경험치:0, 잼:0, 배쨈:0, 차단폭탄:0, 무기:0, 추가1:0, 추가2:0, 돈:0, 버전:20201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