틀:고속도로 출구 2: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백괴게임>Riemann
잔글편집 요약 없음
imported>Regurus
잔글 (Regurus의 편집을 [[특수:기여/imported>유한림|imported>유한림]]의 마지막 판으로 되돌림)
 
(사용자 5명의 중간 판 6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9번째 줄: 9번째 줄:
<noinclude>{{고속도로 출구/0||함정|Trap|bgcolor=#08820B}}</noinclude>
<noinclude>{{고속도로 출구/0||함정|Trap|bgcolor=#08820B}}</noinclude>
{{#if:{{{5|}}}|{{고속도로 출구/1||{{{5|}}}|{{{6|}}}|{{{11|}}}|{{{12|}}}|bgcolor={{{bgcolor|#08820B}}}|노선번호={{{노선번호2|}}}}}}}
{{#if:{{{5|}}}|{{고속도로 출구/1||{{{5|}}}|{{{6|}}}|{{{11|}}}|{{{12|}}}|bgcolor={{{bgcolor|#08820B}}}|노선번호={{{노선번호2|}}}}}}}
|}<div>
|}</div>
{{-}}
{{-}}
</onlyinclude>
</onlyinclude>
36번째 줄: 36번째 줄:


== 예시 ==
== 예시 ==
{{고속도로 출구 2|30|강릉 분기점|하조대|Hajodae|동해|Donghae|||주문진|Jumunjin|글꼴=한길체|노선번호={{대한민국 도로 노선 번호|고속도로|65}}|노선번호2={{대한민국 도로 노선 번호|고속도로|65}}}}
{{고속도로 출구 2|30|강릉분기점|하조대|Hajodae|동해|Donghae|||주문진|Jumunjin|글꼴=한길체|노선번호={{노선번호|고속도로|65}}|노선번호2={{노선번호|고속도로|65}}}}
[[분류:교통에 관한 틀]]
[[분류:교통에 관한 틀]]

2020년 8월 30일 (일) 17:02 기준 최신판

Applications-system.svg
경고! 이 틀은 구조가 복잡한 틀입니다.
이 틀을 잘못 편집하면 랜섬웨어가 컴퓨터에 침투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제발! 그냥 놔 두세요.
해당 틀에 쓰이는 특정 문법이나 함수, html 코드를 잘 다루는 분들만 편집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이 틀을 잘못 건드려서 틀이 제 기능을 하지 못한다면 당장 되돌리기 기능을 이용해 되돌리세요. 면책 조항: 이 틀이 달린 글이라도 사실이 아닐 수 있습니다.

 0 함정

함정 Trap


구형 고속도로 출구 틀과의 호환성을 위해 만들었습니다.

사용법[원본 편집]

  • 변수 1: 고속도로 출구 번호
  • 변수 2: 고속도로 교차로 이름
  • 변수 3, 9: 직진시 행선지
  • 변수 4, 10: 직진시 행선지 영어명
  • 변수 5, 11: 오른쪽 출구의 행선지
  • 변수 6, 12: 오른쪽 출구의 행선지 영어명
  • 변수 7, 13: 왼쪽 출구의 행선지
  • 변수 8, 14: 왼쪽 출구의 행선지 영어명
  • 글꼴 변수: 글꼴명 (생략 시 웹 브라우저 기본 글꼴)
  • bgcolor 변수: 주 안내판의 배경색 (생략 시 #08820B)
  • topbgcolor 변수: 위 안내판의 배경색 (생략 시 bgcolor에 입력된 값)
  • 노선번호 변수: 직진시 노선 번호
  • 노선번호2 변수: 오른쪽 출구 도로의 노선 번호
  • 노선번호3 변수: 왼쪽 출구 도로의 노선 번호
  • 너비 변수: 전체 표지판의 너비. 기본값은 810px이고, (이 변수와 큰 상관은 없지만) 표지판 하나 당 할당된 너비는 270px입니다.
  • 나머지 변수들은 생략하면 아무 글자도 안 나옵니다. 특히, 변수 3, 5, 7은 생략하면 그 방향의 표지판이 사라집니다.

행선지 명이 너무 길어도, 자동으로 못 내립니다. 알아서 조절하세요.

예시[원본 편집]


  30   강릉분기점 
고속도로 제65호선
65

하조대 Hajodae
주문진 Jumunjin

고속도로 제65호선
65

동해 Dongha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