틀:예외: 두 판 사이의 차이
백괴게임>Manymaster 편집 요약 없음 |
백괴게임>Manymaster 편집 요약 없음 |
||
1번째 줄: | 1번째 줄: | ||
<noinclude> | <noinclude>{{복잡}} | ||
</noinclude>{{#if:{{{1}}}|{{#switch:{{{2}}}|존재={{{1}}}|정수={{#ifeq:{{#expr: {{{1}}} round 0}}|{{{1}}}|{{{1}}}|{{{3}}}}}|실수|#default={{#if:{{#ifexpr:{{{1}}} > 0}}|{{{3}}}|{{{1}}}}}}}|{{{3}}}}}<noinclude> | </noinclude>{{#if:{{{1}}}|{{#switch:{{{2}}}|존재={{{1}}}|정수={{#ifeq:{{#expr: {{{1}}} round 0}}|{{{1}}}|{{{1}}}|{{{3}}}}}|실수|#default={{#if:{{#ifexpr:{{{1}}} > 0}}|{{{3}}}|{{{1}}}}}}}|{{{3}}}}}<noinclude> | ||
5번째 줄: | 5번째 줄: | ||
<nowiki>{{예외|입력 값|범위 파라미터|예외시 출력값}}</nowiki> 이렇게 쓸 수 있습니다. | <nowiki>{{예외|입력 값|범위 파라미터|예외시 출력값}}</nowiki> 이렇게 쓸 수 있습니다. | ||
추후 상한, 하한까지 지정할 수 있도록 수정이 될 수도 있습니다. | |||
== 범위 파라미터 == | == 범위 파라미터 == | ||
*존재: 입력 값이 미존재시 예외처리를 합니다. | *존재: 입력 값이 미존재시 예외처리를 합니다. | ||
*실수: 입력 값이 존재하지 않거나 a 등 숫자가 아닐 시 예외처리를 합니다. 기본 설정입니다. | *실수: 입력 값이 존재하지 않거나 a 등 숫자가 아닐 시 예외처리를 합니다. 기본 설정입니다. | ||
*정수: 입력 값이 존재하지 않거나 정수가 아닐 시 예외처리를 합니다.</noinclude> | *정수: 입력 값이 존재하지 않거나 정수가 아닐 시 예외처리를 합니다.</noinclude> |
2017년 12월 11일 (월) 06:37 판
경고! 이 틀은 구조가 복잡한 틀입니다.
이 틀을 잘못 편집하면 리버티게임 서버가 영원히 내려갈 수 있습니다. 그러니 제발! 무시해 주세요.
해당 틀에 쓰이는 특정 문법이나 함수, html 코드를 잘 다루는 분들만 편집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이 틀을 잘못 건드려서 틀이 제 기능을 하지 못한다면 당장 되돌리기 기능을 이용해 되돌리세요. 면책 조항: 이 틀이 달린 글이라도 사실이 아닐 수 있습니다.
해당 틀에 쓰이는 특정 문법이나 함수, html 코드를 잘 다루는 분들만 편집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이 틀을 잘못 건드려서 틀이 제 기능을 하지 못한다면 당장 되돌리기 기능을 이용해 되돌리세요. 면책 조항: 이 틀이 달린 글이라도 사실이 아닐 수 있습니다.
{{{3}}}
예외 처리를 쉽게 할 수 있게 해주는 틀입니다.
{{예외|입력 값|범위 파라미터|예외시 출력값}} 이렇게 쓸 수 있습니다.
추후 상한, 하한까지 지정할 수 있도록 수정이 될 수도 있습니다.
범위 파라미터
- 존재: 입력 값이 미존재시 예외처리를 합니다.
- 실수: 입력 값이 존재하지 않거나 a 등 숫자가 아닐 시 예외처리를 합니다. 기본 설정입니다.
- 정수: 입력 값이 존재하지 않거나 정수가 아닐 시 예외처리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