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존:오락실/2018년 2월: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백괴게임>Manymaster
백괴게임>Manymaster
15번째 줄: 15번째 줄:
:::그러면 8개로 일단 실험해보고, 깨지거나 하면 다시 7개로 돌리는 건 어떨까요? {{사용자:Js091213/서명}} 2018년 2월 1일 (목) 21:40 (KST)
:::그러면 8개로 일단 실험해보고, 깨지거나 하면 다시 7개로 돌리는 건 어떨까요? {{사용자:Js091213/서명}} 2018년 2월 1일 (목) 21:40 (KST)
::::그러는 것이 나을 듯 합니다. 한번 해보겠습니다.—{{사:Minseo0388/서명}} 2018년 2월 1일 (목) 22:15 (KST)
::::그러는 것이 나을 듯 합니다. 한번 해보겠습니다.—{{사:Minseo0388/서명}} 2018년 2월 1일 (목) 22:15 (KST)
:::::8개는 무리가 아닌가 생각하기는 합니다만, justify 속성 때문에 지금 깨지지는 않을껍니다. 이 속성 없었으면 한개 더 줄여야 하지 않나 하는 생각까지도 했을 정도로 잘 깨졌어요. by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사용자토론:Manymaster|토론]]|[[특수기능:기여/Manymaster|기여]]) 2018년 2월 3일 (토) 01:54 (KST)
:::::8개는 무리가 아닌가 생각하기는 합니다만, justify 속성 때문에 지금 깨지지는 않을껍니다. 이 속성 없었으면 한 개 더 줄여야 하지 않나 하는 생각까지도 했을 정도로 잘 깨졌어요. by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사용자토론:Manymaster|토론]]|[[특수기능:기여/Manymaster|기여]]) 2018년 2월 3일 (토) 01:54 (KST)


== 일본 갔다가 돌아왔습니다. ==
== 일본 갔다가 돌아왔습니다. ==

2018년 2월 3일 (토) 01:54 판

2월 첫글은 제껍니다

감사합니다 첫글 독식하는김에 광고좀 하겠습니다.

틀:플러그인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제가 3-4개월 전에 백괴게임에서도 자바스크립트를 쓸 수 있다! 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들고 온 CGI나 DB보다 훨씬 발전된 추가 기능입니다. 당시 common.js에 대한 이해가 부족해 기능은 제대로 만들었음에 불구하고 백괴게임에 제대로 적용시키지 못해, 이제서야 완성된 모습으로 백괴게임 사용자 여러분께 보여드리게 되었습니다. 군말 안하겠습니다. 백괴리겜 문서만 보고오시면 이 기능이 뭘 하는건지 대충 이해가 될 것입니다.

링크없이는 게임을 진행조차 못하는 게임이 지치신 분이면, 미디어위키라는 우물속에 귀속된 게임이 질리신 분이면, 이 기능을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자바스크립트에 빠삭한 분이시면 도전해 주세요. 이 플러그인이라는 새로운 기능에 대해 궁금한점, 추가할점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제 사용자 토론은 열려있습니다. --BANIP (토론|토론작성) 2018년 2월 1일 (목) 02:09 (KST)

하.. 전 c++ python밖에 모르는데, 이젠 자바까지 배워야겠네요. ㅋㅋ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2월 2일 (금) 08:16 (KST)

게임 업데이트(18.02.01)

자리가 많이 남네요. 7개 이상으로도 써도 될 것 같은데......어떻게 생각하십니까? ‎Minseo0388 (토론)이 서명을 하지 않고 의견을 썼기 때문에 나중에 설명을 추가하였습니다.

그렇습니까? 1024*768 환경에서는 그리 많이 남아보이지는 않습니다만...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8년 2월 1일 (목) 19:53 (KST)
8개는 들어갈 수 잇을 것 같습니다만......—Minseo0388 (토론) (기여 수: 2500+) (E-mail) 2018년 2월 1일 (목) 20:01 (KST)
그러면 8개로 일단 실험해보고, 깨지거나 하면 다시 7개로 돌리는 건 어떨까요? —Js091213 (토론) 2018년 2월 1일 (목) 21:40 (KST)
그러는 것이 나을 듯 합니다. 한번 해보겠습니다.—Minseo0388 (토론) (기여 수: 2500+) (E-mail) 2018년 2월 1일 (목) 22:15 (KST)
8개는 무리가 아닌가 생각하기는 합니다만, justify 속성 때문에 지금 깨지지는 않을껍니다. 이 속성 없었으면 한 개 더 줄여야 하지 않나 하는 생각까지도 했을 정도로 잘 깨졌어요.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8년 2월 3일 (토) 01:54 (KST)

일본 갔다가 돌아왔습니다.

뭔가 많이 바뀌었군요.--사용자:산천대국 시장/서명 2018년 2월 1일 (목) 21:47 (KST)

돌아오셨네요. 모바일 화면이랑 대문 디자인 등이 엄청 바뀌었습니다. (BANIP님의 노가다가 있었다고는...) —Js091213 (토론) 2018년 2월 1일 (목) 21:50 (KST)

공지: 큐브 지도 확장 기능 수리 완료

제곧내. 미디어위키 버전이 업그레이드되는 동안 확장 기능 관리가 되지 않아서 약간의 수정이 있었습니다. 큐브 및 큐브 지도 태그를 사용하는 게임에서 이제 정상적으로 지도가 표시될 것입니다. --Peremen (토론) 2018년 2월 2일 (금) 06:10 (KST)

DB 대체하는 틀 만들었습니다

앞으로 공용 데이터를 사용 할 때마다 {{#switch:{{{1}}}... 로 시작하는 보기만해도 울렁증나오는 복잡한 문법을 사용 할 필요가 없습니다. 자세한 사용법과 예제는 아래 문서들을 참고 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