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존:오락실/2018년 5월: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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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괴게임>Manymas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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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괴게임>이의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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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긴 그 때 백괴게임 대격변이 있었으니... 그래서 이번 달 오락실 역시 일단 길어질 것 같지 않아서 통으로 갑니다. by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사용자토론:Manymaster|토론]]|[[특수기능:기여/Manymaster|기여]]) 2018년 5월 1일 (화) 04:53 (KST)
하긴 그 때 백괴게임 대격변이 있었으니... 그래서 이번 달 오락실 역시 일단 길어질 것 같지 않아서 통으로 갑니다. by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사용자토론:Manymaster|토론]]|[[특수기능:기여/Manymaster|기여]]) 2018년 5월 1일 (화) 04:53 (KST)
:그래서 잠깐 더 알아봤는데 바이트가 4월이 3만 7천, 3월 8만, 2월이 6만, 1월이 5만 7천, 작년 12월은 2만 8천이네요. 작년 11월부터는 뭐... 확실히 활발함의 차원이 다르네요. by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사용자토론:Manymaster|토론]]|[[특수기능:기여/Manymaster|기여]]) 2018년 5월 1일 (화) 05:02 (KST)
:그래서 잠깐 더 알아봤는데 바이트가 4월이 3만 7천, 3월 8만, 2월이 6만, 1월이 5만 7천, 작년 12월은 2만 8천이네요. 작년 11월부터는 뭐... 확실히 활발함의 차원이 다르네요. by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사용자토론:Manymaster|토론]]|[[특수기능:기여/Manymaster|기여]]) 2018년 5월 1일 (화) 05:02 (KST)
:백괴게임의 주된 사용자층이 학생인 게 맞나 봅니다. 방학에는 오락실에 글 올라오는 속도가 확 증가하는 것이 보입니다. 그러나 3월에 오락실이 팔만 바이트를 돌파했다는 사실이 의외입니다. {{사:이의섭/서명}}2018년 5월 1일 (화) 21:06 (KST)

2018년 5월 1일 (화) 21:06 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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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버티게임 오락실
 2018년 5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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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외로 3월이 절정...

하긴 그 때 백괴게임 대격변이 있었으니... 그래서 이번 달 오락실 역시 일단 길어질 것 같지 않아서 통으로 갑니다.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8년 5월 1일 (화) 04:53 (KST)

그래서 잠깐 더 알아봤는데 바이트가 4월이 3만 7천, 3월 8만, 2월이 6만, 1월이 5만 7천, 작년 12월은 2만 8천이네요. 작년 11월부터는 뭐... 확실히 활발함의 차원이 다르네요.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8년 5월 1일 (화) 05:02 (KST)
백괴게임의 주된 사용자층이 학생인 게 맞나 봅니다. 방학에는 오락실에 글 올라오는 속도가 확 증가하는 것이 보입니다. 그러나 3월에 오락실이 팔만 바이트를 돌파했다는 사실이 의외입니다. 이의섭(사토|기여|노 백괴게임, 노 잼)2018년 5월 1일 (화) 21:06 (K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