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경부 레이스: 두 판 사이의 차이
마지막 의견: 2018년 1월 30일 (화) (Riemann님) - 주제: 잡담하기
백괴게임>Naesung~1 (→잡담하기) |
백괴게임>Riemann 잔글 (→잡담하기) |
||
26번째 줄: | 26번째 줄: | ||
경부 레이스에 부산 세부 노선 추가해도 되겠습니까?—{{사:Minseo0388/서명}} 2018년 1월 30일 (화) 22:26 (KST) | 경부 레이스에 부산 세부 노선 추가해도 되겠습니까?—{{사:Minseo0388/서명}} 2018년 1월 30일 (화) 22:26 (KST) | ||
: 네, 마음껏 고치셔도 됩니다. — [[User talk:Riemann|리만]] 2018년 1월 30일 (화) 23:50 (KST) |
2018년 1월 30일 (화) 23:50 판
이 게임 평가하기
죽여준다 (Awesome!)
- 개인적으로 도로 주행 게임중에서 완성도가 가장 높단 생각이 드는 게임입니다. 만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Wonderland (토론) 2017년 1월 24일 (화) 13:32 (KST)
기대이상 (Cool~)
보통 (Normal)
후지다 (Bad. ㄱ-)
국회의원 같다 (disgusting. ㅡ_ㅡ)
잡담하기
지도를 그린 결과, 서울 부분에만 문서가 50개 이상 할당됩니다. 위안은 부산이 선형 도시라서 부산 쪽은 얼마 안 되겠네요. 자동차의 소요 시간에 따라 열차의 위치를 알려주는 틀을 만들어야 하기도 하고요. 여태까지의 도로 게임 중 가장 복잡한 게임이 되지 않을까요. PC로 삼디 그래픽 살려 재현하려면 개발만 10년, 만들고 나니 코렁탕 -주행거리계 (토론) 2012년 11월 12일 (월) 21:14 (KST)
저도 같이 참여해 보겠습니다. --Didgusdn (토론) 2012년 11월 20일 (화) 17:13 (KST)
그리고 잠수교와 같이 사망하실 수 있습니다. 이 점 알아두세요. -주행거리계 (토론) 2012년 11월 22일 (목) 21:00 (KST)
... 지금 보니, 이거 기획한지 꽤 오래 되었었네요. 모 탈퇴하신 분이 예전에 잠수교 사망 루트를 잠가놓으셔서 (여타 흔한 온라인 레이싱 게임처럼) 도로 사고는 일어나지 않는 방향으로 하겠습니다. — 리만 2016년 12월 26일 (월) 20:51 (KST)
경부 레이스에 부산 세부 노선 추가해도 되겠습니까?—Minseo0388 (토론) (기여 수: 2500+) (E-mail) 2018년 1월 30일 (화) 22:26 (KST)
- 네, 마음껏 고치셔도 됩니다. — 리만 2018년 1월 30일 (화) 23:50 (K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