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교역마을: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마지막 의견: 2018년 3월 3일 (토) (Manymaster님) - 주제: 20180303 업데이트
백괴게임>Js091213
백괴게임>Manymaster
20번째 줄: 20번째 줄:
:대부분 시작 자원을 밀로 하셔서... 소야 물론 밀 기르시는 분과의 교역이 필요하다 하고, 교역도 바로 이제 막 오픈되었다지만, 그래도 사과 선택률이 너무 떨어지네요. by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사용자토론:Manymaster|토론]]|[[특수기능:기여/Manymaster|기여]]) 2018년 2월 26일 (월) 10:12 (KST)
:대부분 시작 자원을 밀로 하셔서... 소야 물론 밀 기르시는 분과의 교역이 필요하다 하고, 교역도 바로 이제 막 오픈되었다지만, 그래도 사과 선택률이 너무 떨어지네요. by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사용자토론:Manymaster|토론]]|[[특수기능:기여/Manymaster|기여]]) 2018년 2월 26일 (월) 10:12 (KST)
::그러면 사과를 필요로 하는 자원을 새로 만드는 건 어떨까요? 예를 들면 과일 껍질 등을 잘 먹는 돼지라던가. {{사용자:Js091213/서명}} 2018년 2월 26일 (월) 18:59 (KST)
::그러면 사과를 필요로 하는 자원을 새로 만드는 건 어떨까요? 예를 들면 과일 껍질 등을 잘 먹는 돼지라던가. {{사용자:Js091213/서명}} 2018년 2월 26일 (월) 18:59 (KST)
== 20180303 업데이트 ==
새 식량자원으로 잉여노동력으로 마구마구 채취 가능한 조개가 추가되었습니다. 신석기시대 조개더미에서 아이디어를 땄습니다. 또 이제 평소에 노동력을 사용하지 않는 생산 시설을 턴을 보내지도 않고 마구마구 생산하는 행위 역시 금지됩니다. 혹시나 밀 플레이가 어려우시다거나 이 업데이트로 버그가 생겼다면 바로 제보 부탁드립니다. by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사용자토론:Manymaster|토론]]|[[특수기능:기여/Manymaster|기여]]) 2018년 3월 3일 (토) 01:42 (KST)

2018년 3월 3일 (토) 01:42 판


이 게임 평가하기

죽여준다 (Awesome!)

기대이상 (Cool~)

보통 (Normal)

후지다 (Bad)

국회의원 같다 (Disgusting)

잡담하기

밀하고 다른 자원 바꾸실 분 구합니다 —Js091213 (토론) 2018년 2월 26일 (월) 08:30 (KST)답변[답변]

대부분 시작 자원을 밀로 하셔서... 소야 물론 밀 기르시는 분과의 교역이 필요하다 하고, 교역도 바로 이제 막 오픈되었다지만, 그래도 사과 선택률이 너무 떨어지네요.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8년 2월 26일 (월) 10:12 (KST)답변[답변]
그러면 사과를 필요로 하는 자원을 새로 만드는 건 어떨까요? 예를 들면 과일 껍질 등을 잘 먹는 돼지라던가. —Js091213 (토론) 2018년 2월 26일 (월) 18:59 (KST)답변[답변]

20180303 업데이트

새 식량자원으로 잉여노동력으로 마구마구 채취 가능한 조개가 추가되었습니다. 신석기시대 조개더미에서 아이디어를 땄습니다. 또 이제 평소에 노동력을 사용하지 않는 생산 시설을 턴을 보내지도 않고 마구마구 생산하는 행위 역시 금지됩니다. 혹시나 밀 플레이가 어려우시다거나 이 업데이트로 버그가 생겼다면 바로 제보 부탁드립니다.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8년 3월 3일 (토) 01:42 (KST)답변[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