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토론:보카통: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마지막 댓글: 보카통님 (방금)
백괴게임>탈퇴한 회원2
편집 요약 없음
백괴게임>보카통
편집 요약 없음
1번째 줄: 1번째 줄:
--[[사용자:철도로|{{색깔|철}}]][[사용자토론:철도로|{{색깔|도}}]][[특:기여/철도로|{{색깔|로}}]] 2014년 6월 14일 (토) 06:20 (KST){{환영}}--[[특수:기여/보카통|BY ]] [[사용자:보카통|카통 ]]  [[특수기능:이메일보내기/보카통|or]]  [[사용자토론:보카통|윤희]]  2014년 4월 22일 (화) 19:48 (KST)
--[[사용자:철도로|{{색깔|철}}]][[사용자토론:철도로|{{색깔|도}}]][[특:기여/철도로|{{색깔|로}}]] 2014년 6월 14일 (토) 06:20 (KST)
?--[[괴:대문|백괴게임]] [[특수:기여/보카통|과]] [[사용자:보카통|카통 ]]  [[특수기능:이메일보내기/보카통|그리고]]  [[사용자토론:보카통|윤희]]  2014년 6월 14일 (토) 18:07 (KST){{환영
}}--[[특수:기여/보카통|BY ]] [[사용자:보카통|카통 ]]  [[특수기능:이메일보내기/보카통|or]]  [[사용자토론:보카통|윤희]]  2014년 4월 22일 (화) 19:48 (KST)


== 카통고속도로 연대분기점 지점에서 ==
== 카통고속도로 연대분기점 지점에서 ==

2014년 6월 14일 (토) 18:07 판

-- 2014년 6월 14일 (토) 06:20 (KST) ?--백괴게임 카통 그리고 윤희 2014년 6월 14일 (토) 18:07 (KST)답변[답변]

환영합니다!
Fireworks of Korean New year's day eve.jpg
보카통 님, 안녕하세요! 리버티게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또한, 우리와 함께하게 되신 것을 축하합니다. 앞으로도 오랫동안 리버티게임과 함께 해 주셨으면 합니다.
사이트를 탐험하다 보면 마주치는 각종 사용법과 규칙이 어려울 수도 있지만, 차근차근 익히며 과감하게 기여하세요. 친절한 사용자들과 아래에 나열된 문서들이 리버티게임 사용 및 편집에 도움을 줄 것입니다.

  • 길라잡이 문서에서 리버티게임에서 활동할 때 알아야 할 기본적인 수칙들을 볼 수 있습니다.
  • 게임 만들기 문서를 보고 작업하시면, 게임을 재미나게 만드실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이 삭제될 확률이 엄청나게 줄어듭니다.
  • 리버티게임의 창립 배경이 궁금하다면 다음 문서를 참고하세요. Blue Glass Arrow.svg 리버티게임 소개
  • 자신이 만들지 않은 게임을 편집할 때는 다음을 읽어 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Blue Glass Arrow.svg 리버티게임:다른 사람의 게임을 편집하기 전에
  • 어디를 가든 마찬가지지만, 남의 게임을 퍼 온 게임은 환영받지 못합니다. 또한 리버티게임의 내용을 출처 없이 퍼 가거나 적절한 조건 없이 다른 사이트에서 마음대로 변형하지 마십시오. Blue Glass Arrow.svg 저작권 정보
  • 자신의 사용자 토론은 수시로 확인해 주세요. 실수나 잘못된 기여가 있음에도 이를 알리는 사용자 토론 의견을 무시하면 경고를 받을 수 있으며, 최악의 경우 차단될 수도 있습니다.
  • 시간이 나시면 정책과 지침 문서들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토론 문서나 오락실 등에 의견을 남길 때는 글 뒤에 서명해 주세요. 물결표 4개(--~~~~)를 입력하거나 편집 창에 있는 서명 및 시각 버튼(OOjs UI icon signature-ltr.svg)을 누르면 됩니다. (예: --보카통 2024년 11월 14일 (목) 14:20 (KST))답변[답변]

기여를 저장하기 전에는 문서의 내용이 게임에 어울리는지, 저작권을 침해하지 않는지 꼭 확인해 주세요. 또한 게임에서 링크를 걸려면 [[(게임 제목)/(게임 내용)|(보여줄 내용)]]처럼 걸어주세요. (길라잡이에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리버티게임의 사용법과 규칙을 모두 숙지하셨다면 이 안내문을 제거하셔도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Welcome! If you are not good at Korean or do not speak it, click here.

--BY 카통 or 윤희 2014년 4월 22일 (화) 19:48 (KST)답변[답변]

카통고속도로 연대분기점 지점에서

백괴초고속도로와 연결하는건 어떨까요?--게임맨 (토론) 2014년 5월 9일 (금) 22:27 (KST)답변[답변]

나중에 백괴카통라킹순환고속도로로 백괴초고속연결합니다.--BY 카통 or 윤희 2014년 5월 19일 (월) 22:44 (KST)답변[답변]

알려드립니다. 라킹시티연대시티의 서브프로젝트입니다.

그리고 연대시티는 제가 임시시장으로 개발하겠습니다.--Routemap, the best map (JR 게임즈) 2014년 5월 25일 (일) 08:29 (KST)답변[답변]

네........--백괴게임 카통 그리고 윤희 2014년 5월 27일 (화) 11:22 (KST)답변[답변]

백괴카통라킹순환고속도로 라킹시티 내 구간을 지하화시켜 주세요.

라킹시티 내 (도시)고속(화)도로는 지하에 매장할 예정입니다. -- 2014년 5월 27일 (화) 17:31 (KST)답변[답변]

네 라킹시티구간은 지하화 할 예정이었습니다.--백괴게임 카통 그리고 윤희 2014년 5월 27일 (화) 17:32 (KST)답변[답변]

19~22번 나들목

요청

백괴카통라킹순환고속도로에 저의 새로운 시티인 멘붕시티도 연결해 주세요.--게임맨 (토론) 2014년 5월 28일 (수) 21:25 (KST)답변[답변]

고속도로에 멘붕시티 넣습니다. 위치:초고속고속도로분기점~얼음 분기점 (여기)--백괴게임 카통 그리고 윤희 2014년 5월 29일 (목) 15:57 (KST)답변[답변]

백괴카통라킹순환고속도로는 성공하기 위해 만든 게임이 아닙니다.

단지 연대시티, 라킹시티의 세계관을 위해 제작된 게임이라는 것 명심하세요. -- 2014년 5월 29일 (목) 22:14 (KST)답변[답변]


백괴카통라킹순환고속도로는 순환도로라 성공 가능성을 염두에 두지 않았습니다--백괴게임 카통 그리고 윤희 2014년 5월 30일 (금) 08:01 (KST)답변[답변]

신고분기점

고속도로의 선형을 위해 백괴고속도로와 두 번째로 만나는 신고분기점은 빼는 게 좋을 듯 합니다. -- 2014년 6월 4일 (수) 18:40 (KST)답변[답변]

음 좀생각 해보갰습니다......--백괴게임 카통 그리고 윤희 2014년 6월 5일 (목) 16:08 (KST)답변[답변]

제안을 취소합니다.(?) 진짜입니다. -- 2014년 6월 6일 (금) 23:27 (KST)답변[답변]

네--백괴게임 카통 그리고 윤희 2014년 6월 7일 (토) 10:12 (KST)답변[답변]

알려드립니다. 백괴고속도로는 더 이상 연장을 하지 않습니다.

-- 2014년 6월 14일 (토) 06:20 (KST)답변[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