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yclomaze: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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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죽여준다 (Awesome!) ===
=== 죽여준다 (Awesome!) ===
#주소창의 마지막에 쓰여 있는 구역 번호를 47로 바꾸세요.--[[사용자:Jen95|Jen95]] ([[사용자토론:Jen95|토론]]) 2010년 9월 25일 (토) 02:14 (KST)
#주소창의 마지막에 쓰여 있는 구역 번호를 47로 바꾸세요.--[[사용자:Jen95|Jen95]] ([[사용자토론:Jen95|토론]]) 2010년 9월 25일 (토) 02:14 (KST)
#쉽군요!--[[사용자:Zzang1000-wiki|스나이퍼]] ([[사용자토론:Zzang1000-wiki|토론]]) 2010년 11월 14일 (일) 17:49 (KST)
=== 기대이상 (Cool~) ===
=== 기대이상 (Cool~) ===
#저는 재밌는데.. -ㅁ-;;;(별로 머리를 안써서 그런가.) --[[사용자:Gmrrhl|Gmrrhl]]<span title="슈뢰딩거의 방정식에 따라 힐베르트의 공간에서 벡터 헤밀토니안을 양자화" style="border-bottom:1px dashed #3399FF;cursor:help;">만 이 문제를 풀 수 있다 [[카더라]].{{#if:||<nowiki></nowiki>'''<sup style="color:#0000FF">?</sup>'''}}</span> 2010년 9월 27일 (월) 19:29 (KST)
#저는 재밌는데.. -ㅁ-;;;(별로 머리를 안써서 그런가.) --[[사용자:Gmrrhl|Gmrrhl]]<span title="슈뢰딩거의 방정식에 따라 힐베르트의 공간에서 벡터 헤밀토니안을 양자화" style="border-bottom:1px dashed #3399FF;cursor:help;">만 이 문제를 풀 수 있다 [[카더라]].{{#if:||<nowiki></nowiki>'''<sup style="color:#0000FF">?</sup>'''}}</span> 2010년 9월 27일 (월) 19:29 (KST)

2010년 11월 14일 (일) 17:49 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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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여준다 (Awesome!)

  1. 주소창의 마지막에 쓰여 있는 구역 번호를 47로 바꾸세요.--Jen95 (토론) 2010년 9월 25일 (토) 02:14 (KST)
  2. 쉽군요!--스나이퍼 (토론) 2010년 11월 14일 (일) 17:49 (KST)

기대이상 (Cool~)

  1. 저는 재밌는데.. -ㅁ-;;;(별로 머리를 안써서 그런가.) --Gmrrhl만 이 문제를 풀 수 있다 카더라.? 2010년 9월 27일 (월) 19:29 (KST)

보통 (Normal)

  1. 재밌긴한데.. 끝이 너무 허무.. -- 라고 하지만 사실 땅콩은 견과류가 아니다. 2010년 3월 11일 (목) 22:49 (KST)
  2. 열심히 만든 거 같은데... 기능과 보라색 표시 덕분에 쉽게 깬... --사용자:Kilsan97/xn--32464865215 2010년 3월 12일 (금) 00:18 (KST)
  3. 단시간에(?) 클리어해서 뭐 그럭저럭. 사용자:Ldx0/sig-r 2010년 4월 23일 (금) 20:32 (KST)
  4. 쩝 그림이 그려져있어서 너무쉽게 클리어 했다! 함정은 2. 2.에 있다는걸 난 말하지 않겠어. 으잉 난 맞을지도?Lefd (토론) 2010년 5월 24일 (월) 18:35 (KST)

후지다 (Bad. ㄱ-)

  1. 너무쉽군요 27 구역에서 힌트를먹는것을 안알려드림 35~39구역사이에 그힌트를쓴다는걸죽어도못알려드리네..

국회의원 같다 (disgusting. ㅡ_ㅡ凸)

  1. 난이도가 엄청 쉽습니다. 점수를 주자면 마이너스 100점 정도? --61.85.206.30 2010년 4월 23일 (금) 18:48 (KST)
  2. 내가 깰수있는 게임이 있었을줄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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