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Senouis/비트파이트: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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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fexpr: trunc(({{CGI}} mod 256)/128) = 1|
비트파이트는 미디어위키 전략게임입니다.
와 이김!
[[사:Senouis|제작자 만나러 가기]]
|{{#ifexpr: ({{CGI}} mod 2) = 0|
점령당함, 수고하세요.
[[사:Senouis|제작자 만나러 가기]]
|
<table>
<td>적진</td>
<td>{{#expr: trunc(({{CGI}} mod 256) / 128)}}</td>
<td>{{#expr: trunc(({{CGI}} mod 128) / 64)}}</td>
<td>{{#expr: trunc(({{CGI}} mod 64) / 32)}}</td>
<td>{{#expr: trunc(({{CGI}} mod 32) / 16)}}</td>
<td>{{#expr: trunc(({{CGI}} mod 16) / 8)}}</td>
<td>{{#expr: trunc(({{CGI}} mod 8) / 4)}}</td>
<td>{{#expr: trunc(({{CGI}} mod 4) / 2)}}</td>
<td>{{#expr: {{CGI}} mod 2}}</td>
<td>너의 본진</td>
</table>


<choose>
다음과 같은 구조를 가집니다
<option>{{CGI|{{#expr: {{#rand: 1|10}} * 2}}|파이트!|page=사:Senouis/비트파이트}}</option>
 
<option weight=49>{{CGI|{{#rand: 1|10}}|파이트!|page=사:Senouis/비트파이트}}</option>
[[사용자:Senouis/비트파이트/알림|알림 문서]] : 적의 현재 점유지, 나의 현재 점유지 등을 확인
</choose>
 
}}
[[사용자:Senouis/비트파이트/분석|분석 틀]] : 랜덤하게 주어진 함수 인자를 분석하여 적의 침공 계획을 알아냅니다. 공개변수(반환값 대용)값으로 적의 침공 위치를 저장합니다.
}}
 
[[사용자:Senouis/비트파이트/본 문서|메인 문서]] : 메인 함수, 분석 틀의 결과와 맵을 보여주고 선택지를 준 뒤 액션 틀로 나의 판단과 분석결과를 CGI로 전달
 
[[사용자:Senouis/비트파이트/Action|행동문서]] : 나의 판단을 알리며 적의 움직임을 조율하고 위치 데이터를 저장
 
데이터파일 : 나와 상태의 점령지 저장, 8*8(예상)개의 위치 주소 저장, 저장되면 아래에 메인 문서의 틀을 보여줌
 
[[사용자:Senouis/비트파이트/보조 틀|보조 틀]] : 용도 미확정
 
적의 움직임은 암호화되어야한다.

2015년 2월 18일 (수) 13:48 기준 최신판

비트파이트는 미디어위키 전략게임입니다.

다음과 같은 구조를 가집니다

알림 문서 : 적의 현재 점유지, 나의 현재 점유지 등을 확인

분석 틀 : 랜덤하게 주어진 함수 인자를 분석하여 적의 침공 계획을 알아냅니다. 공개변수(반환값 대용)값으로 적의 침공 위치를 저장합니다.

메인 문서 : 메인 함수, 분석 틀의 결과와 맵을 보여주고 선택지를 준 뒤 액션 틀로 나의 판단과 분석결과를 CGI로 전달

행동문서 : 나의 판단을 알리며 적의 움직임을 조율하고 위치 데이터를 저장

데이터파일 : 나와 상태의 점령지 저장, 8*8(예상)개의 위치 주소 저장, 저장되면 아래에 메인 문서의 틀을 보여줌

보조 틀 : 용도 미확정

적의 움직임은 암호화되어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