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Riemann/白괴낚시: 두 판 사이의 차이
백괴게임>Riemann 편집 요약 없음 |
백괴게임>Manymaster 편집 요약 없음 |
||
(다른 사용자 한 명의 중간 판 하나는 보이지 않습니다) | |||
12번째 줄: | 12번째 줄: | ||
* 삼천포로 빠져도 됨. 거듭 빠져도 되며 thrice, four times, 흐름은 바뀔 수 있다. | * 삼천포로 빠져도 됨. 거듭 빠져도 되며 thrice, four times, 흐름은 바뀔 수 있다. | ||
* 정식 제목은 아직 안 정했다. 원래 낚시 게임을 계획하고 있었으나 개발 중 방향이 바뀌어서. 장담은 못 하겠다만 결론이 낚시로 날 수도 있으려나. | * 정식 제목은 아직 안 정했다. 원래 낚시 게임을 계획하고 있었으나 개발 중 방향이 바뀌어서. 장담은 못 하겠다만 결론이 낚시로 날 수도 있으려나. | ||
2018년 11월 7일 (수) 02:00 기준 최신판
이 사용자는 현재 공사 중입니다!
2099년 12월 31일 00시 00분 00초까지 완성되기로 한 사용자입니다.
"사용자:Riemann/白괴낚시" 개발에 대한 문의 사항은 이곳에서 받고 있습니다.
"사용자:Riemann/白괴낚시" 개발에 대한 문의 사항은 이곳에서 받고 있습니다.
WARNING[편집 | 원본 편집]
이 게임은 파이어폭스에서 개발되었습니다. 각종 HTML과 CSS 기술을 활용하여 뭔가 이상한 것을 덮어씌우는 짓을 하기 때문에 다른 브라우저에서는 의도한 대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현재 정상적으로 보이는 것으로 확인된 브라우저는 파이어폭스, 크롬입니다.
감독의 노트[편집 | 원본 편집]
- 서술 시점은 1~4인칭 시점 그 무엇이어도 좋다. 1인칭일 때, 화자는 플레이어.
- 대명사는 지양.
- 되도록 무채색.
- 삼천포로 빠져도 됨. 거듭 빠져도 되며 thrice, four times, 흐름은 바뀔 수 있다.
- 정식 제목은 아직 안 정했다. 원래 낚시 게임을 계획하고 있었으나 개발 중 방향이 바뀌어서. 장담은 못 하겠다만 결론이 낚시로 날 수도 있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