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Riemann/白괴낚시: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백괴게임>Riemann
잔글 (Riemann님이 白괴낚시 문서를 넘겨주기를 만들지 않고 사용자:Riemann/白괴낚시 문서로 이동했습니다: 계획 없이 개발하는 것은 아무나 하는 일이 아니다. 가라, 아카이브로. 정돈이 필요해.)
백괴게임>Manymaster
편집 요약 없음
 
12번째 줄: 12번째 줄:
* 삼천포로 빠져도 됨. 거듭 빠져도 되며 thrice, four times, 흐름은 바뀔 수 있다.
* 삼천포로 빠져도 됨. 거듭 빠져도 되며 thrice, four times, 흐름은 바뀔 수 있다.
* 정식 제목은 아직 안 정했다. 원래 낚시 게임을 계획하고 있었으나 개발 중 방향이 바뀌어서. 장담은 못 하겠다만 결론이 낚시로 날 수도 있으려나.
* 정식 제목은 아직 안 정했다. 원래 낚시 게임을 계획하고 있었으나 개발 중 방향이 바뀌어서. 장담은 못 하겠다만 결론이 낚시로 날 수도 있으려나.
[[분류:백괴게임]]

2018년 11월 7일 (수) 02:00 기준 최신판

Crystal Clear app package games.png
이 사용자는 현재 공사 중입니다!
2099년 12월 31일 00시 00분 00초까지 완성되기로 한 사용자입니다.
"사용자:Riemann/白괴낚시" 개발에 대한 문의 사항은 이곳에서 받고 있습니다.

WARNING[편집 | 원본 편집]

이 게임은 파이어폭스에서 개발되었습니다. 각종 HTML과 CSS 기술을 활용하여 뭔가 이상한 것을 덮어씌우는 짓을 하기 때문에 다른 브라우저에서는 의도한 대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현재 정상적으로 보이는 것으로 확인된 브라우저는 파이어폭스, 크롬입니다.

감독의 노트[편집 | 원본 편집]

  • 서술 시점은 1~4인칭 시점 그 무엇이어도 좋다. 1인칭일 때, 화자는 플레이어.
  • 대명사는 지양.
  • 되도록 무채색.
  • 삼천포로 빠져도 됨. 거듭 빠져도 되며 thrice, four times, 흐름은 바뀔 수 있다.
  • 정식 제목은 아직 안 정했다. 원래 낚시 게임을 계획하고 있었으나 개발 중 방향이 바뀌어서. 장담은 못 하겠다만 결론이 낚시로 날 수도 있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