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Riemann/testplugin: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백괴게임>Riemann
잔글편집 요약 없음
백괴게임>Riemann
잔글편집 요약 없음
6번째 줄: 6번째 줄:
{{#vardefine:name|testplugin}}
{{#vardefine:name|testplugin}}
{{#vardefine:creat|Riemann}}
{{#vardefine:creat|Riemann}}
{{#vardefine:version|0.6.01}}
{{#vardefine:version|0.6.02}}
{{#vardefine:descript|test}}
{{#vardefine:descript|test}}
{{#vardefine:local|true}}
{{#vardefine:local|true}}
27번째 줄: 27번째 줄:
             ctx.arc(250,250,50,0,2*Math.PI);
             ctx.arc(250,250,50,0,2*Math.PI);
             ctx.fill();
             ctx.fill();
             mouseX = event.pageX;
             var mouseX = event.pageX;
             mouseY = event.pageY;
             var mouseY = event.pageY;
             norm = Math.sqrt( Math.pow(mouseX - 250, 2) + Math.pow(mouseY - 250, 2))
             norm = Math.sqrt( Math.pow(mouseX - 250, 2) + Math.pow(mouseY - 250, 2))
             X = 250 + 50 * (mouseX - 250) / norm
             X = 250 + 50 * (mouseX - 250) / norm - $(this).parent().offset().left;
             Y = 250 + 50 * (mouseY - 250) / norm
             Y = 250 + 50 * (mouseY - 250) / norm - $(this).parent().offset().top;
             ctx.fillStyle="#000000";
             ctx.fillStyle="#000000";
             ctx.beginPath();
             ctx.beginPath();

2018년 7월 10일 (화) 23:19 판

요령 => 아래 변수들의 첫번째 인자들을 내용에 맞게 자르고 붙여넣어주세요

!!!!!!!!!!!!!!!! 플러그인 정보 입력 구간 윗부분은 만지지 마시오 절대로!!!!!!!!!!!!!!!!!






!!!!!!!!!!!!!!!! 플러그인 정보 입력 구간 끝 아래는 만지지 마시오!!!!!!!!!!!!!!!!!

이 플러그인에 대한 설명문서는 사용자:Riemann/testplugin/설명문서에서 만들 수 있습니다.

		 
$("#wa").append('<canvas id="wah" width="500" height="500">Alt text</canvas>');
        var c = document.getElementById("wah");
        var ctx = c.getContext("2d");
        ctx.fillStyle="#808080";
        ctx.beginPath();
        ctx.arc(250,250,50,0,2*Math.PI);
        ctx.fill();
        
        $( document ).on( "mousemove", function( event ) {
            ctx.clearRect(0,0,500,500);
            ctx.fillStyle="#808080";
            ctx.beginPath();
            ctx.arc(250,250,50,0,2*Math.PI);
            ctx.fill();
            var mouseX = event.pageX;
            var mouseY = event.pageY;
            norm = Math.sqrt( Math.pow(mouseX - 250, 2) + Math.pow(mouseY - 250, 2))
            X = 250 + 50 * (mouseX - 250) / norm - $(this).parent().offset().left;
            Y = 250 + 50 * (mouseY - 250) / norm - $(this).parent().offset().top;
            ctx.fillStyle="#000000";
            ctx.beginPath();
            ctx.arc(X, Y, 10,0,2*Math.PI);
            ctx.fil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