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티게임:오락실/2021년 11월: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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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위키:Vector.js]]의 vectorHidePersonalLink 함수를 [[사용자:hsl0/common.js]]의 vectorHidePersonalLink 함수로 교체해 주시고, 이메일에서 사용자 메뉴 접기 기능이 고장났다는 언급은 무시해 주세요. --{{사용자:hsl0/서명}} 2021년 11월 25일 (목) 17:10 (KST)
<s>[[미디어위키:Vector.js]]의 vectorHidePersonalLink 함수를 [[사용자:hsl0/common.js]]의 vectorHidePersonalLink 함수로 교체해 주시고, 이메일에서 사용자 메뉴 접기 기능이 고장났다는 언급은 무시해 주세요. --{{사용자:hsl0/서명}} 2021년 11월 25일 (목) 17:10 (KST)</s>
:잠시만요, 고장난 게 맞았네요. --{{사용자:hsl0/서명}} 2021년 11월 25일 (목) 17:12 (KST)
 
[[미디어위키:Vector.js]]의 vectorHidePersonalLink 함수를 [[사용자:hsl0/common.js]]의 vectorHidePersonalLink 함수로 교체해 주시고, [[미디어위키:Vector.css]]의 내용을[[사용자:hsl0/common.css]]의 내용으로 교체해 주세요. --{{사용자:hsl0/서명}} 2021년 11월 25일 (목) 17:35 (KST)
: 반영했습니다. --{{사용자:Senouis/서명}}2021년 11월 25일 (목) 21:47 (KST)

2021년 11월 25일 (목) 21:47 기준 최신판

제2회 리버티게임 창작 격려 행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원본 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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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버티게임 오락실
 2021년 11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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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이 곧 결론입니다.

작년에 진행했던 제1회 행사에서 몇 가지 문제점을 수정하여 제2회 창작 격려 행사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수상자 선정 및 발표는 11월 20일 이후에 이루어질 예정이며 다음과 같은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 유저층 대부분이 초중고 학생들이라는 리버티게임의 특징에 따라 방학이 아닐 때에는 접속이 뜸한 유저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수상 발표 후 수락 이메일을 보낼 수 있는 기한을 12월 내에서 12월~내년 2월까지로 늘렸습니다.
  • 아직 유저층이 얇은 상황을 고려하여 협동하여 게임을 제작한 사람들에게 주어지기로 되어 있던 최고의 서포터 상을 폐지하고 대신 상금 3만원의 다작왕 부문을 신설합니다. 다작왕 상은 미디어위키 링크를 이용한 초보적 게임부터 DB 활용 게임, HTML5 게임을 막론하고 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 적정 수준의 품질을 가진 게임을 연간 2개 이상 만든 사람들 중에 선발되어 시상하는 상입니다. 아직 연 1개씩 간신히 만드는 현 게임 제작 속도를 고려했을 때 연 2개 이상 만들면 주목을 받지 않을 수가 없겠죠.
    따라서 제2회 창작 격려 행사의 수상 부문은 최고의 게임상, 기술상, 커뮤니티의 수호자 상, 다작왕 상 4부문으로 그 범위가 정해졌습니다. 앞으로 최고의 서포터 상은 활동적인 사용자 수가 1년 동안 월별 최소 인원이 10명 이상 되는 사이트의 전성기가 올 경우에만 특별상 개념으로 수상 부문에 넣는 것을 고려하겠습니다.
  • 혹시라도 있을 제세공과금 문제로 인해 부문별 최고 상금이 5만원에서 4만원으로 하향되었습니다. 작년에는 이에 관해서 제가 몰랐기 때문에 5만원이 수상자에게 지급되었으나, 5만원 이상 획득한 경우 발생하는 수상 금액의 22%라는 경이로운 제세공과금 비율을 생각해보면 오히려 4만원을 공과금 걱정 없이 받는 것이 나을 것이라 생각하여 상금을 조정했습니다. 이 규칙이 적용되는 수상 부문은 최고의 게임상과 기술상입니다.

그 외에는 이곳에 적힌 규칙과 동일합니다. 이번달 말을 기대해주세요! --Senouis(토론장, 기여)2021년 11월 2일 (화) 23:58 (KST)답변[답변]

그리고 마침내 리버티게임 창작 격려 행사의 수상자를 선정하겠습니다.[원본 편집]

제 2회 리버티게임 창작 격려 행사의 수상자를 발표하겠습니다.

월초에 공지드린 대로 최고의 게임상, 다작왕, 기술상, 커뮤니티의 수호자 상을 받을 사람들을 선발하겠습니다. 상금은 각각 4만원, 3만원, 4만원, 3만원입니다.

 그럼 이제부터 선발하겠습니다. 오른쪽의 펼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일부 수상자 분들은 계정에 이메일 인증이 되어있지 않습니다. 이메일 인증이 안 되어있으면 위키에서 직접 수상 안내 이메일을 보낼 수 없으므로 만일 이메일이 없으시면 구글에 계정을 하나 만들고(유튜브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유저는 이미 만들어두셨을 겁니다) 그 메일로 이메일 인증을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수상 안내 이메일을 받으신 분들은 반드시 '답장'을 해주셔야 합니다. 그럼 개인정보 제공 행위에 동의하신 것으로 알고 답장을 한 이메일로 컬처랜드 문화상품권이 갑니다!

수상자들에게 축하의 말씀 드리며, 제 2회 리버티게임 창작 격려 행사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P.S 내년도(2022년)에는 제가 졸업 준비로 바빠서 제3회 창작 격려 행사는 2023년 이후로 미루어질 겁니다. 그리고 제가 사무관 자리를 내려놓을 가능성을 고려하여 행사 이름이 바뀔 수도 있습니다.

--Senouis(토론장, 기여)2021년 11월 20일 (토) 10:22 (KST)답변[답변]

미디어위키:Vector.js 편집 요청[원본 편집]

미디어위키:Vector.js의 vectorHidePersonalLink 함수를 사용자:hsl0/common.js의 vectorHidePersonalLink 함수로 교체해 주시고, 이메일에서 사용자 메뉴 접기 기능이 고장났다는 언급은 무시해 주세요. --hsl(토론, 기여, 게임, 메일) 2021년 11월 25일 (목) 17:10 (KST)답변[답변]

잠시만요, 고장난 게 맞았네요. --hsl(토론, 기여, 게임, 메일) 2021년 11월 25일 (목) 17:12 (KST)답변[답변]

미디어위키:Vector.js의 vectorHidePersonalLink 함수를 사용자:hsl0/common.js의 vectorHidePersonalLink 함수로 교체해 주시고, 미디어위키:Vector.css의 내용을사용자:hsl0/common.css의 내용으로 교체해 주세요. --hsl(토론, 기여, 게임, 메일) 2021년 11월 25일 (목) 17:35 (KST)답변[답변]

반영했습니다. --Senouis(토론장, 기여)2021년 11월 25일 (목) 21:47 (KST)답변[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