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괴슬라이드/플러그인: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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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ardefine:name|uncysli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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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ardefine:co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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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부부분에 코드 입력 //
  // 이부부분에 코드 입력 //
<nowiki>var slideable = Slideable();
<nowiki>var slideable = plugin_Slideable();
var create = slideable.create;
var create = slideable.create;
var execute = slideable.execute;
var execute = slideable.execute;
var dispose = slideable.dispose;
var dispose = slideable.dispose;


var rankingSystem = RankingSystem("백괴슬라이드/랭킹", function(prev,next){ return prev.time - next.time});
var rankingSystem = plugin_RankingSystem()("백괴슬라이드/랭킹", function(prev,next){ return Number(prev.time) - Number(next.time)});
var outputKeys = {time:"소요시간"};
var outputKeys = {time:"소요시간"};
var startMap = localStorage.getItem("uncySlide/startmap") || 0;
var startMap = localStorage.getItem("uncySlide/startmap") || 0;
77번째 줄: 77번째 줄:
     main: {
     main: {
         center: "<ul><li>아래: 게임시작</li><li>토론: 위</li><li>설명: 오른쪽</li></ul>",
         center: "<ul><li>아래: 게임시작</li><li>토론: 위</li><li>설명: 오른쪽</li></ul>",
         bottom: function(){ execute("start",{count:10,time:Date.now()}) },
         bottom: function(){ execute("start",{count:100,time:Date.now()}) },
         top: "debate",
         top: "debate",
         right: "i0",
         right: "i0",
94번째 줄: 94번째 줄:
     },
     },
     i3: {
     i3: {
         center:"제 역량이 겜 크기에서 다 드러나네요.",
         center:"제 역량이 겜 크기에서 다 드러나네요...",
         bottom:"i4"
         bottom:"i4"
     },
     },
     i4: {
     i4: {
         center:"아무쪼록 만든다고 힘들었으니 재밌게 즐겨주세요.",
         center:"아무쪼록 힘들게 만들었으니 재밌게 즐겨주세요.",
         right:"main"
         right:"main"
     },
     },
     debate: function(){
     debate: function(){
         location.href = "https://game.uncyclopedia.kr/wiki/%ED%86%A0%EB%A1%A0:%EB%B0%B1%EA%B4%B4%EC%8A%AC%EB%9D%BC%EC%9D%B4%EB%93%9C";
         location.href = "https://libertyga.me/wiki/%ED%86%A0%EB%A1%A0:%EB%B0%B1%EA%B4%B4%EC%8A%AC%EB%9D%BC%EC%9D%B4%EB%93%9C";
     },
     },
     start: function(arg){
     start: function(arg){
115번째 줄: 115번째 줄:
         function getColorCode(count,maxcount){
         function getColorCode(count,maxcount){
             var code = "hsl(" + count / maxcount * 360 +",100%,70%)";
             var code = "hsl(" + count / maxcount * 360 +",100%,70%)";
            console.log(code);
             return code
             return code
         }
         }
156번째 줄: 155번째 줄:
         name: mw.config.get("wgUserName")
         name: mw.config.get("wgUserName")
         };
         };
         rankingSystem.update(updateParam,function(rankingScore,thisScore){ return rankingScore > thisScore},outputKeys);
         rankingSystem.update(updateParam,function(rankingScore,thisScore){ return rankingScore.time > thisScore.time},outputKeys);


         create({
         create({
169번째 줄: 168번째 줄:


!!!!!!!!!!!!!!!! 플러그인 정보 입력 구간 끝 아래는 만지지 마시오!!!!!!!!!!!!!!!!!
!!!!!!!!!!!!!!!! 플러그인 정보 입력 구간 끝 아래는 만지지 마시오!!!!!!!!!!!!!!!!!
{{플러그인/preset/css}}
</div>{{#switch: {{{1|화면}}}
</div>{{#switch: {{{1|화면}}}
|dump =  
|dump =  
|화면 =  
|화면 = {{플러그인/preset/각주}}
<p<includeonly></includeonly>re class="script" data-name="{{#var:name}}"  
<p<includeonly></includeonly>re class="script" data-name="{{#var:name}}"  
    data-create="{{#var:crea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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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8번째 줄: 176번째 줄:
    data-descript="{{#var:descri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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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ata-local="{{#var:loc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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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ata-excutable="{{#var:excutable}}"
    data-executable="{{#var:executable}}"
    data-state="백괴슬라이드/플러그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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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ar:co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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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4번째 줄: 182번째 줄:
|#default =  
|#default =  
                 {{#ifeq:{{{2|틀}}}|틀|{{플러그인/알림|{{#var:name}}}}|}}
                 {{#ifeq:{{{2|틀}}}|틀|{{플러그인/알림|{{#var:name}}}}|}}
<span class="use-script" data-name="{{#var:name}}" data-creat="{{#var:creat}}" data-version="{{#var:version}}" data-excutable="{{#var:excutable}}"
<span class="use-script" data-name="{{#var:name}}" data-creat="{{#var:creat}}" data-version="{{#var:version}}" data-executable="{{#var:executab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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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ta-descript="{{#var:descript}}" data-local="{{#var:local}}" data-state="백괴슬라이드/플러그인" data-link="{{fullurl: {{#rel2abs: {{{1}}} }} }}"></span>
}}
}}

2024년 7월 12일 (금) 10:41 기준 최신판

요령 => 아래 변수들의 첫번째 인자들을 내용에 맞게 자르고 붙여넣어주세요

!!!!!!!!!!!!!!!! 플러그인 정보 입력 구간 윗부분은 만지지 마시오 절대로!!!!!!!!!!!!!!!!!






!!!!!!!!!!!!!!!! 플러그인 정보 입력 구간 끝 아래는 만지지 마시오!!!!!!!!!!!!!!!!!

이 플러그인에 대한 설명문서는 백괴슬라이드/플러그인/설명문서에서 만들 수 있습니다.

		 // 이부부분에 코드 입력 //
var slideable = plugin_Slideable();
var create = slideable.create;
var execute = slideable.execute;
var dispose = slideable.dispose;

var rankingSystem = plugin_RankingSystem()("백괴슬라이드/랭킹", function(prev,next){ return Number(prev.time) - Number(next.time)});
var outputKeys = {time:"소요시간"};
var startMap = localStorage.getItem("uncySlide/startmap") || 0;
var game = {
    0: {
        center: "아래로 밀어주세요.",
        bottom: 1
    },
    1: {
        center: "오른쪽으로 밀어보세요.",
        right: 2
    },
    2: {
        center: "어디로 밀어보실래요?",
        top: 3,
        bottom: 3,
    },
    3: {
        center: "반갑습니다. <br>백괴슬라이드입니다.",
        bottom: 4,
    },
    4: {
        center: "어디로 당기고 미느냐에 따라, 게임의 결과가 달라집니다.",
        bottom: 5,
    },
    5: {
        center: "는 개뿔 이겜 시스템만든다고 그런 장황한거 만들 정신머리는 없었습니다",
        bottom: 5.1,
    },
    5.1: {
        center: "진심 힘들었습니다.",
        bottom: 5.2,
    },
    5.2: {
        center: "잘했죠?",
        bottom: 5.3,
    },
    5.3: {
        center: "위로 밀어서 칭찬하거나 아래로 밀어서 욕해주세요.",
        top: 5.4,
        bottom: 5.5,
    },
    5.4: {
        center: "감사합니다. 헤헤",
        bottom: 6,
    },
    5.5: {
        center: "흑흑.. 힘들었는데..",
        bottom: 6,
    },
    6: {
        center: "그래도 미디어위키의 틀에서 벗어난 겜인만큼 최대한 나은 경험을 선사하고자 노력했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bottom: function(){
            localStorage.setItem("uncySlide/startmap","main");
            execute("main");
        },
    },
    main: {
        center: "<ul><li>아래: 게임시작</li><li>토론: 위</li><li>설명: 오른쪽</li></ul>",
        bottom: function(){ execute("start",{count:100,time:Date.now()}) },
        top: "debate",
        right: "i0",
    },
    i0: {
        center:"가장자리에 화살표 보이죠?",
        bottom:"i1"
    },
    i1: {
        center:"화면을 넘겨서 드래그해서 진행하는 게임이에요.",
        bottom:"i2"
    },
    i2: {
        center:"원래라면 좀 큰 스케일의 게임으로 만들고 싶었는데..",
        bottom:"i3"
    },
    i3: {
        center:"제 역량이 겜 크기에서 다 드러나네요...",
        bottom:"i4"
    },
    i4: {
        center:"아무쪼록 힘들게 만들었으니 재밌게 즐겨주세요.",
        right:"main"
    },
    debate: function(){
        location.href = "https://libertyga.me/wiki/%ED%86%A0%EB%A1%A0:%EB%B0%B1%EA%B4%B4%EC%8A%AC%EB%9D%BC%EC%9D%B4%EB%93%9C";
    },
    start: function(arg){
        function getRandomDirection(){
            switch( Math.ceil(Math.random() * 4) ){
                case 1: return "top"; break;
                case 2: return "bottom"; break;
                case 3: return "left"; break;
                case 4: return "right"; break;
            }
        }
        function getColorCode(count,maxcount){
            var code = "hsl(" + count / maxcount * 360 +",100%,70%)";
            return code
        }
        
        var count = arg.count;
        var maxcount = arg.maxcount || count;
        var time = arg.time;
        var $this = $(this);
        var timerInterval;
        var slideableItem = {
            center: function(){
                var $this = $(this);
                $this.css({
                    "background": getColorCode(count,maxcount)
                });
                
                timerInterval = setInterval(function(){
                    var overtime = (Date.now() - time) * 0.001;
                    var printableTime = overtime.toFixed(2);
                    $this.find(".counter").html(printableTime + "초");
                },5)
                
                return "<div class='counter' style='font-size:5vw;'></div><div style='font-size:20vw;'>" + count + "</div>";
            }
        };

        slideableItem[getRandomDirection()] = function(){
            clearInterval(timerInterval);
            if(count === 1) return execute("result",{count:count - 1,time:time,maxcount:maxcount});
            execute("start",{count:count - 1,time:time,maxcount:maxcount}) 
        };

        create(slideableItem);
    },
    result: function(arg){
        var maxcount = arg.maxcount || count;
        var time = ( (Date.now() - arg.time) / 1000 ).toFixed(2);
        var updateParam = {
        	time: time,
        	name: mw.config.get("wgUserName")
        };
        rankingSystem.update(updateParam,function(rankingScore,thisScore){ return rankingScore.time > thisScore.time},outputKeys);

        create({
            center: "갯수: " + maxcount + " <br/>시간: " + time + "<ul><li>왼쪽: 메인으로</li><li>오른쪽: 토론으로</li></ul>",
            left:"main",
            right:"debate",
        });
    }
}
dispose(game, startMa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