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의 MD-5 시뮬레이터: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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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본 게임은 다른 비슷한 게임과는 작동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결과가 다르게 나올 수 있습니다.</p> | <p>본 게임은 다른 비슷한 게임과는 작동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결과가 다르게 나올 수 있습니다.</p> | ||
<p>HP나 대미지가 0으로 나옴에도 불구하고 MISS 판정이나 사망 판정이 나오지 않을 경우가 간혹 있을 수 있으나, 이는 값이 반올림되어 나오면서 발생하는 현상으로 실제로는 HP나 대미지가 아주 미세하게 존재하는 상태이니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p> | <p>HP나 대미지가 0으로 나옴에도 불구하고 MISS 판정이나 사망 판정이 나오지 않을 경우가 간혹 있을 수 있으나, 이는 값이 반올림되어 나오면서 발생하는 현상으로 실제로는 HP나 대미지가 아주 미세하게 존재하는 상태이니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p> | ||
<p>이 게임의 [[사용자:hsl0/마법의 MD-5 시뮬레이터.js|배틀 소스코드]]는 [https://www.gnu.org/licenses/old-licenses/gpl-2.0.html GPL v2.0]로, [[모듈:SimMD5|스탯 소스코드]]는 [https://opensource.org/license/mit MIT 라이선스]로 배포됩니다.</p>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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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e id="log-time" style="display:none">시간 간격은 음수일 수 없습니다.</pre> | <pre id="log-time" style="display:none">시간 간격은 음수일 수 없습니다.</pre>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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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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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10월 27일 (일) 13:24 기준 최신판
원개발자 이외에는 편집을 할 수 없는 게임
이 게임은 원개발자 이외에는 편집을 할 수 없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을 잘못 수정하면 게임을 망치거나 오류가 날 수 있으므로 편집하지 마십시오.
버그가 있으면 수정하지 마시고 게임 토론이나 해당 개발자의 사용자 토론에 알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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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그가 있으면 수정하지 마시고 게임 토론이나 해당 개발자의 사용자 토론에 알려주세요.
/** * @name SimMD5 * @author hsl0 * @version 1.4 * @desc 마법의 MD-5 시뮬레이터 게임에 사용되는 스크립트로, 인터페이스와 배틀시스템을 구현합니다. * @license GPL-2.0-or-later **/ mw.loader.using('oojs-ui-widgets').done(function() { function prepare() { function responsible(event) { var button = $('#input-time .oo-ui-numberInputWidget-plusButton, #input-time .oo-ui-numberInputWidget-minusButton'); if(event.matches) { button.css('display', 'none'); input.time.$label.css('margin-right', null); } else { button.css('display', 'null'); input.time.$label.css('margin-right', '30px'); } } function encode(string) { return string .replace(/&/g, '&') .replace(/</g, '<') .replace(/>/g, '>') .replace(/{/g, '{') .replace(/\|/g, '|') .replace(/=/g, '=') .replace(/}/g, '}') .replace(/\[/g, '[') .replace(/\]/g, ']') .replace(/_/g, '_') .replace(/'/g, ''') .replace(/\t/g, '	') .replace(/\n/g, ' ') .replace(/ /g, ' '); } function cancel(btn) { if(stat.length) { battle.done = null; battle.turn = 0; battle.attack = null; battle.sequence = null; battle.combo = null; battle.temp = null; bar = []; bar[0] = new OO.ui.ProgressBarWidget({ progress: 100 }); bar[1] = new OO.ui.ProgressBarWidget({ progress: 100 }); bar[0].$bar.css({ background: '#3366CC' }); bar[0].$element.css({ 'border-right': 'none', 'border-top-right-radius': 0, 'border-bottom-right-radius': 0 }); bar[1].$bar.css({ background: '#FF5500' }); bar[1].$element.css({ 'border-left': 'none', 'border-top-left-radius': 0, 'border-bottom-left-radius': 0 }); input.start.setLabel('재시작'); input.reset.setLabel('초기화'); $('#stat-turn').text(0); $('.stat-0.stat-currentHP').data('value', stat[0].HP).text(stat[0].HP.toFixed(2)).css('color', '#3366CC'); $('.stat-1.stat-currentHP').data('value', stat[1].HP).text(stat[1].HP.toFixed(2)).css('color', '#FF5500'); $('.stat-0.stat-HPbar').html(bar[0].$element); $('.stat-1.stat-HPbar').html(bar[1].$element); if(btn) $('#log')[0].innerText += '\n다시 시작하려면 재시작 버튼을 눌러주세요.'; } } function stop() { clearInterval(battle.work); $('#input-stop').hide(); $('#input-start').show(); input.reset.setDisabled(false); input[0].setDisabled(false); input[1].setDisabled(false); input.time.setDisabled(false); input.swap.setDisabled(false); } var input = {}; input[0] = new OO.ui.TextInputWidget({ placeholder: '선', title: '후', value: new URLSearchParams(location.search).get('p0') || '' }); input.start = new OO.ui.ButtonInputWidget({ type: 'submit', flags: ['primary', 'progressive'], label: '시작' }); input.stop = new OO.ui.ButtonInputWidget({ flags: ['primary', 'destructive'], label: '정지' }); input[1] = new OO.ui.TextInputWidget({ placeholder: '후', title: '후', value: new URLSearchParams(location.search).get('p1') || '' }); input.time = new OO.ui.NumberInputWidget({ value: 1, min: 0, label: '초 간격' }); input.reset = new OO.ui.ButtonInputWidget({ type: 'reset', flags: ['destructive'], label: '초기화' }); input.swap = new OO.ui.ButtonInputWidget({ label: $('<div />').css({ height: '20px', width: '20px', 'background-image': 'url("/wiki/Special:Redirect/file/Ambox_move_black.svg")', 'background-size': 'cover' }), title: '교체', framed: false }); input.table = new OO.ui.ToggleSwitchWidget({ value: true }); input.icon = new OO.ui.ButtonWidget({ framed: false, icon: $('#mw-customcollapsible-input-option').hasClass('mw-collaps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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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ext) + not; else if(0x11A8 <= code && code <= 0x11FF) return ((only)? '' : text) + exist; else return ((only)? '' : text) + exist + '(' + not + ')'; } return setInterval(function() { var attacker = battle.attack; var defender = attacker ^ 1; if(stat[0].HP > 0 && stat[1].HP > 0) { switch(battle.sequence) { case 0: var scale = range(stat[attacker].luck); var adv = bonus(stat[attacker].hit, stat[defender].quick, rank(range(50), 50 + ((battle.combo[defender])? 0 : battle.combo[defender]) - ((battle.combo[attacker])? 0: battle.combo[attacker]))); var grade = { attack: rank(scale, rand(1, 100)), defense: rank(range(stat[defender].luck), rand(1, 100)), }; var damage = power(stat[attacker].attack, grade.attack) - power(stat[defender].defense, grade.defense) + adv; battle.temp = { rank: rank(scale, damage), damage: (damage > 0)? damage : 0 }; if(battle.temp.damage > stat[attacker].attack) battle.temp.rank = 5; if(battle.temp.damage) { if(!battle.temp.rank) battle.temp.rank = 1; if(battle.combo[attacker] < 0) battle.combo[attacker] = 0; battle.combo[attacker]++; } else { battle.temp.rank = 0; if(battle.combo[attacker] > 0) battle.combo[attacker] = 0; battle.combo[attacker]--; } each('[' + stat[attacker].name + ']의 공격 '); battle.sequence++; break; case 1: var rankText = ['MISS', 'HIT', 'GOOD', 'NICE', 'PERFECT', 'CRITICAL'][battle.temp.rank]; each(rankText + '! '); battle.sequence++; break; case 2: stat[defender].HP -= battle.temp.damage; var msg = (battle.temp.rank === 0)? '공격을 피했다. (' : (+battle.temp.damage.toFixed(2)) + '의 대미지를 받았다. (' + ((battle.combo[attacker] > 0)? battle.combo[attacker] : 0) + ' COMBO, '; each('[' + stat[defender].name + ']' + josa(stat[defender].name, '은', '는', true) + ' ' + msg + '남은 HP: ' + (+stat[defender].HP.toFixed(2)) + ')\n'); if(attacker === 1) battle.turn++; battle.sequence = 0; battle.attack = defender; break; } } else if(stat[0].HP === stat[1].HP) { last('\n무승부! (' + battle.turn + '턴)'); $('.stat-' + battle.attack + '.stat-name').css({ color: battle.attack? '#FF5500' : '#3366CC' }); $('.stat-' + (battle.attack ^ 1) + '.stat-name').css({ background: '#EAECF0', color: battle.attack? '#3366CC' : '#FF5500' }); } else last('\n[' + stat[defender].name + '] 승! (' + battle.turn + '턴)'); }, time); } $(prepare); });
본 게임은 다른 비슷한 게임과는 작동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결과가 다르게 나올 수 있습니다.
HP나 대미지가 0으로 나옴에도 불구하고 MISS 판정이나 사망 판정이 나오지 않을 경우가 간혹 있을 수 있으나, 이는 값이 반올림되어 나오면서 발생하는 현상으로 실제로는 HP나 대미지가 아주 미세하게 존재하는 상태이니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이 게임의 배틀 소스코드는 GPL v2.0로, 스탯 소스코드는 MIT 라이선스로 배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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