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Senouis/common.js: 두 판 사이의 차이
잔글 (내용을 " →* 플러그인 autosave*************************** * 자동저장 시스템을 위한 플러그인 * 버전 => 2.0.2 * 작성자 :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 JSON => autosave = {"name":"autosave","descript":"자동저장 시스템을 위한 플러그인","version":"2.0.2","local":false,"creat":"Manymaster","state":"틀:자동저장/플러그인","executable":true};: function plugin_autosave(){ →작동 가능한 네임스페이스: var sa..."(으)로 바꿈) 태그: 대체됨 수동 되돌리기 |
(플러그인 p21설치) |
||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2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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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lugin_autosave ); | $( plugin_autosave ); | ||
/* autosave 끝 */ | /* autosave 끝 */ | ||
/** 플러그인 uncyslide*************************** | |||
* 백괴슬라이드 실행 | |||
* 버전 => 1.1.02 | |||
* 작성자 : [[사용자:BANIP|BANIP]] | |||
* JSON => uncyslide = {"name":"uncyslide","descript":"백괴슬라이드 실행","version":"1.1.02","local":true,"creat":"BANIP","state":"백괴슬라이드/플러그인","executable":true}; | |||
*/ | |||
function plugin_uncyslide(){ | |||
if($("[data-name='uncyslide']").length >= 1){ | |||
// 이부부분에 코드 입력 // | |||
var slideable = plugin_Slideable(); | |||
var create = slideable.create; | |||
var execute = slideable.execute; | |||
var dispose = slideable.dispose; | |||
var rankingSystem = plugin_RankingSystem()("백괴슬라이드/랭킹", function(prev,next){ return Number(prev.time) - Number(next.time)}); | |||
var outputKeys = {time:"소요시간"}; | |||
var startMap = localStorage.getItem("uncySlide/startmap") || 0; | |||
var game = { | |||
0: { | |||
center: "아래로 밀어주세요.", | |||
bottom: 1 | |||
}, | |||
1: { | |||
center: "오른쪽으로 밀어보세요.", | |||
right: 2 | |||
}, | |||
2: { | |||
center: "어디로 밀어보실래요?", | |||
top: 3, | |||
bottom: 3, | |||
}, | |||
3: { | |||
center: "반갑습니다. 백괴슬라이드입니다.", | |||
bottom: 4, | |||
}, | |||
4: { | |||
center: "어디로 당기고 미느냐에 따라, 게임의 결과가 달라집니다.", | |||
bottom: 5, | |||
}, | |||
5: { | |||
center: "는 개뿔 이겜 시스템만든다고 그런 장황한거 만들 정신머리는 없었습니다", | |||
bottom: 5.1, | |||
}, | |||
5.1: { | |||
center: "진심 힘들었습니다.", | |||
bottom: 5.2, | |||
}, | |||
5.2: { | |||
center: "잘했죠?", | |||
bottom: 5.3, | |||
}, | |||
5.3: { | |||
center: "위로 밀어서 칭찬하거나 아래로 밀어서 욕해주세요.", | |||
top: 5.4, | |||
bottom: 5.5, | |||
}, | |||
5.4: { | |||
center: "감사합니다. 헤헤", | |||
bottom: 6, | |||
}, | |||
5.5: { | |||
center: "흑흑.. 힘들었는데..", | |||
bottom: 6, | |||
}, | |||
6: { | |||
center: "그래도 미디어위키의 틀에서 벗어난 겜인만큼 최대한 나은 경험을 선사하고자 노력했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 |||
bottom: function(){ | |||
localStorage.setItem("uncySlide/startmap","main"); | |||
execute("main"); | |||
}, | |||
}, | |||
main: { | |||
center: "아래: 게임시작토론: 위설명: 오른쪽", | |||
bottom: function(){ execute("start",{count:100,time:Date.now()}) }, | |||
top: "debate", | |||
right: "i0", | |||
}, | |||
i0: { | |||
center:"가장자리에 화살표 보이죠?", | |||
bottom:"i1" | |||
}, | |||
i1: { | |||
center:"화면을 넘겨서 드래그해서 진행하는 게임이에요.", | |||
bottom:"i2" | |||
}, | |||
i2: { | |||
center:"원래라면 좀 큰 스케일의 게임으로 만들고 싶었는데..", | |||
bottom:"i3" | |||
}, | |||
i3: { | |||
center:"제 역량이 겜 크기에서 다 드러나네요...", | |||
bottom:"i4" | |||
}, | |||
i4: { | |||
center:"아무쪼록 힘들게 만들었으니 재밌게 즐겨주세요.", | |||
right:"main" | |||
}, | |||
debate: function(){ | |||
location.href = "https://liberty.banipest.com/index.php/%ED%86%A0%EB%A1%A0:%EB%B0%B1%EA%B4%B4%EC%8A%AC%EB%9D%BC%EC%9D%B4%EB%93%9C"; | |||
}, | |||
start: function(arg){ | |||
function getRandomDirection(){ | |||
switch( Math.ceil(Math.random() * 4) ){ | |||
case 1: return "top"; break; | |||
case 2: return "bottom"; break; | |||
case 3: return "left"; break; | |||
case 4: return "right"; break; | |||
} | |||
} | |||
function getColorCode(count,maxcount){ | |||
var code = "hsl(" + count / maxcount * 360 +",100%,70%)"; | |||
return code | |||
} | |||
var count = arg.count; | |||
var maxcount = arg.maxcount || count; | |||
var time = arg.time; | |||
var $this = $(this); | |||
var timerInterval; | |||
var slideableItem = { | |||
center: function(){ | |||
var $this = $(this); | |||
$this.css({ | |||
"background": getColorCode(count,maxcount) | |||
}); | |||
timerInterval = setInterval(function(){ | |||
var overtime = (Date.now() - time) * 0.001; | |||
var printableTime = overtime.toFixed(2); | |||
$this.find(".counter").html(printableTime + "초"); | |||
},5) | |||
return "" + count + ""; | |||
} | |||
}; | |||
slideableItem[getRandomDirection()] = function(){ | |||
clearInterval(timerInterval); | |||
if(count === 1) return execute("result",{count:count - 1,time:time,maxcount:maxcount}); | |||
execute("start",{count:count - 1,time:time,maxcount:maxcount}) | |||
}; | |||
create(slideableItem); | |||
}, | |||
result: function(arg){ | |||
var maxcount = arg.maxcount || count; | |||
var time = ( (Date.now() - arg.time) / 1000 ).toFixed(2); | |||
var updateParam = { | |||
time: time, | |||
name: mw.config.get("wgUserName") | |||
}; | |||
rankingSystem.update(updateParam,function(rankingScore,thisScore){ return rankingScore.time > thisScore.time},outputKeys); | |||
create({ | |||
center: "갯수: " + maxcount + " 시간: " + time + "왼쪽: 메인으로오른쪽: 토론으로", | |||
left:"main", | |||
right:"debate", | |||
}); | |||
} | |||
} | |||
dispose(game, startMap, {}); | |||
} | |||
} | |||
$( plugin_uncyslide ); | |||
/* uncyslide 끝 */ | |||
/** 플러그인 Slideable*************************** | |||
* 슬라이드 플러그인 라이브러리 | |||
* 버전 => 1.0.21 | |||
* 작성자 : [[사용자:BANIP|BANIP]] | |||
* JSON => Slideable = {"name":"Slideable","descript":"슬라이드 플러그인 라이브러리","version":"1.0.21","local":true,"creat":"BANIP","state":"사용자:BANIP/플러그인/슬라이드","executable":false}; | |||
*/ | |||
function plugin_Slideable(){ | |||
if($("[data-name='Slideable']").length >= 1){ | |||
// 이부부분에 코드 입력 // | |||
//모든 키 순회 | |||
function forEach(object, callback) { | |||
for (var key in object) { | |||
var variable = object[key]; | |||
callback(variable, key); | |||
} | |||
} | |||
function create(directionData) { | |||
function initClassName($target, data) { | |||
forEach(data, function(value, direction) { | |||
$target.find("." + direction).addClass("on"); | |||
}) | |||
} | |||
function initDOM($target, data) { | |||
$target[0].data = data; | |||
$target.find(".center").html(data.center); | |||
$target.find(".top.on").css("background","url('https://upload.wikimedia.org/wikipedia/commons/8/85/Arrow_top_svg.svg') no-repeat center"); | |||
$target.find(".bottom.on").css("background","url('https://upload.wikimedia.org/wikipedia/commons/f/f2/Arrow_bottom_svg.svg') no-repeat center"); | |||
$target.find(".left.on").css("background","url('https://upload.wikimedia.org/wikipedia/commons/4/40/Arrowleft_svg.svg') no-repeat center"); | |||
$target.find(".right.on").css("background","url('https://upload.wikimedia.org/wikipedia/commons/e/ec/Arrow2right.svg') no-repeat center"); | |||
} | |||
var slideUtil = { | |||
moveObject: function($this, axis) { | |||
var x = axis[0], y = axis[1]; | |||
var data = $this[0].data; | |||
if (!data.right && x > 0) x = 0; | |||
if (!data.left && x < 0) x = 0; | |||
if (!data.top && y < 0) y = 0; | |||
if (!data.bottom && y > 0) y = 0; | |||
$this.css("transform", "translate(" + x + "px," + y + "px)"); | |||
}, | |||
isHideable: function($this, axis, limit) { | |||
var x = axis[0], y = axis[1]; | |||
var data = $this[0].data; | |||
if (data.right && x > limit) return "right"; | |||
if (data.left && x < limit * -1) return "left"; | |||
if (data.bottom && y > limit) return "bottom"; | |||
if (data.top && y < limit * -1) return "top"; | |||
}, | |||
hide: function(direction, $this) { | |||
function getCss(direction) { | |||
var css = { | |||
opacity: 0.01 | |||
}; | |||
var interval = 50; | |||
switch (direction) { | |||
case "left": | |||
css.left = -1 * interval + "vw"; | |||
break; | |||
case "right": | |||
css.left = interval + "vw"; | |||
break; | |||
case "bottom": | |||
css.top = interval + "vh"; | |||
break; | |||
case "top": | |||
css.top = -1 * interval + "vh"; | |||
break; | |||
} | |||
return css; | |||
} | |||
var self = $this[0]; | |||
var data = self.data; | |||
if (self.isHide === true) { | |||
return; | |||
} | |||
self.isHide = true; | |||
$this.animate(getCss(direction), { | |||
duration: 300, | |||
easing: "swing", | |||
start: data[direction], | |||
complete: function() { | |||
$this.remove(); | |||
} | |||
}); | |||
} | |||
} | |||
function setEvent($target, data) { | |||
var util = slideUtil; | |||
var moveLimit = 50; | |||
$(".slideable").mousedown(function(e) { | |||
this.isMouseDown = true; | |||
this.startAxis = [e.clientX, e.clientY]; | |||
}) | |||
$(".slideable").mousemove(function(e) { | |||
if (this.isMouseDown) { | |||
event.preventDefault() | |||
var axis = [e.clientX, e.clientY]; | |||
var startAxis = this.startAxis; | |||
var moveInterval = [axis[0] - startAxis[0], axis[1] - startAxis[1]] | |||
util.moveObject($(this), moveInterval); | |||
var hideDirection = util.isHideable($(this), moveInterval, moveLimit); | |||
if (hideDirection) util.hide(hideDirection, $(this)); | |||
} | |||
}) | |||
$(".slideable").mouseup(function(e) { | |||
this.isMouseDown = false; | |||
}) | |||
function getTouchEvent(e) { | |||
return e.originalEvent.touches[0] | |||
} | |||
$(".slideable").on("touchstart", function(e) { | |||
var touch = getTouchEvent(e); | |||
this.isMouseDown = true; | |||
this.startAxis = [touch.clientX, touch.clientY]; | |||
}) | |||
$(".slideable").on("touchmove", function(e) { | |||
event.preventDefault() | |||
if (this.isMouseDown) { | |||
event.preventDefault() | |||
var touch = getTouchEvent(e); | |||
var axis = [touch.clientX, touch.clientY]; | |||
var startAxis = this.startAxis; | |||
var moveInterval = [axis[0] - startAxis[0], axis[1] - startAxis[1]] | |||
util.moveObject($(this), moveInterval); | |||
var hideDirection = util.isHideable($(this), moveInterval, moveLimit); | |||
if (hideDirection) util.hide(hideDirection, $(this)); | |||
} | |||
}) | |||
$(".slideable").on("touchend", function(e) { | |||
this.isMouseDown = false; | |||
}) | |||
} | |||
//슬라이드아이템의 방향키로 숫자 혹은 문자로 지정된 경우 | |||
//함수로 변환 | |||
function setExecutable(target, item){ | |||
forEach(item,function(value,direction){ | |||
new Promise(function(resolve, reject){ | |||
if(direction === "center"){ | |||
switch( typeof value ){ | |||
case "function": | |||
resolve( value.bind(target)() ); | |||
break; | |||
} | |||
} else { | |||
switch( typeof value ){ | |||
case "string": case "number": | |||
resolve(function(){ execute(value); }.bind(target)); | |||
break; | |||
} | |||
} | |||
}).then(function(result){ | |||
item[direction] = result; | |||
}) | |||
}) | |||
} | |||
var $target = $(".slideable.cloneable").clone().removeClass("cloneable"); | |||
$("body").prepend($target); | |||
setExecutable($target[0], directionData); | |||
initClassName($target, directionData); | |||
initDOM($target, directionData); | |||
setEvent($target, directionData); | |||
} | |||
// create는 다른 함수들에 의존하지 않음 // | |||
var game; | |||
function execute(number, argument) { | |||
dispose(game, number, argument); | |||
} | |||
function dispose(slideableArray, start, argument) { | |||
game = slideableArray; | |||
var slideableItem = slideableArray[start]; | |||
switch (typeof slideableItem) { | |||
case "function": | |||
slideableItem(argument); | |||
break; | |||
case "object": | |||
create(slideableItem); | |||
break; | |||
} | |||
} | |||
//모바일 전체화면으로 수정 | |||
var setFullScreen = (function(){ | |||
//window.scrollTo(0,1); | |||
})(); | |||
return { | |||
create: create, | |||
execute: execute, | |||
dispose: dispose | |||
} | |||
} | |||
} | |||
/* Slideable 끝 */ | |||
/** 플러그인 RankingSystem*************************** | |||
* 랭킹시스템 라이브러리 | |||
* 버전 => 1.1.0 | |||
* 작성자 : [[사용자:BANIP|BANIP]] | |||
* JSON => RankingSystem = {"name":"RankingSystem","descript":"랭킹시스템 라이브러리","version":"1.1.0","local":true,"creat":"BANIP","state":"사용자:BANIP/플러그인/랭킹시스템","executable":false}; | |||
*/ | |||
function plugin_RankingSystem(){ | |||
if($("[data-name='RankingSystem']").length >= 1){ | |||
// 이부부분에 코드 입력 // | |||
/** | |||
* @param | |||
{string} documentTitle 랭킹정보가 있는 문서의 제목. | |||
{function} sortCallback 랭킹을 정렬할때 기준으로 사용하는 함수 | |||
{any} prev 랭킹 정렬 기준으로 사용할 왼쪽의 값 | |||
{any} next 랭킹 정렬 기준으로 사용할 오른쪽의 값 | |||
{object} api MediaWikiapi의 인스턴스, 없어도 됨. | |||
@return {Object} | |||
{function} get 랭킹정보를 object형태로 획득 | |||
{function} update 랭킹정보 업데이트 | |||
{object} updateInfo 업데이트할 사용자 정보 | |||
{function} updateCriteria 사용자정보의 업데이트 기준 | |||
@param {any} rankingScore 랭킹에서 사용중인 스코어 | |||
{any} thisScore 사용자 스코어 | |||
@return{bool} true가 반환되면 업데이트 | |||
{object} alternateKeys 랭킹에서 보여지는 대체 키 | |||
*/ | |||
return function(documentTitle, sortCallback, api) { | |||
function forEach(object, callback) { | |||
for (var key in object) { | |||
var variable = object[key]; | |||
callback(variable, key); | |||
} | |||
} | |||
function getRankingJSON(rankingDoc) { | |||
if (!rankingDoc) return {}; | |||
var includeOnlyString = "includeonly" | |||
var regexp = new RegExp("\<" + includeOnlyString + "\>(.*)\<\/" + includeOnlyString + "\>"); | |||
var stringRanking = regexp.exec(rankingDoc)[1]; | |||
return JSON.parse(stringRanking); | |||
} | |||
function updateDoc(rankingJSON, api, alternateKeys) { | |||
//alternateKeys가 반영된 개개인의 랭킹정보 획득 | |||
function getOutputJSON(json) { | |||
var result = {}; | |||
forEach(json, function(value, key) { | |||
key = alternateKeys[key] || key; | |||
result[key] = value; | |||
}) | |||
return result; | |||
} | |||
//보여지는 형태의 랭킹정보 획득 | |||
function getOutputString(json) { | |||
var name = json.name; | |||
var result = "* '''" + name + "''' : "; | |||
forEach(json, function(value, key) { | |||
if (key === "name") return; | |||
key = alternateKeys[key] || key; | |||
result += key + ": " + value + ", "; | |||
}) | |||
result += "\n" | |||
return result | |||
} | |||
var stringRanking = JSON.stringify(rankingJSON); | |||
var result = "" + stringRanking + "\n"; | |||
result += "\n"; | |||
var rankingList = Object.entries(rankingJSON).sort(function(prev,next){ | |||
return sortCallback(prev[1],next[1]) | |||
}).map(function(value){ | |||
return value[0] | |||
}); | |||
rankingList.forEach(function(key) { | |||
var json = rankingJSON[key]; | |||
var outputJSON = getOutputJSON(json); | |||
result += getOutputString(outputJSON) | |||
}); | |||
result += ""; | |||
var reply = documentTitle.replace(new RegExp("\/.*"),"") + " 점수 갱신"; | |||
api.changeDocument(documentTitle, reply, result, true); | |||
return result; | |||
} | |||
function updateUserScore(rankingJSON, thisScore, updateCriteria) { | |||
updateCriteria = updateCriteria || function(rankingScore, thisScore) { | |||
return rankingScore.score < thisScore.score; | |||
} | |||
var userName = thisScore.name; | |||
var rankingScore = rankingJSON[userName]; | |||
if (!rankingScore || updateCriteria(rankingScore, thisScore)) { | |||
rankingJSON[userName] = thisScore; | |||
} | |||
} | |||
api = api || MediaWikiAPI(); | |||
var userName = mw.config.get("wgUserName"); | |||
var rankingDoc = api.getDocument(documentTitle); | |||
var rankingJSON = getRankingJSON(rankingDoc); | |||
var actions = { | |||
get: function() { | |||
return rankingJSON; | |||
}, | |||
update: function(updateInfo, updateCriteria, alternateKeys) { | |||
rankingJSON = actions.get(); | |||
updateUserScore(rankingJSON, updateInfo, updateCriteria); | |||
updateDoc(rankingJSON, api, alternateKeys); | |||
} | |||
} | |||
return actions; | |||
} | |||
} | |||
} | |||
/* RankingSystem 끝 */ | |||
/** 플러그인 msgame*************************** | |||
* 스톱워치 게임 | |||
* 버전 => 0.950 | |||
* 작성자 : [[사용자:Riemann|Riemann]] | |||
* JSON => msgame = {"name":"msgame","descript":"스톱워치 게임","version":"0.950","local":true,"creat":"Riemann","state":"사용자:Riemann/msgame","executable":true}; | |||
*/ | |||
function plugin_msgame(){ | |||
if($("[data-name='msgame']").length >= 1){ | |||
// 이부분에 코드 입력 // | |||
sc = 0 | |||
cb = 0 | |||
bl = false; | |||
$(document.body).on("keydown", function(ev) { | |||
if(ev.which == 13) { | |||
if (bl == false) { | |||
bl = true | |||
startF(); | |||
} else { | |||
bl = false | |||
stopF(); | |||
} | |||
} | |||
}); | |||
$("#msgame-start").on("click", function() { | |||
bl = true | |||
startF(); | |||
}); | |||
$("#msgame-stop").on("click", function() { | |||
bl = false | |||
stopF(); | |||
}); | |||
function startF() { | |||
obj = Math.floor(Math.random() * 10) + 5; | |||
$("#msgame-start").css("display", "none"); | |||
$("#msgame-stop").css("display", "block"); | |||
it = new Date(); | |||
si = setInterval(clockUpdate, 20) | |||
$("#msgame-console").text(obj + " 초를 세세요."); | |||
} | |||
function stopF() { | |||
$("#msgame-clockText").css("display", "inline"); | |||
$("#msgame-stop").css("display", "none"); | |||
$("#msgame-start").css("display", "block"); | |||
clearInterval(si); | |||
ie = new Date(); | |||
ifin = ie - it; | |||
$("#msgame-clockText").text(toMilliSec(ifin)); | |||
finished(obj, ifin); | |||
} | |||
function clockUpdate() { | |||
ic = new Date(); | |||
id = ic - it; | |||
ii = toMilliSec(id); | |||
$("#msgame-clockText").text(ii); | |||
if (obj * 1000 - id < 500 * cb && cb > 4 ) { | |||
$("#msgame-clockText").fadeOut(); | |||
} | |||
} | |||
function toMilliSec(d) { | |||
return (Math.floor(d / 1000) + "\"" + ("" + d % 1000).padStart(3, "0")).padStart(6, "0"); | |||
} | |||
function finished(a, b) { | |||
ath = a * 1000 | |||
if (ath == b) { | |||
cbm = Math.floor(Math.pow(800, (1 + cb / 10))) | |||
$("#msgame-console").text("정확하시군요. " + cbm + " 점 드리겠습니다."); | |||
sc += cbm | |||
cb += 1 | |||
} else if (Math.abs(ath - b) < 100) { | |||
cbm = Math.floor(Math.pow((500 / Math.abs(ath - b)), (1 + cb / 10))) | |||
$("#msgame-console").text("정확하시군요. " + cbm + " 점 드리겠습니다."); | |||
sc += cbm | |||
cb += 1 | |||
} else { | |||
$("#msgame-console").text("안타깝습니다. 조금 더 노력해 보세요!"); | |||
cb = 0 | |||
} | |||
$("#msgame-score").text(sc); | |||
$("#msgame-combo").text(cb); | |||
} | |||
// 여기까지 코드 입력 // | |||
} | |||
} | |||
$( plugin_msgame ); | |||
/* msgame 끝 */ | |||
/** 플러그인 p21*************************** | |||
* 블랙잭 | |||
* 버전 => 0.840a4 | |||
* 작성자 : [[사용자:Riemann|Riemann]] | |||
* JSON => p21 = {"name":"p21","descript":"블랙잭","version":"0.840a4","local":true,"creat":"Riemann","state":"사용자:Riemann/p21","executable":true}; | |||
*/ | |||
function plugin_p21(){ | |||
if($("[data-name='p21']").length >= 1){ | |||
var title = mw.config.get('wgPageName'); | |||
if (title.slice( 1, 2 ) == "라") { | |||
var blind = true; | |||
var defa = 20; | |||
} else { | |||
var blind = false; | |||
var defa = 10; | |||
} | |||
var mult = defa; | |||
$("#multiplier").text(mult); | |||
var coins = 100; | |||
var wincount = 0; | |||
var losecount = 0; | |||
//$("#console").text("스코어: " + coins + "점"); | |||
$("#console").text("스코어: " + wincount + "승 " + losecount + "패"); | |||
$("#console").append("\n블랙잭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
const pcLst = [ | |||
0xA1,0xA2,0xA3,0xA4,0xA5,0xA6,0xA7,0xA8,0xA9,0xAA,0xAB,0xAD,0xAE, | |||
0xB1,0xB2,0xB3,0xB4,0xB5,0xB6,0xB7,0xB8,0xB9,0xBA,0xBB,0xBD,0xBE, | |||
0xC1,0xC2,0xC3,0xC4,0xC5,0xC6,0xC7,0xC8,0xC9,0xCA,0xCB,0xCD,0xCE, | |||
0xD1,0xD2,0xD3,0xD4,0xD5,0xD6,0xD7,0xD8,0xD9,0xDA,0xDB,0xDD,0xDE]; | |||
const pointData = {a1:1,a2:2,a3:3,a4:4,a5:5,a6:6,a7:7,a8:8,a9:9,aa:10,ab:10,ad:10,ae:10,b1:1,b2:2,b3:3,b4:4,b5:5,b6:6,b7:7,b8:8,b9:9,ba:10,bb:10,bd:10,be:10,c1:1,c2:2,c3:3,c4:4,c5:5,c6:6,c7:7,c8:8,c9:9,ca:10,cb:10,cd:10,ce:10,d1:1,d2:2,d3:3,d4:4,d5:5,d6:6,d7:7,d8:8,d9:9,da:10,db:10,dd:10,de:10}; | |||
var pcSet = []; | |||
function hexToChar(x) { | |||
return String.fromCharCode(0xD83C) +String.fromCharCode(x + 0xDC00); | |||
} | |||
function hexToStr(x) { | |||
return x.toString(16); | |||
} | |||
var dealerD, guestD; | |||
$("#deal").click(function(){ | |||
//$("#console").text("스코어: " + coins + "점"); | |||
$("#console").text("스코어: " + wincount + "승 " + losecount + "패"); | |||
$("#console").append("\n새 판을 엽니다."); | |||
$("#deal").css("display", "none"); | |||
$("#dealerDeck").text(""); | |||
$("#guestDeck").text(""); | |||
pcSet = Object.create(pcLst); | |||
deal(); | |||
return 0; | |||
}); | |||
$("#hit").click(function(){ | |||
hit(); | |||
return 0; | |||
}); | |||
$("#stand").click(function(){ | |||
stand(); | |||
return 0; | |||
}); | |||
$("#surrender").click(function(){ | |||
surrender(); | |||
return 0; | |||
}); | |||
$("#plus").click(function(){ | |||
inc(); | |||
return 0; | |||
}); | |||
$("#minus").click(function(){ | |||
dec(); | |||
return 0; | |||
}); | |||
$("#reset").click(function(){ | |||
reset(); | |||
return 0; | |||
}); | |||
function reset() { | |||
mult = defa; | |||
$("#multiplier").text(mult); | |||
} | |||
/* | |||
function inc() { | |||
if (mult < 100) { | |||
mult += 2; | |||
} else { | |||
alert("최대 100 코인까지만 걸 수 있습니다."); | |||
} | |||
$("#multiplier").text(mult); | |||
} | |||
function dec() { | |||
if (mult > 2) { | |||
mult -= 2; | |||
} else { | |||
alert("설마 빚을 판돈으로 거시려고요?"); | |||
} | |||
$("#multiplier").text(mult); | |||
} | |||
*/ | |||
function deal() { | |||
dealerD = []; | |||
guestD = []; | |||
dealerD.push(cardPop()); | |||
guestD.push(cardPop()); | |||
dealerD.push(cardPop()); | |||
guestD.push(cardPop()); | |||
if (blind == true) { | |||
$("#dealerDeck").text("\u{1F0A0}\u{1F0A0}"); | |||
} else { | |||
$("#dealerDeck").text(hexToChar(dealerD[0]) + "\u{1F0A0}"); | |||
} | |||
$("#dealerS").text("?"); | |||
if (blind == true) { | |||
$("#guestDeck").text("\u{1F0A0}\u{1F0A0}"); | |||
} else { | |||
$("#guestDeck").text(hexToChar(guestD[0]) + hexToChar(guestD[1])); | |||
} | |||
var guestScore = []; | |||
var score = pointData[hexToStr(guestD[0])] + pointData[hexToStr(guestD[1])]; | |||
$("#guestS").text(score); | |||
if ((pointData[hexToStr(guestD[0])] == 1 && pointData[hexToStr(guestD[1])] == 10) || (pointData[hexToStr(guestD[0])] == 10 && pointData[hexToStr(guestD[1])] == 1)) { | |||
$("#guestS").text(21); | |||
jack(); | |||
} else { | |||
$("#hit").css("display", "inline-flex"); | |||
$("#stand").css("display", "inline-flex"); | |||
$("#surrender").css("display", "inline-flex"); | |||
} | |||
}; | |||
function hit() { | |||
$("#hit").css("display", "none"); | |||
$("#stand").css("display", "none"); | |||
$("#surrender").css("display", "none"); | |||
guestD.push(cardPop()); | |||
var guestDeq = ""; | |||
for (i = 0; i < guestD.length; i++) { | |||
guestDeq += hexToChar(guestD[i]); | |||
} | |||
if (blind == true) { | |||
$("#guestDeck").text("\u{1F0A0}".repeat(guestDeq.length / 2)); | |||
} else { | |||
$("#guestDeck").text(guestDeq); | |||
} | |||
var guestScore = []; | |||
var score = 0; | |||
for (i = 0; i < guestD.length; i++) { | |||
guestScore.push(pointData[hexToStr(guestD[i])]); | |||
score += guestScore[i]; | |||
} | |||
$("#guestS").text(score); | |||
if (score == 21 || (score == 11 && guestScore.includes(1))) { | |||
$("#console").append("\n21점이므로 자동으로 스탠드를 외쳤습니다.") | |||
stand(dealerD,guestD); | |||
} else if (score > 21) { | |||
bust(); | |||
} else { | |||
$("#hit").css("display", "inline-flex"); | |||
$("#stand").css("display", "inline-flex"); | |||
} | |||
return 0; | |||
} | |||
function stand() { | |||
$("#hit").css("display", "none"); | |||
$("#stand").css("display", "none"); | |||
$("#surrender").css("display", "none"); | |||
var dScore = 0; | |||
var dealerScore = [] | |||
for (i = 0; i < dealerD.length; i++) { | |||
dealerScore.push(pointData[hexToStr(dealerD[i])]); | |||
dScore += dealerScore[i]; | |||
} | |||
while (dScore < 17) { | |||
dealerD.push(cardPop()); | |||
$("#console").append("\n딜러가 카드를 뽑았습니다.") | |||
dealerScore = []; | |||
dScore = 0; | |||
for (i = 0; i < dealerD.length; i++) { | |||
dealerScore.push(pointData[hexToStr(dealerD[i])]); | |||
dScore += dealerScore[i]; | |||
dealerDeq += hexToChar(dealerD[i]); | |||
} | |||
} | |||
var dealerDeq = ""; | |||
for (i = 0; i < dealerD.length; i++) { | |||
dealerDeq += hexToChar(dealerD[i]); | |||
} | |||
$("#dealerS").text(dScore); | |||
$("#dealerDeck").text(dealerDeq); | |||
guestScore = []; | |||
score = 0; | |||
for (i = 0; i < guestD.length; i++) { | |||
guestScore.push(pointData[hexToStr(guestD[i])]); | |||
score += guestScore[i]; | |||
} | |||
$("#guestS").text(score); | |||
if (score > 21) { | |||
bust() | |||
} else if (dScore > 21) { | |||
$("#console").append("\n딜러의 버스트.") | |||
win() | |||
} else { | |||
$("#console").append("\n딜러의 스탠드.") | |||
compare(dealerD,guestD); | |||
} | |||
return 0; | |||
} | |||
function compare() { | |||
var dealerScore = []; | |||
var dScore = 0; | |||
for (i = 0; i < dealerD.length; i++) { | |||
dealerScore.push(pointData[hexToStr(dealerD[i])]); | |||
dScore += dealerScore[i]; | |||
} | |||
var guestScore = []; | |||
var score = 0; | |||
for (i = 0; i < guestD.length; i++) { | |||
guestScore.push(pointData[hexToStr(guestD[i])]); | |||
score += guestScore[i]; | |||
} | |||
if (dScore < 12 && dealerScore.includes(1)) { | |||
dScore += 10 | |||
} | |||
if (score < 12 && guestScore.includes(1)) { | |||
score += 10 | |||
} | |||
$("#dealerS").text(dScore); | |||
$("#guestS").text(score); | |||
if (dScore > score) { | |||
lose() | |||
} else if (dScore == score) { | |||
push() | |||
} else { | |||
win() | |||
} | |||
return 0; | |||
} | |||
function win() { | |||
$("#console").append("\n축하합니다! 이겼습니다.") | |||
//$("#console").append("\n" + mult + "점을 얻었습니다.") | |||
//coins += mult; | |||
wincount += 1; | |||
$("#deal").css("display", "inline-flex"); | |||
return 0; | |||
} | |||
function lose() { | |||
$("#console").append("\n졌습니다...") | |||
//$("#console").append("\n" + mult + "점을 잃었습니다.") | |||
//coins -= mult; | |||
losecount += 1; | |||
$("#deal").css("display", "inline-flex"); | |||
publicAd(); | |||
return 0; | |||
} | |||
function push() { | |||
$("#console").append("\n비겼습니다.") | |||
$("#deal").css("display", "inline-flex"); | |||
return 0; | |||
} | |||
function surrender() { | |||
$("#hit").css("display", "none"); | |||
$("#stand").css("display", "none"); | |||
$("#surrender").css("display", "none"); | |||
$("#console").append("\n이번 판을 포기하셨습니다 (패배로 처리됩니다).") | |||
//$("#console").append("\n" + (0.5 * mult) + "점을 잃었습니다.") | |||
//coins -= 0.5 * mult; | |||
losecount += 1; | |||
$("#deal").css("display", "inline-flex"); | |||
publicAd(); | |||
return 0; | |||
} | |||
function bust() { | |||
$("#console").append("\n버스트! 유감입니다. 졌습니다...") | |||
//$("#console").append("\n" + mult + "점을 잃었습니다.") | |||
//coins -= mult; | |||
losecount += 1; | |||
$("#hit").css("display", "none"); | |||
$("#stand").css("display", "none"); | |||
$("#deal").css("display", "inline-flex"); | |||
publicAd(); | |||
return 0; | |||
} | |||
function jack() { | |||
$("#console").append("\n블랙잭 달성! 축하합니다. 이겼습니다!") | |||
//$("#console").append("\n" + (1.5 * mult) + "점을 획득했습니다.") | |||
//coins += 1.5 * mult; | |||
wincount += 1; | |||
$("#deal").css("display", "inline-flex"); | |||
return 0; | |||
} | |||
function publicAd() { | |||
if (coins < 0) { | |||
$("#notice").text("땀 흘려 번 돈이 아름답습니다."); | |||
} | |||
return 0; | |||
} | |||
function cardPop() { | |||
var j, ret; | |||
j = Math.floor(Math.random() * pcSet.length); | |||
ret = pcSet[j]; | |||
pcSet.splice(j,1); | |||
return ret; | |||
} | |||
} | |||
} | |||
$( plugin_p21 ); | |||
/* p21 끝 */ |
2023년 9월 10일 (일) 12:36 기준 최신판
/** 플러그인 autosave***************************
* 자동저장 시스템을 위한 플러그인
* 버전 => 2.0.2
* 작성자 :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 JSON => autosave = {"name":"autosave","descript":"자동저장 시스템을 위한 플러그인","version":"2.0.2","local":false,"creat":"Manymaster","state":"틀:자동저장/플러그인","executable":true};
*/
function plugin_autosave(){
/* 작동 가능한 네임스페이스 */
var safeNameSpace = [""];
/* autosave 편집모드가 아닐 경우 플러그인 종료 */
var searchParams = geturlSearch(location);
var isEditMode = searchParams.action === "edit";
var isAutosaveMode = searchParams.autosave === "1";
if (!(isEditMode && isAutosaveMode)) return "";
/* 자동 저장하기에 안전한 네임스페이스가 아닌 경우 플러그인 종료 */
var thisNamespaceNumber = mw.config.get("wgNamespaceNumber");
var nameSpaceIds = mw.config.get("wgNamespaceIds");
var isSafeNameSpace = safeNameSpace
.map(function (namespace) { return nameSpaceIds[namespace]; })
.some(function (nsNumber) { return nsNumber == thisNamespaceNumber; });
if (!(isSafeNameSpace)) return "";
/* 자동 인증된 사용자가 아닌 경우 플러그인 종료 */
var userGroups = mw.config.get('wgUserGroups');
var autocheck = 0;
if (userGroups) {
for (var i = 0; i < userGroups.length; i++) {
if (userGroups[i] === 'autoconfirmed') {
autocheck++;
}
}
}
if (autocheck != 1) return "";
/* 지정된 단락에서 불러오기 */
var savetempDom = $(".game-autosave");
if ($(".game-autosave").length === 0)
throw new Error("autosave => game-autosave를 클래스명으로 가진 돔을 찾을 수 없습니다.");
var savetemp = $(".game-autosave").html();
/* 문제가 되는 문자열 치환 */
savetemp = savetemp.replace(/(<([^>]+)>)/ig, "");
savetemp = savetemp.replace(/\n+/gi, "\n");
savetemp = savetemp.replace("\n", "");
savetemp = savetemp.replace(/</gi, "<");
savetemp = savetemp.replace(/>/gi, ">");
/* 기록, 저장하고 빠져나오기 */
$("#wpTextbox1").val(savetemp);
$("#wpSave").click();
return;
/** 이 플러그인 제작을 도와주신 분들
* Ver 2 제작자: [[사용자:BANIP|BANIP]]
* 원 코드 작성자: [[사용자:*devunt]]
*/
}
$( plugin_autosave );
/* autosave 끝 */
/** 플러그인 uncyslide***************************
* 백괴슬라이드 실행
* 버전 => 1.1.02
* 작성자 : [[사용자:BANIP|BANIP]]
* JSON => uncyslide = {"name":"uncyslide","descript":"백괴슬라이드 실행","version":"1.1.02","local":true,"creat":"BANIP","state":"백괴슬라이드/플러그인","executable":true};
*/
function plugin_uncyslide(){
if($("[data-name='uncyslide']").length >= 1){
// 이부부분에 코드 입력 //
var slideable = plugin_Slideable();
var create = slideable.create;
var execute = slideable.execute;
var dispose = slideable.dispose;
var rankingSystem = plugin_RankingSystem()("백괴슬라이드/랭킹", function(prev,next){ return Number(prev.time) - Number(next.time)});
var outputKeys = {time:"소요시간"};
var startMap = localStorage.getItem("uncySlide/startmap") || 0;
var game = {
0: {
center: "아래로 밀어주세요.",
bottom: 1
},
1: {
center: "오른쪽으로 밀어보세요.",
right: 2
},
2: {
center: "어디로 밀어보실래요?",
top: 3,
bottom: 3,
},
3: {
center: "반갑습니다. 백괴슬라이드입니다.",
bottom: 4,
},
4: {
center: "어디로 당기고 미느냐에 따라, 게임의 결과가 달라집니다.",
bottom: 5,
},
5: {
center: "는 개뿔 이겜 시스템만든다고 그런 장황한거 만들 정신머리는 없었습니다",
bottom: 5.1,
},
5.1: {
center: "진심 힘들었습니다.",
bottom: 5.2,
},
5.2: {
center: "잘했죠?",
bottom: 5.3,
},
5.3: {
center: "위로 밀어서 칭찬하거나 아래로 밀어서 욕해주세요.",
top: 5.4,
bottom: 5.5,
},
5.4: {
center: "감사합니다. 헤헤",
bottom: 6,
},
5.5: {
center: "흑흑.. 힘들었는데..",
bottom: 6,
},
6: {
center: "그래도 미디어위키의 틀에서 벗어난 겜인만큼 최대한 나은 경험을 선사하고자 노력했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bottom: function(){
localStorage.setItem("uncySlide/startmap","main");
execute("main");
},
},
main: {
center: "아래: 게임시작토론: 위설명: 오른쪽",
bottom: function(){ execute("start",{count:100,time:Date.now()}) },
top: "debate",
right: "i0",
},
i0: {
center:"가장자리에 화살표 보이죠?",
bottom:"i1"
},
i1: {
center:"화면을 넘겨서 드래그해서 진행하는 게임이에요.",
bottom:"i2"
},
i2: {
center:"원래라면 좀 큰 스케일의 게임으로 만들고 싶었는데..",
bottom:"i3"
},
i3: {
center:"제 역량이 겜 크기에서 다 드러나네요...",
bottom:"i4"
},
i4: {
center:"아무쪼록 힘들게 만들었으니 재밌게 즐겨주세요.",
right:"main"
},
debate: function(){
location.href = "https://liberty.banipest.com/index.php/%ED%86%A0%EB%A1%A0:%EB%B0%B1%EA%B4%B4%EC%8A%AC%EB%9D%BC%EC%9D%B4%EB%93%9C";
},
start: function(arg){
function getRandomDirection(){
switch( Math.ceil(Math.random() * 4) ){
case 1: return "top"; break;
case 2: return "bottom"; break;
case 3: return "left"; break;
case 4: return "right"; break;
}
}
function getColorCode(count,maxcount){
var code = "hsl(" + count / maxcount * 360 +",100%,70%)";
return code
}
var count = arg.count;
var maxcount = arg.maxcount || count;
var time = arg.time;
var $this = $(this);
var timerInterval;
var slideableItem = {
center: function(){
var $this = $(this);
$this.css({
"background": getColorCode(count,maxcount)
});
timerInterval = setInterval(function(){
var overtime = (Date.now() - time) * 0.001;
var printableTime = overtime.toFixed(2);
$this.find(".counter").html(printableTime + "초");
},5)
return "" + count + "";
}
};
slideableItem[getRandomDirection()] = function(){
clearInterval(timerInterval);
if(count === 1) return execute("result",{count:count - 1,time:time,maxcount:maxcount});
execute("start",{count:count - 1,time:time,maxcount:maxcount})
};
create(slideableItem);
},
result: function(arg){
var maxcount = arg.maxcount || count;
var time = ( (Date.now() - arg.time) / 1000 ).toFixed(2);
var updateParam = {
time: time,
name: mw.config.get("wgUserName")
};
rankingSystem.update(updateParam,function(rankingScore,thisScore){ return rankingScore.time > thisScore.time},outputKeys);
create({
center: "갯수: " + maxcount + " 시간: " + time + "왼쪽: 메인으로오른쪽: 토론으로",
left:"main",
right:"debate",
});
}
}
dispose(game, startMap, {});
}
}
$( plugin_uncyslide );
/* uncyslide 끝 */
/** 플러그인 Slideable***************************
* 슬라이드 플러그인 라이브러리
* 버전 => 1.0.21
* 작성자 : [[사용자:BANIP|BANIP]]
* JSON => Slideable = {"name":"Slideable","descript":"슬라이드 플러그인 라이브러리","version":"1.0.21","local":true,"creat":"BANIP","state":"사용자:BANIP/플러그인/슬라이드","executable":false};
*/
function plugin_Slideable(){
if($("[data-name='Slideable']").length >= 1){
// 이부부분에 코드 입력 //
//모든 키 순회
function forEach(object, callback) {
for (var key in object) {
var variable = object[key];
callback(variable, key);
}
}
function create(directionData) {
function initClassName($target, data) {
forEach(data, function(value, direction) {
$target.find("." + direction).addClass("on");
})
}
function initDOM($target, data) {
$target[0].data = data;
$target.find(".center").html(data.center);
$target.find(".top.on").css("background","url('https://upload.wikimedia.org/wikipedia/commons/8/85/Arrow_top_svg.svg') no-repeat center");
$target.find(".bottom.on").css("background","url('https://upload.wikimedia.org/wikipedia/commons/f/f2/Arrow_bottom_svg.svg') no-repeat center");
$target.find(".left.on").css("background","url('https://upload.wikimedia.org/wikipedia/commons/4/40/Arrowleft_svg.svg') no-repeat center");
$target.find(".right.on").css("background","url('https://upload.wikimedia.org/wikipedia/commons/e/ec/Arrow2right.svg') no-repeat center");
}
var slideUtil = {
moveObject: function($this, axis) {
var x = axis[0], y = axis[1];
var data = $this[0].data;
if (!data.right && x > 0) x = 0;
if (!data.left && x < 0) x = 0;
if (!data.top && y < 0) y = 0;
if (!data.bottom && y > 0) y = 0;
$this.css("transform", "translate(" + x + "px," + y + "px)");
},
isHideable: function($this, axis, limit) {
var x = axis[0], y = axis[1];
var data = $this[0].data;
if (data.right && x > limit) return "right";
if (data.left && x < limit * -1) return "left";
if (data.bottom && y > limit) return "bottom";
if (data.top && y < limit * -1) return "top";
},
hide: function(direction, $this) {
function getCss(direction) {
var css = {
opacity: 0.01
};
var interval = 50;
switch (direction) {
case "left":
css.left = -1 * interval + "vw";
break;
case "right":
css.left = interval + "vw";
break;
case "bottom":
css.top = interval + "vh";
break;
case "top":
css.top = -1 * interval + "vh";
break;
}
return css;
}
var self = $this[0];
var data = self.data;
if (self.isHide === true) {
return;
}
self.isHide = true;
$this.animate(getCss(direction), {
duration: 300,
easing: "swing",
start: data[direction],
complete: function() {
$this.remove();
}
});
}
}
function setEvent($target, data) {
var util = slideUtil;
var moveLimit = 50;
$(".slideable").mousedown(function(e) {
this.isMouseDown = true;
this.startAxis = [e.clientX, e.clientY];
})
$(".slideable").mousemove(function(e) {
if (this.isMouseDown) {
event.preventDefault()
var axis = [e.clientX, e.clientY];
var startAxis = this.startAxis;
var moveInterval = [axis[0] - startAxis[0], axis[1] - startAxis[1]]
util.moveObject($(this), moveInterval);
var hideDirection = util.isHideable($(this), moveInterval, moveLimit);
if (hideDirection) util.hide(hideDirection, $(this));
}
})
$(".slideable").mouseup(function(e) {
this.isMouseDown = false;
})
function getTouchEvent(e) {
return e.originalEvent.touches[0]
}
$(".slideable").on("touchstart", function(e) {
var touch = getTouchEvent(e);
this.isMouseDown = true;
this.startAxis = [touch.clientX, touch.clientY];
})
$(".slideable").on("touchmove", function(e) {
event.preventDefault()
if (this.isMouseDown) {
event.preventDefault()
var touch = getTouchEvent(e);
var axis = [touch.clientX, touch.clientY];
var startAxis = this.startAxis;
var moveInterval = [axis[0] - startAxis[0], axis[1] - startAxis[1]]
util.moveObject($(this), moveInterval);
var hideDirection = util.isHideable($(this), moveInterval, moveLimit);
if (hideDirection) util.hide(hideDirection, $(this));
}
})
$(".slideable").on("touchend", function(e) {
this.isMouseDown = false;
})
}
//슬라이드아이템의 방향키로 숫자 혹은 문자로 지정된 경우
//함수로 변환
function setExecutable(target, item){
forEach(item,function(value,direction){
new Promise(function(resolve, reject){
if(direction === "center"){
switch( typeof value ){
case "function":
resolve( value.bind(target)() );
break;
}
} else {
switch( typeof value ){
case "string": case "number":
resolve(function(){ execute(value); }.bind(target));
break;
}
}
}).then(function(result){
item[direction] = result;
})
})
}
var $target = $(".slideable.cloneable").clone().removeClass("cloneable");
$("body").prepend($target);
setExecutable($target[0], directionData);
initClassName($target, directionData);
initDOM($target, directionData);
setEvent($target, directionData);
}
// create는 다른 함수들에 의존하지 않음 //
var game;
function execute(number, argument) {
dispose(game, number, argument);
}
function dispose(slideableArray, start, argument) {
game = slideableArray;
var slideableItem = slideableArray[start];
switch (typeof slideableItem) {
case "function":
slideableItem(argument);
break;
case "object":
create(slideableItem);
break;
}
}
//모바일 전체화면으로 수정
var setFullScreen = (function(){
//window.scrollTo(0,1);
})();
return {
create: create,
execute: execute,
dispose: dispose
}
}
}
/* Slideable 끝 */
/** 플러그인 RankingSystem***************************
* 랭킹시스템 라이브러리
* 버전 => 1.1.0
* 작성자 : [[사용자:BANIP|BANIP]]
* JSON => RankingSystem = {"name":"RankingSystem","descript":"랭킹시스템 라이브러리","version":"1.1.0","local":true,"creat":"BANIP","state":"사용자:BANIP/플러그인/랭킹시스템","executable":false};
*/
function plugin_RankingSystem(){
if($("[data-name='RankingSystem']").length >= 1){
// 이부부분에 코드 입력 //
/**
* @param
{string} documentTitle 랭킹정보가 있는 문서의 제목.
{function} sortCallback 랭킹을 정렬할때 기준으로 사용하는 함수
{any} prev 랭킹 정렬 기준으로 사용할 왼쪽의 값
{any} next 랭킹 정렬 기준으로 사용할 오른쪽의 값
{object} api MediaWikiapi의 인스턴스, 없어도 됨.
@return {Object}
{function} get 랭킹정보를 object형태로 획득
{function} update 랭킹정보 업데이트
{object} updateInfo 업데이트할 사용자 정보
{function} updateCriteria 사용자정보의 업데이트 기준
@param {any} rankingScore 랭킹에서 사용중인 스코어
{any} thisScore 사용자 스코어
@return{bool} true가 반환되면 업데이트
{object} alternateKeys 랭킹에서 보여지는 대체 키
*/
return function(documentTitle, sortCallback, api) {
function forEach(object, callback) {
for (var key in object) {
var variable = object[key];
callback(variable, key);
}
}
function getRankingJSON(rankingDoc) {
if (!rankingDoc) return {};
var includeOnlyString = "includeonly"
var regexp = new RegExp("\<" + includeOnlyString + "\>(.*)\<\/" + includeOnlyString + "\>");
var stringRanking = regexp.exec(rankingDoc)[1];
return JSON.parse(stringRanking);
}
function updateDoc(rankingJSON, api, alternateKeys) {
//alternateKeys가 반영된 개개인의 랭킹정보 획득
function getOutputJSON(json) {
var result = {};
forEach(json, function(value, key) {
key = alternateKeys[key] || key;
result[key] = value;
})
return result;
}
//보여지는 형태의 랭킹정보 획득
function getOutputString(json) {
var name = json.name;
var result = "* '''" + name + "''' : ";
forEach(json, function(value, key) {
if (key === "name") return;
key = alternateKeys[key] || key;
result += key + ": " + value + ", ";
})
result += "\n"
return result
}
var stringRanking = JSON.stringify(rankingJSON);
var result = "" + stringRanking + "\n";
result += "\n";
var rankingList = Object.entries(rankingJSON).sort(function(prev,next){
return sortCallback(prev[1],next[1])
}).map(function(value){
return value[0]
});
rankingList.forEach(function(key) {
var json = rankingJSON[key];
var outputJSON = getOutputJSON(json);
result += getOutputString(outputJSON)
});
result += "";
var reply = documentTitle.replace(new RegExp("\/.*"),"") + " 점수 갱신";
api.changeDocument(documentTitle, reply, result, true);
return result;
}
function updateUserScore(rankingJSON, thisScore, updateCriteria) {
updateCriteria = updateCriteria || function(rankingScore, thisScore) {
return rankingScore.score < thisScore.score;
}
var userName = thisScore.name;
var rankingScore = rankingJSON[userName];
if (!rankingScore || updateCriteria(rankingScore, thisScore)) {
rankingJSON[userName] = thisScore;
}
}
api = api || MediaWikiAPI();
var userName = mw.config.get("wgUserName");
var rankingDoc = api.getDocument(documentTitle);
var rankingJSON = getRankingJSON(rankingDoc);
var actions = {
get: function() {
return rankingJSON;
},
update: function(updateInfo, updateCriteria, alternateKeys) {
rankingJSON = actions.get();
updateUserScore(rankingJSON, updateInfo, updateCriteria);
updateDoc(rankingJSON, api, alternateKeys);
}
}
return actions;
}
}
}
/* RankingSystem 끝 */
/** 플러그인 msgame***************************
* 스톱워치 게임
* 버전 => 0.950
* 작성자 : [[사용자:Riemann|Riemann]]
* JSON => msgame = {"name":"msgame","descript":"스톱워치 게임","version":"0.950","local":true,"creat":"Riemann","state":"사용자:Riemann/msgame","executable":true};
*/
function plugin_msgame(){
if($("[data-name='msgame']").length >= 1){
// 이부분에 코드 입력 //
sc = 0
cb = 0
bl = false;
$(document.body).on("keydown", function(ev) {
if(ev.which == 13) {
if (bl == false) {
bl = true
startF();
} else {
bl = false
stopF();
}
}
});
$("#msgame-start").on("click", function() {
bl = true
startF();
});
$("#msgame-stop").on("click", function() {
bl = false
stopF();
});
function startF() {
obj = Math.floor(Math.random() * 10) + 5;
$("#msgame-start").css("display", "none");
$("#msgame-stop").css("display", "block");
it = new Date();
si = setInterval(clockUpdate, 20)
$("#msgame-console").text(obj + " 초를 세세요.");
}
function stopF() {
$("#msgame-clockText").css("display", "inline");
$("#msgame-stop").css("display", "none");
$("#msgame-start").css("display", "block");
clearInterval(si);
ie = new Date();
ifin = ie - it;
$("#msgame-clockText").text(toMilliSec(ifin));
finished(obj, ifin);
}
function clockUpdate() {
ic = new Date();
id = ic - it;
ii = toMilliSec(id);
$("#msgame-clockText").text(ii);
if (obj * 1000 - id < 500 * cb && cb > 4 ) {
$("#msgame-clockText").fadeOut();
}
}
function toMilliSec(d) {
return (Math.floor(d / 1000) + "\"" + ("" + d % 1000).padStart(3, "0")).padStart(6, "0");
}
function finished(a, b) {
ath = a * 1000
if (ath == b) {
cbm = Math.floor(Math.pow(800, (1 + cb / 10)))
$("#msgame-console").text("정확하시군요. " + cbm + " 점 드리겠습니다.");
sc += cbm
cb += 1
} else if (Math.abs(ath - b) < 100) {
cbm = Math.floor(Math.pow((500 / Math.abs(ath - b)), (1 + cb / 10)))
$("#msgame-console").text("정확하시군요. " + cbm + " 점 드리겠습니다.");
sc += cbm
cb += 1
} else {
$("#msgame-console").text("안타깝습니다. 조금 더 노력해 보세요!");
cb = 0
}
$("#msgame-score").text(sc);
$("#msgame-combo").text(cb);
}
// 여기까지 코드 입력 //
}
}
$( plugin_msgame );
/* msgame 끝 */
/** 플러그인 p21***************************
* 블랙잭
* 버전 => 0.840a4
* 작성자 : [[사용자:Riemann|Riemann]]
* JSON => p21 = {"name":"p21","descript":"블랙잭","version":"0.840a4","local":true,"creat":"Riemann","state":"사용자:Riemann/p21","executable":true};
*/
function plugin_p21(){
if($("[data-name='p21']").length >= 1){
var title = mw.config.get('wgPageName');
if (title.slice( 1, 2 ) == "라") {
var blind = true;
var defa = 20;
} else {
var blind = false;
var defa = 10;
}
var mult = defa;
$("#multiplier").text(mult);
var coins = 100;
var wincount = 0;
var losecount = 0;
//$("#console").text("스코어: " + coins + "점");
$("#console").text("스코어: " + wincount + "승 " + losecount + "패");
$("#console").append("\n블랙잭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const pcLst = [
0xA1,0xA2,0xA3,0xA4,0xA5,0xA6,0xA7,0xA8,0xA9,0xAA,0xAB,0xAD,0xAE,
0xB1,0xB2,0xB3,0xB4,0xB5,0xB6,0xB7,0xB8,0xB9,0xBA,0xBB,0xBD,0xBE,
0xC1,0xC2,0xC3,0xC4,0xC5,0xC6,0xC7,0xC8,0xC9,0xCA,0xCB,0xCD,0xCE,
0xD1,0xD2,0xD3,0xD4,0xD5,0xD6,0xD7,0xD8,0xD9,0xDA,0xDB,0xDD,0xDE];
const pointData = {a1:1,a2:2,a3:3,a4:4,a5:5,a6:6,a7:7,a8:8,a9:9,aa:10,ab:10,ad:10,ae:10,b1:1,b2:2,b3:3,b4:4,b5:5,b6:6,b7:7,b8:8,b9:9,ba:10,bb:10,bd:10,be:10,c1:1,c2:2,c3:3,c4:4,c5:5,c6:6,c7:7,c8:8,c9:9,ca:10,cb:10,cd:10,ce:10,d1:1,d2:2,d3:3,d4:4,d5:5,d6:6,d7:7,d8:8,d9:9,da:10,db:10,dd:10,de:10};
var pcSet = [];
function hexToChar(x) {
return String.fromCharCode(0xD83C) +String.fromCharCode(x + 0xDC00);
}
function hexToStr(x) {
return x.toString(16);
}
var dealerD, guestD;
$("#deal").click(function(){
//$("#console").text("스코어: " + coins + "점");
$("#console").text("스코어: " + wincount + "승 " + losecount + "패");
$("#console").append("\n새 판을 엽니다.");
$("#deal").css("display", "none");
$("#dealerDeck").text("");
$("#guestDeck").text("");
pcSet = Object.create(pcLst);
deal();
return 0;
});
$("#hit").click(function(){
hit();
return 0;
});
$("#stand").click(function(){
stand();
return 0;
});
$("#surrender").click(function(){
surrender();
return 0;
});
$("#plus").click(function(){
inc();
return 0;
});
$("#minus").click(function(){
dec();
return 0;
});
$("#reset").click(function(){
reset();
return 0;
});
function reset() {
mult = defa;
$("#multiplier").text(mult);
}
/*
function inc() {
if (mult < 100) {
mult += 2;
} else {
alert("최대 100 코인까지만 걸 수 있습니다.");
}
$("#multiplier").text(mult);
}
function dec() {
if (mult > 2) {
mult -= 2;
} else {
alert("설마 빚을 판돈으로 거시려고요?");
}
$("#multiplier").text(mult);
}
*/
function deal() {
dealerD = [];
guestD = [];
dealerD.push(cardPop());
guestD.push(cardPop());
dealerD.push(cardPop());
guestD.push(cardPop());
if (blind == true) {
$("#dealerDeck").text("\u{1F0A0}\u{1F0A0}");
} else {
$("#dealerDeck").text(hexToChar(dealerD[0]) + "\u{1F0A0}");
}
$("#dealerS").text("?");
if (blind == true) {
$("#guestDeck").text("\u{1F0A0}\u{1F0A0}");
} else {
$("#guestDeck").text(hexToChar(guestD[0]) + hexToChar(guestD[1]));
}
var guestScore = [];
var score = pointData[hexToStr(guestD[0])] + pointData[hexToStr(guestD[1])];
$("#guestS").text(score);
if ((pointData[hexToStr(guestD[0])] == 1 && pointData[hexToStr(guestD[1])] == 10) || (pointData[hexToStr(guestD[0])] == 10 && pointData[hexToStr(guestD[1])] == 1)) {
$("#guestS").text(21);
jack();
} else {
$("#hit").css("display", "inline-flex");
$("#stand").css("display", "inline-flex");
$("#surrender").css("display", "inline-flex");
}
};
function hit() {
$("#hit").css("display", "none");
$("#stand").css("display", "none");
$("#surrender").css("display", "none");
guestD.push(cardPop());
var guestDeq = "";
for (i = 0; i < guestD.length; i++) {
guestDeq += hexToChar(guestD[i]);
}
if (blind == true) {
$("#guestDeck").text("\u{1F0A0}".repeat(guestDeq.length / 2));
} else {
$("#guestDeck").text(guestDeq);
}
var guestScore = [];
var score = 0;
for (i = 0; i < guestD.length; i++) {
guestScore.push(pointData[hexToStr(guestD[i])]);
score += guestScore[i];
}
$("#guestS").text(score);
if (score == 21 || (score == 11 && guestScore.includes(1))) {
$("#console").append("\n21점이므로 자동으로 스탠드를 외쳤습니다.")
stand(dealerD,guestD);
} else if (score > 21) {
bust();
} else {
$("#hit").css("display", "inline-flex");
$("#stand").css("display", "inline-flex");
}
return 0;
}
function stand() {
$("#hit").css("display", "none");
$("#stand").css("display", "none");
$("#surrender").css("display", "none");
var dScore = 0;
var dealerScore = []
for (i = 0; i < dealerD.length; i++) {
dealerScore.push(pointData[hexToStr(dealerD[i])]);
dScore += dealerScore[i];
}
while (dScore < 17) {
dealerD.push(cardPop());
$("#console").append("\n딜러가 카드를 뽑았습니다.")
dealerScore = [];
dScore = 0;
for (i = 0; i < dealerD.length; i++) {
dealerScore.push(pointData[hexToStr(dealerD[i])]);
dScore += dealerScore[i];
dealerDeq += hexToChar(dealerD[i]);
}
}
var dealerDeq = "";
for (i = 0; i < dealerD.length; i++) {
dealerDeq += hexToChar(dealerD[i]);
}
$("#dealerS").text(dScore);
$("#dealerDeck").text(dealerDeq);
guestScore = [];
score = 0;
for (i = 0; i < guestD.length; i++) {
guestScore.push(pointData[hexToStr(guestD[i])]);
score += guestScore[i];
}
$("#guestS").text(score);
if (score > 21) {
bust()
} else if (dScore > 21) {
$("#console").append("\n딜러의 버스트.")
win()
} else {
$("#console").append("\n딜러의 스탠드.")
compare(dealerD,guestD);
}
return 0;
}
function compare() {
var dealerScore = [];
var dScore = 0;
for (i = 0; i < dealerD.length; i++) {
dealerScore.push(pointData[hexToStr(dealerD[i])]);
dScore += dealerScore[i];
}
var guestScore = [];
var score = 0;
for (i = 0; i < guestD.length; i++) {
guestScore.push(pointData[hexToStr(guestD[i])]);
score += guestScore[i];
}
if (dScore < 12 && dealerScore.includes(1)) {
dScore += 10
}
if (score < 12 && guestScore.includes(1)) {
score += 10
}
$("#dealerS").text(dScore);
$("#guestS").text(score);
if (dScore > score) {
lose()
} else if (dScore == score) {
push()
} else {
win()
}
return 0;
}
function win() {
$("#console").append("\n축하합니다! 이겼습니다.")
//$("#console").append("\n" + mult + "점을 얻었습니다.")
//coins += mult;
wincount += 1;
$("#deal").css("display", "inline-flex");
return 0;
}
function lose() {
$("#console").append("\n졌습니다...")
//$("#console").append("\n" + mult + "점을 잃었습니다.")
//coins -= mult;
losecount += 1;
$("#deal").css("display", "inline-flex");
publicAd();
return 0;
}
function push() {
$("#console").append("\n비겼습니다.")
$("#deal").css("display", "inline-flex");
return 0;
}
function surrender() {
$("#hit").css("display", "none");
$("#stand").css("display", "none");
$("#surrender").css("display", "none");
$("#console").append("\n이번 판을 포기하셨습니다 (패배로 처리됩니다).")
//$("#console").append("\n" + (0.5 * mult) + "점을 잃었습니다.")
//coins -= 0.5 * mult;
losecount += 1;
$("#deal").css("display", "inline-flex");
publicAd();
return 0;
}
function bust() {
$("#console").append("\n버스트! 유감입니다. 졌습니다...")
//$("#console").append("\n" + mult + "점을 잃었습니다.")
//coins -= mult;
losecount += 1;
$("#hit").css("display", "none");
$("#stand").css("display", "none");
$("#deal").css("display", "inline-flex");
publicAd();
return 0;
}
function jack() {
$("#console").append("\n블랙잭 달성! 축하합니다. 이겼습니다!")
//$("#console").append("\n" + (1.5 * mult) + "점을 획득했습니다.")
//coins += 1.5 * mult;
wincount += 1;
$("#deal").css("display", "inline-flex");
return 0;
}
function publicAd() {
if (coins < 0) {
$("#notice").text("땀 흘려 번 돈이 아름답습니다.");
}
return 0;
}
function cardPop() {
var j, ret;
j = Math.floor(Math.random() * pcSet.length);
ret = pcSet[j];
pcSet.splice(j,1);
return ret;
}
}
}
$( plugin_p21 );
/* p21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