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스타 그랜드 시티: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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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 숨김|스타 그랜드 시티 계획}} | |||
☆게임성을 높이기 위한 도시개정안☆ | |||
도시에서 퀘스트를 진행하거나 둘러보면서 이용객들의 재미 증대. 인프라 확보 필요. 현재 진행도 13%. 최소 [[RPG in City]] 아니면 [[백괴광역시]] 정도의 UI 개선. | |||
* 시작지점을 공항이 아닌 판교구 2동에 있는 집에서 시작. 공항이나 철도 등을 통해 도시를 빠져나갈 경우 게임 종료.(사무관님 안) | |||
철도를 통해 도시를 빠져나가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
* 2호선으로 싱하그라드역 또는 애니플러스역 도달 | |||
* 9호선으로 만괴버스터미널 도달 | |||
* 10호선으로 남해수정역 도달 | |||
* 11호선으로 시공나루역 도달 | |||
* MRT랜드와 백괴민국과의 관계는 백민역사박물관이나 공용박물관에 담습니다. (이에 대한 퀘스트 있음) | |||
* 게임의 목적은 도시의 <s>일단은</s> 13개 구를 돌면서 스토리를 통해 도시에서 생활해 나가는 방식. [[스타 그랜드 시티/리버티구/1동/1|여기]]에 나와있는 13개구에 더해 다이노시 통합? 우미동과 니코구를 통합해 뮤즈구를 만듭니다. | |||
* <s>뱅드림이나 러브라이브 덕질 요소가 있을수도 있습니다.</s> | |||
* 치트를 안써도 쉬운 6세대 이후 포켓몬처럼 치트를 안쓰고도 쉬운 게임 플레이하게 만들기.</s>, 사망 요소 줄이기. 기존 백괴민국을 위시한 도시게임의 문제점이 사망요소가 과도하게 많다는 것인데 (<s>녹차에 방사능 투하,전파 송신탑 건드리기 등등</s>) 이런 요소를 없애고 차라리 몬스터와의 배틀같은걸 넣는게 더 게임적 요소를 살릴수 있을거 같습니다. | |||
*사망 요소는 웬만해서는 없을 것이며 부상을 당할 경우 판교구나 공관구에 있는 병원으로 이송하고 회복후 집으로 이동합니다. | |||
*백괴트라즈 요소는 유지 예정입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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