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Senouis/ES6 관련 연구: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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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1026 보호 설정 매크로 추가)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11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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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로직 설명: 이진 탐색(userlist), value는 string, index를 찾지 못할 경우 -1 반환
// 로직 설명: 이진 탐색(userlist), value는 string, index를 찾지 못할 경우 -1 반환
function binarysearch(arr, value, start, end) {
function binarysearch(arr, value, start, end) {
if (end - start < 1) {
if (end - start <= 0) {
if (arr[start] == value) return start;
return -1;
return -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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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n((result) => {
.then((result) => {
for (var elem of result.query["allpages"]){
for (var elem of result.query["allpages"]){
if (binarysearch(elem,'/',0, elem.length) !== -1) continue;
if (elem["title"].includes('/')) continue;
documentlist.push(elem["title"].slice(4));
documentlist.push(elem["title"].slice(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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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로직 설명: 1초 간격으로 documentlist의 각 원소의 subslice < [4:] >가 userlist에 없으면 'api.edit({title:documentlist[i], summary:"사문동결 틀 추가", prependtext:"{{사문동결}}\n", bot:true}).then(result => {console.log(result.edit["title"] + " " + result.edit["result"]);});'를 날림
// 로직 설명: 1초 간격으로 documentlist의 각 원소가 이름 사용자 문서 중에 userlist에 원소가 없으면 api.edit()을 날림
var counter = 0;
function editUserDoc() {
function editUserDoc() {
var userSearchResult = binarysearch(userlist, documentlist[counter], 0, userlist.length);
if (userSearchResult === -1) {
console.log(documentlist[counter] + " not exists!");
var api = new mw.Api();
api.edit("사용자:"+documentlist[counter], (revision) => {return revision.content.concat("\n{{사문동결}}");}).then((result) => {
console.log("Edit Success!");
if (counter < documentlist.length) {
counter++;
setTimeout(editUserDoc, 500);
} else {
counter = 0;
}
});
} else if (counter < documentlist.length) {
console.log(documentlist[counter] + " exists, pass...");
counter++;
setTimeout(editUserDoc, 500);
} else {
console.log("edit process ended");
counter = 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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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백괴게임 시절 사용자/리버티게임 구 서버 사용자 중 사용자 문서 미회수자의 사용자 문서에 매크로 작업으로 {{사문동결}}을 붙이는 작업용 스크립트 끝
/**
* 게임 평가 파싱 정보 구하기(GPLv2)
*/
let targetlist = [];
let ratingslist = [];
function crawlingSectionRatings() {
let api = new mw.Api();
api.get({
action: "query",
list: "categorymembers",
cmtitle: "분류:리버티게임",
cmtype: "page",
cmnamespace: 0,
cmlimit: 500
}).then((result) => {
for (const value of result.query.categorymembers){
fetch('https://libertyga.me/index.php?action=raw&title=토론:' + value.title).then((result)=>{
return result.text();
}).then((result)=>{
result = result.split("\n");
console.log(result);
let elem = {"1":0, "2":0, "3":0, "4":0, "5":0};
let point = 6;
if (!result.includes("== 이 게임 평가하기 ==") && !result.includes("== 평가 ==")&& !result.includes("== 게임 평가하기 ==")){
console.log("토론 문서에 평가가 없는 게임이 존재합니다.");
return;
}
for (let i = 0 ; i < result.length; i++){
console.log(result[i]);
if (result[i] === "=== 죽여준다 (Awesome!) ==="){
point=5;
} else if (result[i] === "=== 기대이상 (Cool~) ==="){
point=4;
} else if (result[i] === "=== 보통 (Normal) ==="){
point=3;
} else if (result[i] === "=== 후지다 (Bad) ==="){
point=2;
} else if (result[i] === "=== 국회의원 같다 (Disgusting) ==="){
point=1;
} else if (result[i][1] === "=" && result[i][2] !== "=" && point === 1){
break; // 평가 문단을 벗어남
} else if (result[i] === "") { // 빈 줄
continue;
} else if (point <= 5) {
splitedline = result[i].split("#");
if (splitedline.length > 2 && result[i][1] === "#") continue; // 2단계 이상의 문자열로 간주
else if (splitedline[1] === "" || splitedline[1] === " ") continue; // 빈 평가
elem[point.toString()] += 1;
}
}
ratingslist.push(elem);
});
}
});
}
/**
* 게임 평가 파싱 정보 구하기 끝
*/
/**
* 리버티게임에서 특정 분류, 특정 이름공간의 문서들을 가져와 보호 설정을 '자동 인증된 사용자'로 변경하는 코드(퍼블릭 라이선스)
*/
let timerInstance;
let counter = 0;
async function crawlAndProtect() {
const api = new mw.Api();
const authorRequest = await api.get({
action: "query",
list: "allpages",
apnamespace: 0,
apprtype: 'edit|move',
apprlevel: 'author',
aplimit: 500,
format: "json",
});
const authorProtected = authorRequest.query.allpages.map((value) => value.title);
const getResult = await api.get({
action: "query",
generator: "categorymembers",
gcmtitle: "분류:리버티게임",
gcmtype: "page",
gcmnamespace: 0,
gcmlimit: 500,
prop: "info",
format: "json",
});
const titleArray = Object.values(getResult.query.pages).filter((value) => authorProtected.includes(value.title)).map((value) => value.title);
console.log(titleArray);
timerInstance = setInterval( () => {
api.postWithToken('csrf', {
action: 'protect',
title: titleArray[counter],
protections: "edit=autoconfirmed|move=autoconfirmed",
expiry: "infinite",
reason: 'AuthorProtect 전체 적용 설정의 문제로 인해 자동 인증된 사용자 이상의 권한으로 보호 설정 변경',
format: "json",
}).done((postResult) => {
console.log(`Protect ${postResult.protect.title}`);
});
if (counter >= titleArray.length) {
clearInterval(timerInstance);
counter = 0;
} else {
counter++;
}
}, 100);
}
$(crawlAndProtect);


// 로직 끝
/**
* 리버티게임에서 특정 분류, 특정 이름공간의 문서들을 가져와 보호 설정을 '자동 인증된 사용자'로 변경하는 코드 끝
*/

2024년 10월 26일 (토) 18:42 기준 최신판

/**
 * 백괴게임 시절 사용자/리버티게임 구 서버 사용자 중 사용자 문서 미회수자의 사용자 문서에 매크로 작업으로 {{사문동결}}을 붙이는 작업용 스크립트
 * 제작자: [[사용자:Senouis]], Licensed under LGPL v2 
 */
// 로직 시작
// 로직 설명: Allusers 미디어위키 쿼리 API로 현재 사용자 이름을 확보하여 userlist에 삽입(너무 늦게 이 매크로를 돌리면 수정이 필요할 수 있음)
var userlist = [];
function makeUserList(){
	var api = new mw.Api();
	api.get({action:"query", list:"allusers",format:"json",aulimit:100})
	.then((result) => {
		for (var elem of result.query["allusers"]){
			userlist.push(elem["name"]);
		}
	});
}

// 로직 설명: 병합 정렬(userlist)
function mergesort(arr, start, end) {
	if (end - start <= 1) {
		return;
	} else {
		var middle = Math.floor( (end - start) / 2 );
		mergesort(arr, start, start + middle);
		mergesort(arr, start + middle, end);
		var temparr1 = arr.slice(start, start + middle);
		var tempidx1 = 0;
		var temparr2 = arr.slice(start+middle, end);
		var tempidx2 = 0;
		for (var idx in arr){
			if (tempidx1 == middle) {
				arr[idx] = temparr2[tempidx2++];
			} else if (tempidx2 == end - start - middle) {
				arr[idx] = temparr1[tempidx1++];
			}
			else if (temparr1[tempidx1] <= temparr2[temparr2]) {
				arr[idx] = temparr1[tempidx1++];
			} else {
				arr[idx] = temparr2[tempidx2++];
			}
		}
	}
}

// 로직 설명: 이진 탐색(userlist), value는 string, index를 찾지 못할 경우 -1 반환
function binarysearch(arr, value, start, end) {
	if (end - start <= 0) {
		if (arr[start] == value) return start;
		return -1;
	}
	var middle = Math.floor((end - start) / 2);
	if (arr[start + middle] == value) {return start + middle;}
	else if (arr [start+middle] > value) {return binarysearch(arr, value, start, start + middle); }
	else {return binarysearch(arr, value, start+middle+1, end);}
}


// 로직 설명: Allpages 쿼리 API의 apnamespace 파라미터에 2(사용자 문서 이름 공간), aplimit 파라미터에 50을 넘기고 API 호출을 하며, rawcontinue 파라미터를 공백이 아닌 문자로 두어 연속적으로 호출하면서 ["query-continue"]["allpages"]["apcontinue"]의 값을 다시 쿼리에 넘겨 결과들을 합칠 수 있도록 처리
// 0.5초 간격의 Allpages 쿼리로 모은 promise에서 then으로 받는 result를 iterate하여 ["query"]["allpages"]["title"]를 전부 읽어서 documentlist에 저장
var documentlist = [];
function makeUserDocList(continuestr=undefined){
	var api = new mw.Api();
	api.get({action:"query", list:"allpages", apnamespace:2, format:"json",aplimit:100, rawcontinue:"", apcontinue:continuestr})
	.then((result) => {
		for (var elem of result.query["allpages"]){
			if (elem["title"].includes('/')) continue;
			documentlist.push(elem["title"].slice(4));
		}
		if(result["query-continue"] !== undefined){
			makeUserDocList(result["query-continue"]["allpages"]["apcontinue"]);
		}
	});
}

// 로직 설명: 1초 간격으로 documentlist의 각 원소가 이름 사용자 문서 중에 userlist에 원소가 없으면 api.edit()을 날림
var counter = 0;
function editUserDoc() {
	var userSearchResult = binarysearch(userlist, documentlist[counter], 0, userlist.length);
	if (userSearchResult === -1) {
		console.log(documentlist[counter] + " not exists!");
		var api = new mw.Api();
		api.edit("사용자:"+documentlist[counter], (revision) => {return revision.content.concat("\n{{사문동결}}");}).then((result) => {
			console.log("Edit Success!");
			if (counter < documentlist.length) {
				counter++;
				setTimeout(editUserDoc, 500);
			} else {
				counter = 0;
			}
		});
	} else if (counter < documentlist.length) {
		console.log(documentlist[counter] + " exists, pass...");
		counter++;
		setTimeout(editUserDoc, 500);
	} else {
		console.log("edit process ended");
		counter = 0;
	}
}

// 이 아래는 임시로 작성하는 코드 - 위 코드들을 구현하기 위한 중간 단계


// 백괴게임 시절 사용자/리버티게임 구 서버 사용자 중 사용자 문서 미회수자의 사용자 문서에 매크로 작업으로 {{사문동결}}을 붙이는 작업용 스크립트 끝

/**
 * 게임 평가 파싱 정보 구하기(GPLv2)
 */
let targetlist = [];

let ratingslist = [];

function crawlingSectionRatings() {
	let api = new mw.Api();
	api.get({
		action: "query",
		list: "categorymembers",
		cmtitle: "분류:리버티게임",
		cmtype: "page",
		cmnamespace: 0,
		cmlimit: 500
	}).then((result) => {
		for (const value of result.query.categorymembers){
			fetch('https://libertyga.me/index.php?action=raw&title=토론:' + value.title).then((result)=>{
				return result.text();
			}).then((result)=>{
				result = result.split("\n");
				console.log(result);
				let elem = {"1":0, "2":0, "3":0, "4":0, "5":0};
				let point = 6;
				if (!result.includes("== 이 게임 평가하기 ==") && !result.includes("== 평가 ==")&& !result.includes("== 게임 평가하기 ==")){
					console.log("토론 문서에 평가가 없는 게임이 존재합니다.");
					return;
				}
				for (let i = 0 ; i < result.length; i++){
					console.log(result[i]);
					if (result[i] === "=== 죽여준다 (Awesome!) ==="){
						point=5;
					} else if (result[i] === "=== 기대이상 (Cool~) ==="){
						point=4;
					} else if (result[i] === "=== 보통 (Normal) ==="){
						point=3;
					} else if (result[i] === "=== 후지다 (Bad) ==="){
						point=2;
					} else if (result[i] === "=== 국회의원 같다 (Disgusting) ==="){
						point=1;
					} else if (result[i][1] === "=" && result[i][2] !== "=" && point === 1){
						break; // 평가 문단을 벗어남
					} else if (result[i] === "") { // 빈 줄
						continue;
					} else if (point <= 5) {
						splitedline = result[i].split("#");
						if (splitedline.length > 2 && result[i][1] === "#") continue; // 2단계 이상의 문자열로 간주
						else if (splitedline[1] === "" || splitedline[1] === " ") continue; // 빈 평가
						elem[point.toString()] += 1;
					}
				}
				ratingslist.push(elem);
			});
		}
	});
}

/**
 * 게임 평가 파싱 정보 구하기 끝
 */

/**
* 리버티게임에서 특정 분류, 특정 이름공간의 문서들을 가져와 보호 설정을 '자동 인증된 사용자'로 변경하는 코드(퍼블릭 라이선스)
*/

let timerInstance;
let counter = 0;

async function crawlAndProtect() {
	const api = new mw.Api();
	const authorRequest = await api.get({
		action: "query",
		list: "allpages",
		apnamespace: 0,
		apprtype: 'edit|move',
		apprlevel: 'author',
		aplimit: 500,
		format: "json",
	});
	const authorProtected = authorRequest.query.allpages.map((value) => value.title);
	const getResult = await api.get({
		action: "query",
		generator: "categorymembers",
		gcmtitle: "분류:리버티게임",
		gcmtype: "page",
		gcmnamespace: 0,
		gcmlimit: 500,
		prop: "info",
		format: "json",
	});
	const titleArray = Object.values(getResult.query.pages).filter((value) => authorProtected.includes(value.title)).map((value) => value.title);
	console.log(titleArray);
	timerInstance = setInterval( () => {
		api.postWithToken('csrf', {
			action: 'protect',
			title: titleArray[counter],
			protections: "edit=autoconfirmed|move=autoconfirmed",
			expiry: "infinite",
			reason: 'AuthorProtect 전체 적용 설정의 문제로 인해 자동 인증된 사용자 이상의 권한으로 보호 설정 변경',
			format: "json",
		}).done((postResult) => {
			console.log(`Protect ${postResult.protect.title}`);
		});
		if (counter >= titleArray.length) {
			clearInterval(timerInstance);
			counter = 0;
		} else {
			counter++;
		}
	}, 100);
}

$(crawlAndProtect);

/**
* 리버티게임에서 특정 분류, 특정 이름공간의 문서들을 가져와 보호 설정을 '자동 인증된 사용자'로 변경하는 코드 끝
*/